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갤러리아에 특별한 가족이 있다?

본문

  

 

오월은 가정의 ! 있으면 가정의 날과 관계는 없지만,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 석가탄신일 줄줄 등장합니다.오늘 초여름 날씨를 자랑하는 전국의 날씨 덕에 오월이 아닌 유월인 같은 느낌이 들지만, 절대 헷갈리시면 아니되오 아니되오~~^^

가정의 달을 맞아 갤러리아에 특별한 가족이 생겼답니다. 갤러리아 웨스트 1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깜작 놀랄만한 가족들이 있지요.

 

 

 

 

갤러리아는 앞서가고 멋진 디스플레이로 고객님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특히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는 많은 분들의 포토존이라 있고요. 가정의 달을 맞아 웨스트 1층에 특별한 디스플레이가 되어 있었답니다.

 

아빠와 엄마, 아이가 함께하는 식탁 풍경이지요. 아빠가 음식을 만들어 주고 엄마는 도도히 앉아 있는 멋진 컨셉으로요!

 

 

 

 

 

 

 

 

 

위트있는 디자인에만 초점을 맞출 수도 있지만, 보면 대부분의 제품들이 갤러리아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이랍니다. 마네킹들이 입은 옷부터 테이블 웨어, 소품들, 강아지 옷까지요!

 

 

 

 

 

 

 

 

 

너무 재밌는 컨셉으로 이루어졌지요^^ 저도 모르게 아이폰으로 사진 찍고 있었답니다. 세련된 디자인 소품을 사용해서인지 리빙 화보에서 그대로 튀어나온듯한 예쁜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었어요. 가정의 달과 어울리고요.

 

요리를 만들어주는 아빠는 프레드페리의 캐주얼한 체크 셔츠를 입고, 도도하고 세련된 느낌의 엄마는 다이앤본의 랩드레스를 입고 있어서인지 화보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답니다.

 

 

 

 

 

 

테이블웨어들도 하나같이 센스있지요? 플레이트와 찻잔, 커트러리, 테이블 매트 모두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5층에서 만나보실 있는 제품들이에요. 컬러매치가 너무 사랑스러워요^^

 

 

 

 

 

 

가정의 달이니 빼놓을 없는 것이 카네이션이지요. 5 8 어버이날 어머니 아버지들의 가슴팍에 달릴 꽃도 디스플레이에서 빼놓을 없었네요. 엄마, 사랑해요글씨가 와 닿아요~~!

 

 

 

엄마는 다이앤본은 아이는 리틀마크제이콥스를! 스타일이 멋진 네 가족을 보는 기분이었답니다. 어버이날, 어린이날 어떤 선물을 드리고, 주어야 고민이신 분들은 가족들 보고 참고하셔도 좋을 같아요^^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1 네 가족 소식이었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