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남성 여름패션 필수 아이템, 반바지! 클럽모나코에서 만나봤어요.

본문

  

 

이번 시즌 남성들에게 패션 필수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몇년 전에 비해 유난히 남성들의 반바지룩이 자주 보이지 않으시던가요? ^^ 꾸준한 인기 아이템 반바지가 이번 시즌 들어 더 인기를 끌고 있어요. 더운 여름을 위한 반바지로만 생각하던 시대는 지나갔지요! 어느 때보다 반바지를 입은 남성분들이 많이 보인답니다. 주위의 남성분들도 반바지를 하나 둘씩 쵸이스 하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클럽모나코맨에서 남성들을 위한 반바지를 만나봤어요!

 

 

 

클럽모나코 우먼만큼 시크한 아메리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클럽모나코맨! 메인 디스플레이 제품부터 딱 오늘 포스팅하고 싶은 주제더라고요+_+ 깔끔한 반바지 스타일이요! 자칫 센스없는 사람으로 보일 수도 있는 무심한 패션스타일이라 조금은 신경써서 입는 게 예쁜 남성들의 반바지에요.

(좌) 민트색 셔츠 118,000원, 양면 팬츠 148,000원  (우) 체크셔츠 138,000원, 베이지색 팬츠 108,000원

 

 

이번 시즌 이렇게 밑단 배색 아이템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쉬크한 차콜 그레이 컬러와 옐로 컬러가 만나 세련된 느낌을 주는 쇼츠였어요. 바지 자체가 포인트 컬러가 들어있어 상의는 상큼하고 단정한 느낌의 민트색 셔츠로만 스타일링해도 예쁘답니다.

 

단조로운 패션은 싫다! 반바지로도 센스를 살리겠어! 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팬츠에요. 귀여운 패턴이 들어가 있는 베이지색 팬츠는 이번 시즌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엄청~유용할 아이템이지요. 시원한 컬러의 체크 셔츠와 벨트로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무난한 게 제일 좋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포켓 팬츠에요. 카고 스타일이라고도 하지요. 예전 제품에 비해 짧아지고 슬림해진 디자인이 돋보였어요. 깔끔한 브이넥 티셔츠와 입어도 세련된 느낌을 주실 수 있을 거에요.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의 팬츠도 빼놓을 수 없어요. 시크한 느낌의 클럽모나코스러운 제품이지요. 린넨 느낌의 소재가 시원해 보이는 느낌을 준답니다.

데님 컬러 팬츠도 이번 시즌 주목해야할 아이템 중에 하나에요. 기본 진 컬러부터 밝은 진 컬러까지 다양한 데님 소재의 팬츠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_+

 

 

특히 스카이블루 컬러는 시원한 느낌 때문에 여름이면 언제나 사랑받는 컬러지요. 반바지 역시 예쁘다는 생각이에요.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네이비 어디에도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하실 수 있을 거에요.

 

이왕 입는 반바지 조금은 튀는 컬러도 괜찮답니다. 막상 입으면 전혀 튀는 느낌이 아니라 시원하고 예뻐보인다지요. 남성들도 핑크, 옐로 컬러 충분히 소화하실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여성분들보다 남성분들이 핑크색 입는 게 더 예뻐 보이더라고요+_+

 

 

포인트 컬러 팬츠나 패턴이 들어가 있는 팬츠 모두 여름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에요. 특히 놀러갈 때 예쁘지요. 남성들이 고르기에 머뭇거릴 수도 있는 아이템들이니(?) 여자친구가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핑크색 팬츠 128,000원

 

체크무늬 반바지도 늘 인기있는 아이템 중의 하나지요. 캐주얼한 느낌으로 가볍게 연출하시기에 무척 좋답니다. 잠옷 같다고 하시던 분들도 막상 입었을 때 귀여운(?) 느낌에 반해서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때가 잘 타는 위험은 있지만, 입었을 때 이보다 더 상큼하고 시원한 느낌은 없을 화이트 계열 팬츠에요. 살짝 들어간 스트라이프가 더 시크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팬츠입니다.

 

 

츄리닝같은 반바지도 눈에 들어오더라고요+_+ 평소 츄리닝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반바지 타입도 아주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_+ 귀여운 멜란지 그레이 컬러라 더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에요!

 

 

 

 

 

반바지 스타일링이 은근 어렵다는 분들께 추천하는 베스트 상의는 뭐니뭐니해도 셔츠와 브이넥티에요. 카라티는 너무 어려보일수도 있지요. 깔끔한 셔츠와 브이넥티와 스타일링하면 차분하고 세련된 여름 남자! 느낌을 주실 수 있어요.

 

 

신발은 깔끔한 컨버스화가 좋아요. 운동화, 샌들도 좋지만 얇은 소재의 가벼운 컨버스화가 반바지 특유의 캐주얼하고 귀여운 느낌을 예쁘게 잘 살려준답니다. 스트라이프 패턴이 시원한 느낌을 주는 클럽모나코의 슈즈도 반바지에 무척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모델처럼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이번 시즌 반바지 스타일에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패션에 관심이 없는 남자친구라면 살짝 사진을 보여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이렇게 입어!가 아닌 이런 스타일 예쁘지 않아?*_* 라는 표현이 경험상 잘 먹히더라고요. 하하핫

클럽모나코에서 만나본 이번 시즌 추천 반바지였어요. 궁금하신 점은 아래 댓글로 편하게~물어봐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