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가을을 준비하는 9월의 쇼핑 리스트

본문

THE BEGINNING OF AUTUMN

로맨틱한 가을 여인을 위한 쇼핑 아이템 9가지.

editor 김민희, 장연주

photographer 박재용

 

VAN CLEEF & ARPELS Perlee Collection
올가을 우아하면서도 위트 있는 디자인의 주얼리를 찾고 있다면, 섬세한 골드 비즈로 유쾌한 감성을 표현한 뻬를리™ 컬렉션을 추천한다. 그중 뻬를리 컬러 비트 윈 더 핑거 링은 옐로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와 말라카이트, 두 개의 반짝이는 화관을 통해 두 사람이 주고받는 달콤한 사랑의 속삭임을 묘사했다. 또한 5줄의 골드 비즈에 다이아몬드를 사선으로 매치한 볼드한 디자인의 빼를리 다이아몬드 링은 손가락의 움직임에 따라 빛 반사가 달라져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모두 가격 미정.

 

HUBLOT Bigbang One Click
위블로의 시그니처인 킹 골드 워치는 11개의 다이아몬드 아워 마커가 시간을 표시하고, 베젤을 따라 질서 있게 자리한 다이아몬드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스트랩 교체가 손쉬운 원 클릭 라인으로 출시한 이 시계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12종의 카프스킨 소재 스트랩 중 선택이 가능하다. 프랑스에서 베지터블 태닝 과정을 거쳐 가장 클래식한 톤부터 화려한 반짝임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컬러들로 구성했다. 빅뱅 원 클릭 킹 골드 화이트 다이아몬즈 3천5백만원대, 카프스킨 컬러 스트랩 78만원대.

 

BOTTEGA VENETA Pillow Sneakers
가을 타는 이들에게 기분을 전환시켜 줄 만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보는 순간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쨍한 보테가 그린 컬러에 도톰한 굽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필로우 스니커즈. 롤러스케이트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에 볼륨감 있는 패딩 카프 소재로 1990년대 클래식한 느낌을 담았으며, 남녀 모두가 착용할 수 있는 유연한 곡선 실루엣의 유니섹스 라인으로 출시한다. 1백만원대.

 

POMELLATO Iconica Bracelet
옷차림이 서서히 무거워지는 가을엔 액세서리를 여러 개 레이어링하는 것보다 존재감 있는 주얼리 하나로 룩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게 현명하다. 심플한 라인의 로즈 골드 뱅글에 267개의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해 화려함과 볼륨감을 살린 이코니카 브레이슬릿이 그러한 예다. 여성스러운 블라우스나 클래식한 셔츠에 매치해도 두루 잘 어울리고, 손목 위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때마다 영롱한 빛을 발하며 고혹적인 매력을 풍긴다. 가격 미정.

 

TOD’S Di-Bag
탄탄한 가죽으로 유명한 토즈의 아이코닉 D-백이 한층 부드러운 가죽을 사용한 Di-백으로 재탄생했다. 이 백은 보드라운감촉과 살짝 주름진 자연스러운 텍스처의 스코르자 가죽으로 제작했으며, 접을 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방 중앙의 립 디테일과 튜브 형태 핸들, 그리고 앞면의 스탬핑 로고가 돋보이는 우아한 쇼퍼 백 스타일로, 탈착 가능한 파우치가 내장돼 있어 실용성도 뛰어나다. 3백64만원.

 

GRAFF Diamond Flame Ring & Laurence Graff Signature Ring
사랑하는 여인에게 프러포즈를 할 계획이라면 그라프의 웨딩 링부터 준비하자. 4개의 클로 화이트 골드 세팅이 1.55캐럿의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의 눈부신 광채를 더욱 부각시키는 프레임 인게이지먼트 링은 8천9백30만원,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로렌스 그라프 시그니처 파베 다이아몬드 웨딩 밴드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다이아몬드 파셋을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2백40만원대부터 시작하며, 그중 3.2mm 두께의 최상급 화이트 골드 소재로 이뤄진 웨딩 밴드는 3백70만원이다.

 

HERMÈS Carre Scarf
한 쌍의 파드되, 곡예처럼 멋진 점프, 신나는 탭댄스! 화려한 춤 솜씨를 뽐내는 사람들로 가득한 이 스카프는 미국의 영화배우 겸 감독, 그리고 무용수로 활동한 진 켈리Gene Kelly에 대한 오마주를 담은 것으로, 댄서들이 흰 양말에 단화를 신고 뉴올리언스 재즈 음악에 맞춰 회전하거나 안달루시아의 팡당고 선율에 맞춰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준다. 가로, 세로 70cm의 정사각 프레임 속에 그래픽적인 라인과 생기 가득한 컬러들로 채운 제프 맥페트리지Geoff Mcfetridge의 까레 스카프  한 편의 멋진 뮤지컬 작품을 보는 듯하다. 가격 미정.

 

CARTIER Panthère de Cartier Watch
핑크 골드 케이스에 골드 플럼 선레이 다이얼이 어우러져 여성스러우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풍기는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 로고와 핸즈를 제외한 그 어떤 장식도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한 다이얼이 인상적이며, 베젤과 크라운에 총 0.27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37개를 세팅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여성의 팔목을 더욱 가녀리게 연출하는 스몰 사이즈의
이 시계엔 쿼츠 무브먼트가 탑재돼 있으며, 30m 방수가 가능하다. 가격 미정.

 

KIEHL’S Skin-Renewing Daily Micro-Dose Serum
실제 나이보다 보여지는 나이가 더 중요한 시대. 키엘이 주름과 탄력, 피부 치밀도, 피붓결 같은 5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세럼을 선보이며 안티에이징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킨 리뉴잉 마이크로-도즈 세럼은 레티놀, 펩타이드, 세라마이드 성분을 배합한 포뮬라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키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실제 제품 사용 시 주름과 모공 면적이 감소하고 탄력과 치밀도가 증가했으며, 피붓결까지 5가지 피부 노화의 징후를 개선*한다. 더불어 사용 4주 만에 피부 나이 지수 예측 결과, 실제보다 두 살 감소하는 결과**를 얻었다고 하니, 그 효과를 기대해봐도 좋을 듯. 50ml 11만8천원대.

*여성 29세~52세 32명 대상 1일 1회 8주간 제품 사용 후 기기 평가 결과 (단, 모공은 34명 대상)
** 35세~57세 여성 35명 대상, 4주간 1일 1회 제품 사용 후 9가지 평가 지표에 대한 기기 측정 결과를 기반으로 하여, AI (MACHINE LEARNING) 기술을 이용해 종합적인 데이터 분석 후 피부 나이 지수 예측 결과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