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상큼한 하루를 위한 추천 여름 남성향수!

본문

 

얼마전 여름 향수 여성편을 포스팅 했었지요. 오늘은 남성들을 위한 여름 향수를 이야기할까 해요. 급 더워진 날씨에 냄새에도 예민해지는 요즘입니다. 특히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면 불쾌한 냄새에 코가 찡그려지기도 하지요. 물론 향수를 뿌린다고 해결할 수 있는 문제는 아니지만, 그래도 향수를 챙긴다는 건 신경쓴다는 이야기겠지요. 청결한 몸과 여름에 어울리는 향수 하나만 있어도 프레쉬한 기분으로 여름을 나실 수 있을 거에요.

<출처 ㅣ 소울드레서>

 

외모도 훈훈한 남성이 지나갈 때 은은하게 풍기는 향수 냄새는 여심을 자극하는 요소 중 하나지요. 훈남인데! 향기까지 좋다며 혼자 회심의 미소를 지어본 적 없으신가요? *_* 평범한 외모라도 센스있는 향이 나면 호감이 갈 정도로 향기는 그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부분이지요. 깔끔한 스타일과 기분 좋은 향기가 나는 남자는 어디에서든 인기가 좋을 것 같은데요. 내 남자친구에게 선물해도 좋고, 친오빠 남동생, 심지어 아빠에게 선물해도 좋은! 기분좋은 여름향수 소개해 드릴게요!

 

 

 

 1 아쿠아 시트러스 향수계의 대표 제품 중의 하나지요. 향수 특유의 진한 향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도 마음에 들어할 은은한 향 때문에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제품이지요. 시간이 지나면 잔향이 더 좋아져서 더운 여름 무리없이 뿌릴 수 있고, 다른 이들에게 거부감도 안 줄수 있는 착한 향수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여름향수로도 아주 좋아요!

 2   남녀 공용으로 쓰기도 하는 아쿠아 디 파르마의 향수지요. 가격이 착한 편은 아니지만, 고급스러운 향에 가격이 수긍이 간답니다. 수제방식으로 천연재료를 사용해서 만드는 향수기 때문이지요. 전통적인 시트러스 향수라고 할 수 있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달콤하게 번지는 비누향에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추천향수에요! 여름엔 비누향이 진리라고 누가 그러더라고요!

 3   프로페셔널한 비지니스 피플이 연상되는 향기에요! 2번 아쿠아디파르마처럼 여성이 사용해도 괜찮을 정도로 세련되고 우아한 향이지요. 우디 시프레 계열의 향수로 캐시미어의 편안함, 정교함 그리고 스모키한 우아함을 지닌 향수랍니다. 이름도 보틀도 너무 고급스럽지요. 향수 매니아인 남성분께 선물하기 좋을 향수 같아요^^

 4 갤러리아 인기향수 중의 하나지요. 존바바토스 아티산이에요. 보틀부터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아티산은 시트러스를 테마로 한 감귤류와 허브톤의 조화가 훌륭한 제품이에요. 공기 중에 퍼지는 시트러스향이 굉장히 섹시하고 상큼한(?) 느낌이랄까요. 젊은 느낌의 향수라 여름에 더 추천하고 싶은 향수에요.

 

 

 5   활동적이고 싱그러운 느낌의 시트러스향인 겐조 로빠 옴므에요. 역시나 여성이 써도 괜찮을만큼 깔끔하고 강하지 않은 향이 특징이에요. 아쿠아 시트러스향으로 레몬향 같은 상큼한 향이 기분까지 상큼하게 해주는 여름향수랍니다. 잔향도 은은하게 상쾌한 느낌을 주지요.

 6   다즐링티를 기본 컨셉으로 하는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제품이에요. 은은하게 퍼지는 스파이시 무스크 향이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답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손가락을 치켜 세워준! 남성 추천 향수기도 하지요^^ 역시나 향이 강한 편이 아니라 남녀 공용으로 써도 좋을 제품이에요.

 7   국내 향수 판매 1위인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의 후속작이에요. 기존 라이트 에센스보다 훨씬 밝고 쿨해진 느낌이랄까요. 레몬의 상큼함과 복숭아의 부드럽고 은은한 향취가 더해져 역시나 남녀 공용으로 쓰기 좋은 제품이랍니다. 아무래도 여름향수니만큼 은은하고 쿨한 향수가 대세인듯 해요.

 8   많은 분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는 대표 향수지요. 처음에 뿌리면 조금 강하다고 느낄 수도 있으나 시간이 지나고 남는 잔향이 좋아서 여름 향수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답니다. 처음엔 쎄다고 느낀 향이 시간이 지날수록 부드럽게 몸을 감싸는 느낌이랄까요. 남성 추천 대표 여름 향수랍니다!

 

이상 남성분들을 위한 추천 여름향수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덥고 땀나는 여름에 무거운 향은 멀리하지요. 그래서인지 남녀 공용으로 쓸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보였어요^^ 퇴근시간까지 상큼하고 은은한 향이 나는(?) 사람이 되어보자는! 의도의 포스팅이었습니다! 남은 하루도 상큼하게 보내셔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