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6월에 주목해야 할 뷰티 신제품

본문

BEAUTIFUL SEDUCTION 

 

이 계절에 어울리는 매혹적인 뷰티 신제품.

 

RECOVER ENERGY

1 CLARINS 클라랑스 뷔 리프팅 아이 세럼 15ml 8만5천원대.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애플리케이터를 장착했으며, 부기를 완화시켜 푸석해지기 쉬운 눈가 피부를 탄탄하고 또렷하게 케어합니다. 실키한 텍스처라 피부에 빠르고 편안하게 흡수되어 밝고 화사한 눈매로 가꿔줍니다. 

2 FRESH 프레쉬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페이스 크림 50ml 5만9천원.
촉촉하고 매끄러운 텍스처로 불가리아 로즈 밸리에서 추출한 다마스크 로즈 성분과 히알루론산을 조합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듭니다. 기존보다 3배 가량 긴 72시간 동안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를 발휘하죠. 

 

GLOW SKIN

1 SUQQU 스쿠 리터치 프레스드 파우더 6.6g 8만4천원.
눈에 띄는 모공과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단색 리터치 파우더와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4가지 컬러 비즈 파우더로 구성해 피부 톤을 깔끔하게 보정합니다. 투명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피부에 건강한 윤기와 빛나는 광채를 더해주죠.

2 SULHWASOO 설화수 퍼펙팅 쿠션 15g×2 7만5천원대.
섬세하고 세밀한 입자가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어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피붓결을 매끄럽게 연출해 하루 종일 숨 쉬듯 편안하면서도 완벽한 피부로 표현합니다.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면서 속부터 건강하게 빛나는 윤기를 선사해주는 제품. 

 

LEGENDARY LIP COLOR

1 GIVENCHY 지방시뷰티 로즈 퍼펙토 N333 2.8g 4만7천원대.
글로 효과와 스킨케어 성분을 결합한 마블 텍스처로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아이코닉 립밤. 생기 넘치는 입술 연출은 물론 촉촉하고 탄력적인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해줍니다. 

2 TOM FORD BEAUTY 톰 포드 뷰티 모스트 원티드 II 립 라커 럭스 스칼렛 루쥬 6ml 6만7천원대.
전통적인 리퀴드 매트 포뮬러에서 벗어난 새로운 텍스처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고 마르거나 갈라짐 없이 매혹적으로 발색됩니다.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며, 입술을 오랫동안 편안하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

3 GIORGIO ARMANI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오리지널 컬렉션 308 6ml 4만7천원대.
매트하지만 광택감이 느껴지는 크리미한 벨벳 젤 포뮬러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입술에 얇게 밀착됩니다. 생기를 더하는 선명하고 청량한 핑크 코럴 컬러가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죠. 

 

REFINED TOUCH

1 CHANEL 샤넬 레 조 드 샤넬 파리-에든버러 125ml 19 만5천원.
스코틀랜드의 대자연과 트위드 재킷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향. 상쾌하고 매혹적인 주니퍼 베리와 사이프러스에 약간의 라벤더를 가미해 생기가 넘치고, 시더와 베티베, 바닐라와 머스크가 어우러져 상쾌하면서도 우아한 우디 아로마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ACQUA DI PARMA 아쿠아 디 파르마 카 디퓨저 브라운 가죽 케이스 16만원, 리필 6 만5천원.
에르메스 재팬 애플 워치 디스플레이, 리네로제 리라이트 등을 디자인한 세계적 디자이너 듀오 감프라테시가 디자인하고, 폴트로나 프라우가 엄선한 가죽 소재의 차량용 방향제로 클래식한 매력과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3개월 가량 사용 가능.

 

editor 이미경

photographer 박재용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