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포레르빠쥬의 드림백(Dream Bag) 컬렉션

본문

DREAM BAG COLLECTION

포레르빠쥬의 드림백(Dream Bag) 컬렉션

 

 

300년 역사와 전통의 '포레르빠쥬'의 드림백(Dream Bag) 컬렉션을 갤러리아 명품관 EAST 1F에서 만나보세요. 작년에 출시된 드림백 43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컬렉션에서는 더욱 다양한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포레르뺘쥬의 무기 제조 헤리티지를 연상시키는 에카이유(비늘) 패턴의 클래식함이 돋보이는 드림백(Dream Bag) 컬렉션! 300년 역사의 무게마저 견딜 수 있는 견고함과 현대인의 니즈를 반영한 실용성을 무기로 43, 47, 55 총 3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습니다. 고객의 취향에 따라 데일리 백, 골프 백, 여행 가방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 안시의 포레르빠쥬 아뜰리에에서 숙련된 장인에 의해 수공 제작된 에카이유 캔버스의 멋이 그대로 살아 숨쉬는 드림백(Dream Bag) 컬렉션은 국내에서는 오로지 갤러리아 명품관 EAST 1F에서만 만나볼 수 있답니다.

1717년 이래 '매혹을 위한 무장(Armed for seduction)'이라는 모토를 충실하게 지켜온 포레르빠쥬는 오늘날에도 변함없이 그 누군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무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일상의 전쟁 속에서 매혹을 위한 무기, 드림백(Dream Bag) 컬렉션과 함께 상대방의 마음을 쟁취해보세요.

 

[문의] 갤러리아 명품관 EAST 1F 포레르빠쥬 02-3440-4390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