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얇을수록 예쁜 여름샌들! 토리버치 샌들부터 A.P.C샌들까지:)

본문

 

아, 너무 더워요! 스타킹을 벗어 버리고 시원함을 느낀 게 얼마 전 같은데 이제는 신발조차 덥게 느껴지는 계절이 왔어요. 내일 비소식이 있어서인지 더 덥게 느껴지는 오늘입니다. 어제 수요일은 현충일 공휴일이었지요. 많은 분들이 외출을 하셨더라고요. 또 그냥 지나칠 수 없어 여성분들의 패션을 쭈욱~살펴보았습니다. 때 이른 여름 날씨에 많은 분들이 여름 복장이었는데요. 가장 눈에 띄는 건 역시나 신발이었어요. 시원하게 뻥뻥 뚫린, 거의 맨발과 같은 수준의 스트랩 샌들을 신으신 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시원한 건 물론이거니와 섹시하고 스타일리쉬함까지 갖췄으니 여성분들의 사랑을 받는 건 당연하겠지요. 무엇보다 시원하고요.더운 여름에 하이힐 신으면 더 더운 느낌 들잖아요! *_* 그래서 오늘은 시원하고 편한! 딱 이 두가지에 포인트를 맞춰 담아봤어요!

먼저 토리버치!

 

 

토리버치 신발에 대한 사랑은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는 걸 느껴요! 지난 시즌 웨지힐과 플랫슈즈로 절대적인 지지를 받았지요. 시즌이 시즌이니만큼 얇은 스트랩 샌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특히 심플한 라인으로만 이루어진 이런 스타일의 샌들은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심플한 블랙에 금장 토리버치 로고가 고급스럽고 시크한 느낌을 주지요!

 

 

일명 조리라고 불리우는 여름 슈즈지요. 사실 여름엔 이런 스타일 신발 하나면 제일 편하지요. 회사 갈 때만 빼고*_* 토리버치만의 세련된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디자인이 무척 많이 나왔더라고요~~수영장 갈 때 이런 센스있는 슈즈 하나면 완벽한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겠지요. 수영복도 중요하지만, 예쁜 슈즈, 일명 예쁜 조리도 챙기시는 것 잊지 마세요!

 

비슷한 스타일로 쥬시꾸뛰르 제품들도 빼놓을 수 없지요. 화려한 컬러와 약간의 굽이! 마음에 드는 쥬시꾸뛰르 신발이에요.

 

 

스트랩 샌들은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디테일은 화려한 스타일이 많아요. 에피타프의 샌들도 역시나 그랬어요. 에피타프의 자켓과 점프수트를 꼭 닮은 화이트 샌들이에요. 금장 체인과 화이트 가죽의 조화가 섹시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지요^^

 

 

화이트, 금장 슈즈에는 레드 컬러 네일이 잘 어울려요! 레드나 블루 컬러로 발에 포인트를 주면 금상첨화겠지요+_+ 세련된 디자인의 에피타프 샌들이어요.

 

시슬리에도 스트랩 샌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_+ 화이트 뱀피 바닥과 핫핑크 스트랩이 딱, 여름을 위한 슈즈 같아요! 화려하고 스타일리쉬한 느낌이요! 심플한 롱 드레스에 이런 슈즈 하나로 마무리해도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줄 수 있을 거에요. 스트랩 컬러는 핫핑크, 레몬 두 가지에요.

 

호피무늬 샌들 역시 빠지지 않고 매시즌 등장하는 잇 아이템이지요. 얇은 스트랩으로 들어간 타입이라 부담스럽지 않고 예뻐요!

 

 

올 레드 컬러의 스트랩 샌들도 빼놓을 수 없어요*_* 꺅! 하얀 발을 가지신 분들에게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은 여름 샌들이에요. 네일 컬러에 따라 다양한 느낌도 날 것 같아요. 보색을 이루는 하늘색 계열을 발라도 시원해 보일 것 같고, 아예 레드 계열로 통일해도 전체 스타일링 포인트로 아주 좋을 것 같아요!

