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여름패션] 여름 머스트헤브 아이템, 점프수트!

본문

 

 

오늘 스타일톡에서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 몇 년 전부터 큰 애정을! 받고 있는 점프수트에요. 지난주 블로그에 점프수트의 포스팅이 보고 싶다는 제보도! 있었던터라 후다닥 명품관을 돌고 왔지요! 몇년전 혜성같이 등장해 엄청난 불편함(화장실 갈 때 남들 시간이 두배 걸리게 한다는 그 공포)에도 불구하고 시크하고 섹시하고 때론 큐트한 매력에 사게 만드는 매력을 가졌지요. 점프수트를 입어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화장실 갈때 공포를요! 크크 여름엔 가뜩이나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맥주를 자주 먹어서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는데, 점프수트는 여름에 제일 예쁘다는 게 함정이네요! ^_^

 

 

 

<출처 ㅣ 소울드레서>

 

긴 점프수트는 쉬크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고, 짧은 점프수트는 은근히 섹시하면서 귀여운 느낌을 주지요. 디자인과 패턴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주는 점프수트! 긴 점프수트는 도시여성 느낌을 주면서 때론 굉장히 페미닌한 느낌도 주지요. 패턴이 들어간 짧은 점프수트는 락페스티벌 강력추천 의상이자, 여름 머스트헤브 아이템으로 꼽힐만큼 인기있는 아이템이에요. 이번 시즌 대부분의 브랜드마다 점프수트가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더라고요. 허리가 길어보일 것 같지만, 의외로 커버해주는 착한 아이템, 점프수트!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에서 만나봤어요:)

 

 

커밍스텝의 점프수트에요, 앵무새가 화려하게 패턴으로 들어갔어요. 화이트/블랙 두가지 컬러랍니다. 이런 패턴으로 이 정도 기장의 원피스라면 짧아서 불편하고 자칫 야해보일수도(?) 있지만, 점프수트라면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짧은 기장이지만, 활동적이고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변신시켜준다는 게 점프수트의 매력이겠지요!

커밍스텝_ 앵무새 점프수트_ 가격 : 359,000원

 

 

롱 점프수트의 기본 디자인이지요! 심플한 블랙 점프수트에요. 기본 디자인이지만, 여전히 예뻐보여요. 심플하게 블랙 점프수트만 입어도 여름에는 참 예쁘더라고요. 벨트로 슬림하게 몸매를 잡아주는 커밍스텝의 롱 점프수트에요.

커밍스텝_점프수트_가격 : 359,000원

 

 

섹시한 느낌의 점프수트에요. 시스루 블라우스와 튜브탑 디자인의 점프수트가 만났어요. 게다가 블랙이라니! 쉬크하면서 섹시한 느낌이 물씬 나지요. 개인적으로 무척 마음에 드는 스타일이에요+_+  클럽룩으로도 무척 좋을 것 같아요. 바지 부분은 다른 소재를 사용해서 더 세련된 느낌을 주는 커밍스텝의 점프수트랍니다.

커밍스텝_점프수트_가격 : 239,000원

 

 

패턴이 무척 마음에 드는 시스템의 점프수트에요. 블루와 옐로, 블랙 컬러의 작은 패턴이 세련된 느낌을 주는 원피스 같은 디자인의 점프수트에요. 역시나 무척 마음에 들어서 한참을 만지작거렸답니다! 쉬폰 원피스 같은 점프수트라 원피스같이 여성스럽게 입어도 어울리고, 캐주얼한 느낌으로도 소화할 수 있는 패턴이라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시스템_점프수트_가격 : 365,000원

 

 

역시나 기본 디자인인 블랙 점프수트에요. 주머니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날씬해 보이는 디자인이지요. 탄탄해 보이는 태닝한 느낌의 피부에 이런 디자인 단독으로 입으면 무척 세련된 느낌이겠지요! 사진이 제대로 안보여서 아쉽네요. 블랙 점프수트는 하나쯤 있으시면 포멀한 느낌으로도 입을 수 있는 베이직한 아이템이랍니다.^^ 깔끔하게 나온 디자인이 있을때 겟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역시나 베이직한 디자인의 베네통 점프수트에요. 블랙 컬러가 조금 쎄보일수(?) 있어서 꺼려진다는 분들께 추천하는 컬러가 이 네이비 컬러지요. 지금은 이렇게 레이어드해서 입어도 예쁘고, 여름에는 민소매 톱과 스타일링해도 좋지요.

