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다이아몬드 티어스(Diamond Tears) 미리 만나봤어요!

본문

 

 

얼마전 몬스터 케이블과 JYP가 협업을 통해 탄생한 헤드폰 다이아몬드 티어스가 국내 런칭한다는 소식을 드렸었지요. 갤러리아 국내 독점 런칭으로요! 정식 오픈일은 6월 1일! 다음주 금요일이지만, 갤러리아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1층 시즌 디스플레이 공간에 다이아몬드 티어스가 나타난거죠! 웨스트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 여기가 백화점인지 클럽인지 구분이 안 갈 정도로! 화려한 디스플레이로 다이아몬드 티어스의 오픈을 준비하고 있었어요.

 

 

클럽의 디제이 문화가 떠오르는 디스플레이 속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역시 뭐니뭐니해도! 다이아몬드 티어스였지요. 블랙 컬러의 마네킹이 착용하고 있어서인지 더 눈에 들어왔어요. 어두운 곳에서는 더 잘 보이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제 곧 시작되는 뮤직 페스티벌에 포인트 악세서리로도 완벽할 것 같은 스페셜 아이템이라 생각해요+_+ 웬만한 클럽과 공연장 등 음악이 있는 곳에서 확실한 시선을 사로잡을 아이템 같아요. 실물이 훨씬 예쁘더라고요:)

 

 

 

디제잉하는 마네킹남도 귀엽지요. 흐흐 미러볼까지 달려 있어서 더 클럽 분위기가 나는 웨스트 1층이에요. 지나가는 많은 분들도 호기심있게 보고 가시더라고요. 디자인만으로 평가받기엔, 헤드폰 본연의 기능과 퀄리티도 훌륭한 제품이지요.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이면 절대 지나칠 수 없는 아이템이에요.

 

 

그리고 또 하나의 소식은 전용사이트 오픈 소식이에요. 오늘 블로그를 통해 문의주신 분도 계시지요!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에 놀라울 따름이에요. 다이아몬드 티어스의 국내 독점 수입원은 갤러리아입니다. 그리고 전용 온라인 사이트가 오픈했어요.

▶다이아몬드 티어스 전용 사이트

www.diamond-tears.com 

 

위 사이트에서 지난 수요일부터 사전예약을 받고 있답니다.  미리 사전예약하시는 것도 현명한 쇼핑 방법이겠지요.

 

 

블랙, 화이트 두가지 컬러 모두 선택하기 어려울 정도로 스타일리쉬해요. 화이트는 화이트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고, 블랙은 특유의 엣지가 살아있어 고민하게 만들지요. 본인의 평소 스타일과 얼굴, 헤어톤에 맞춰서 선택하시길 바래요! 6월 1일 매장에 방문하셔서 착용 후 선택하시면 더 좋겠지요^^

 

커밍쑨!이라는 문구가 우리를 더욱 설레게 하는 다이아몬드 티어스!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2층 까르뱅 매장 맞은편에 오픈한답니다. 다음주 금요일 다이아몬드 티어스 정식 매장을 기대해 주세요! 오픈 후 또 소식 전할게요:) 다이아몬드 티어스에 관한 궁금한 점 있으시면 편하게 질문해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