 

같은 디자인으로 베이지색 스트랩도 있어요. 좀 더 단아한 느낌이지요. 올 레드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네추럴한 베이지 컬러로 쵸이스해도 좋겠어요! 시슬리 샌들 다 마음에 들었습니다!+_+

다음은 나인웨스트에요. 합리적인 가격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브랜드지요!

 

 

캐주얼하면서 시크한 느낌의 나인웨스트 샌들이에요. 바닥 부분을 네추럴한 컬러로 해 더 자연스럽고 시원해 보이는 샌들이지요. 발등 부분도 티스트랩 형태라 발이 얇아(?) 보이는 장점이 있답니다. 발볼이 너무 넓어서 이런 샌들 부담스러우신 분들께 추천해요.

 

 

굉장히 볼드한 느낌의 샌들이지요. 여름 포인트 아이템으로 딱 좋을 것 같아요. 블랙와 아이보리 두가지 컬러가 있어요. 컬러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이지요.

 

나인웨스트 추천 샌들이에요. 굉장히 심플하면서 섹시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에요. 골드, 호피, 레드, 블랙 4 가지 컬러가 있어요. 발바닥 앞 부분에 골드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 더 세련된 느낌을 주는 샌들이에요!

 

 

 

네추럴한 무드는 이번 시즌 샌들에서 많이 볼 수 있다고 슈콤마보니 포스팅에서 말씀 드렸었지요! 역시나 나인웨스트에도 네추럴 무드의 샌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초록색 깃털이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주는 샌들! 꼬임이 세련된 느낌을 주는 샌들이요+_+ 나인웨스트만의 실용적인 성격이 샌들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졌어요!

다음은, A.P.C입니다.

위에서 소개해 드린 샌들과는 조금 다른 디자인이에요. 하지만 역시나 편하고 실용적이라 추천해요!

 

 

4~5CM 정도의 웨지 샌들이에요. 블랙, 카멜 브라운, 브라운 세 가지 컬러가 있답니다. 자연스러운 가죽 느낌이 고급스러움까지 주는 제품이에요. 어린 시절 신었던 스타일의 샌들같기도 하고, 어딘지 자꾸만 눈이 가는 스타일이랄까요! 앞에도 굽이 있어 플랫한 샌들만큼 편한 스타일이지요!

 

A.P.C를 닮은 샌들들이지요. 자연스러운 베이지, 브라운 톤의 샌들은 어디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린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은 물론이고요. 브라운 스트랩 샌들을 신고 빈티지한 패턴의 원피스를 입어도 무척 귀여울 것 같아요! 쇼츠에는 당연히 잘 어울리고요!

이상 편하고, 시원한! 샌들 소개해 드렸는데요. 그냥 지나가기에 뭔가 허전한 느낌이에요. 그건 바로! 네일 컬러! 여름엔 발톱에 페디큐어 많이들 하시지요. 여름 샌들은 페디큐어와 함께 해야 훨씬 예뻐 보여요. 센스있어 보이는 건 두말할 필요가 없고요!

 

<이미지 출처 ㅣ 갤러리아몰>

 

여름 페디큐어 컬러는 포인트 컬러가 좋아요. 맑은 느낌의 비비드한 컬러는 어떤 샌들에도 잘 어울리는 베스트 아이템이지요. 이번 시즌은 블루, 스카이블루 등의 시원한 컬러가 유행이에요. 또한 글리터도 빼놓을 수 없지요. 자글자글한 글리터와 화려한 샌들의 조화는 여름이면 빼놓을 수 없는 요소에요!

발이 하얀 분이시라면 누드, 핑크톤 페디큐어도 추천해요.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레드 컬러는 매시즌 고정 컬러지요. 트렌디한 컬러라고 말하기 뭐할 정도로 늘 예쁜 컬러지요. 여름에는 좀 더 라이트한 레드나, 젤리 질감, 글리터 질감을 선택하시는 것도 좋답니다.

발이 시원하면 몸도 시원해지고, 발이 시원해 보이면 전체 스타일도 시원해 보인답니다! 하하하핫 ^_^ 이상 얇을수록 예쁜 여름샌들 이야기였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