 

 

네이비 컬러와 디자인은 같고, 패턴이 있는 타입이에요. 여름이니만큼 화려한 컬러와 패턴의 점프수트도 무척 좋답니다. 그린 컬러가 세련되게 들어간 베네통의 점프수트는 매장에서도 무척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여름에 점프수트가 좋은 점은 시원하다는 점도 있는데요. 이 점프수트 역시 매우 얇고 시원한 원단이라 아주 좋겠더라고요+_+

베네통_ 점프수트_가격: 259,000원

 

 

점프수트지만 꼭 블라우스와 쇼츠를 입은듯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에요. 올리브 그린 컬러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제품이지요. 여름에 녹색 계열이 파란색 계열만큼 시원해 보이는 시각적인 효과를 준다는 거 잊지 마세요! 지금은 코디터럼 얇은 카디건과 함께 스타일링해도 좋을 것 같아요.

 

 

튜브탑 점프수트에요. 이제껏 소개해드린 제품들보다 섹시하고 활동적인 느낌이 강하지요? 대신 네이비 컬러와 그레이 컬러를 조합해 과감한 디자인을 커버해줬어요! 바지 부분도 린넨 소재의 느낌이라 시원해 보여요! 티셔츠와 레이어드해도 예쁘답니다. 여름엔 단독으로 입으면 멋쟁이! 소리 들을 수 있겠지요+_+

베네통_점프수트_가격: 199,000원

 

 

 

산드로 인기 제품인 점프수트에요. 패턴이 일단 너무 예쁘지 않나요? 산드로만의 느낌도 물씬 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패턴이라 블랙은 이미 완판이라고 해요 ㅠ_ㅠ 하지만 여름이니깐! 레드 컬러도 예쁘답니다. 패턴만큼 네크라인도 독특해 소장가치가 충분한! 점프수트라 생각해요.

 

산드로_점프수트_가격 : 378,000원

 

 

굉장히 포스있는 점프수트지요! 디자인만 봐도 에피타프일거라 생각이 들지요. 화려하고 엣지있는 에피타프만의 느낌이 점프수트에도 잘 느껴지더라고요. 화이트에 블랙 스트라이프가 들어가고, 상의 부분에 화려하게 들어간 패턴이 굉장히 고르져스한 느낌이에요! 평범한 점프수트는 싫으신 분들께 강력추천해요^^

에피타프_점프수트

 

 

귀여운 프릴이 들어간 maje의 점프수트도 빼놓을수 없어요! 러블리한 소매와 패턴으로 여름에도 귀엽고! 시원하게 입으실 수 있는 디자인이지요. 이런 디자인은 체구가 아담하신 분들께도 참 잘 어울리지요. 귀여운 샌들과 함게 스타일링하시면 좋을 거에요

 

 

마지막으로 스티븐알란에서 만난 점프수트들이에요. 소녀감성의! 여성스러운 패턴이 들어가 있는 아이보리 컬러 점프수트에요. 여름 휴가를 떠날 때 잘 어울릴 것 같은 스타일이지요. 여기에 스트랩 샌들과 느낌있는! 밀짚모자를 쓰면 휴가지 룩 완성이지요.

스티븐알란_점프수트_가격 : 638,000원

 

 

하늘색 점프수트에요. 컬러가 너무 곱지요. 요즘에는 화이트 재킷과 입으면 예쁘겠지요. 드레시한 느낌도 들어서 포멀한 스타일로도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원단 자체가 워낙 가벼워 시원한 여름 패션으로도 적합하지요. 고운 파스텔 블루와 심플한 디자인이 예뻤던 점프수트에요!

스티븐알란_점프수트_가격 : 618,000원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점프수트는 꼭 드레스같은 점프수트에요. 아이보리 홀터넥 점프수트지요.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보자마자 반해버린 제품이랍니다. 드레스를 입은 느낌을 주는 제품이지요. 신혼여행 갈 때 휴양지 아이템으로 가져가셔서 세미 웨딩 촬영시 캐주얼한 복장으로 활용하셔도 아주 좋을! 강력추천 아이템이에요. 살짝 탄 피부와 잘 어울리겠지요^^

스티븐알란_점프수트_가격 : 638,000원

다양한 점프수트 스타일 보여 드렸는데, 어떠신가요? 마음에 드는 제품이 보이시나요? 정작 글을 쓰다보니 지름신이 오는건 제몫!이네요. 하하핫- 궁금하신 점 있으면 댓글로 꼬옥 물어봐주세요. 이 글이 마음에 드셨으면 아래 뷰도 꾸욱 눌러주세용!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