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2021 신축년, <갤러리아>가 추천하는 설 선물세트!

본문

SHARE OF MIND


2021 신축년의 문을 여는 2월. 

갤러리아가 준비한 선물로 마음을 나누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뜻깊은 새해를 맞이해보세요.



MADE BY GALLERIA

갤러리아의 까다로운 큐레이션과 앞선 감각으로 선보이는 PB 상품들. 최상의 식재료와 최고의 레시피로 만든 가정 간편식, 종가집의 전통 방식 그대로 만든 전통장 세트를 비롯해 매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고메이 494 참기름, 들기름 세트 등 이름만 들어도 믿음이 가는 갤러리아 PB 상품들을 소개합니다.


1. 고메이 494 전통장 세트 2호 전통 방식으로 3년 이상 숙성시켜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된장과 간장, 여기에 태양초로 만든 고추장과 귀한 영주 한우를 넣은 소고기 볶음 고추장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장 세트. 우리네 식탁에 매일 올라가는 다양한 음식 메뉴에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전통장 세트는 어느 누구에게 선물해도 훌륭한, 활용도 만점 제품입니다. 9만8천원.


2. 고메이 494 유기 참들기름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 경북 울진의 금강송면에서 유기농 전문가인 김상업 농부가 갤러리아만을 위해 정성스레 키운 유기농 햇참깨, 들깨를 저온 압착 방식으로 추출해 깨끗하게 정제한, 1년에 단 한 번만 제작하는 프리미엄 선물 세트입니다. 100세트 한정 수량이니 참고하세요! 14만2천원.


3. 고메이 494 가정 간편식 세트 1호 고메이 494의 대표 한우 제품인 강진맥우로 만든 사골곰탕, 대한민국 식품 명인이 만든 김치찌개와 고추장찌개, 된장찌개, 그리고 청국장찌개. 여기에 유명 맛집의 레시피로 만든 카레와 짜장 등으로 구성한 고메이 494 가정 간편식 세트 1호. 고메이 494의 프리미엄 식자재들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갤러리아의 가정 간편식 제품들을 한데 모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6만8천원.



THE SPECIAL TABLE

받는 분의 건강과 취향을 살피는 마음으로 모은 선물 세트. 갤러리아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청정 축산물과 유기농 과일, 명품 수산물 등 프리미엄 식자재의 다양한 조합이 눈에 띄는 선물 세트, 그리고 현대 공예 작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을 더해 일상과 예술의 경계를 허무는 선물 세트들이 바로 그것입니다.


1. 강진맥우 건강기원 세트 갤러리아에서만 선보이는 프리미엄 한우 강진맥우 불고기와 국거리, 강진맥우로 우려낸 사골곰탕과 함께 국내산 흰떡, 깊고 부드러운 풍미의 프리미엄 전통주인 화요를 조합해 온기 가득한 떡국 한 상을 완성할 수 있는 선물 세트. 30만원.


2. 프리미엄 설 차례상 세트 산적부터 모듬구이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구이용 한우 등심과 채끝 세트, 전남 영광 앞바다에서 생산한 법성포 굴비, 최상급 사과와 배, 단감과 대추, 밤 등 각 지역에서 손꼽히는 최상의 식재료를 엄선해 손쉽게 설날 차례상을 차릴 수 있게 구성한 프리미엄 설 차례상 세트. 65만원.


3. 아트 콜라보 프리미엄 세트 식탁 위의 일상을 예술적 영감으로 가득 채운 아트 콜라보 프리미엄 세트는 한우 등심과 채끝 세트, 샤인 머스캣과 냉동 자연송이 등 갤러리아의 최상급 식재료를 주목받는 공예가들의 작품과 조합한 이색적인 선물 세트입니다. 갤러리아는 이번 협업을 통해 옻칠공예로 널리 알려진 허명욱 작가의 식기 세트를 함께 선보입니다. 1백80만원.



WITH KAKAO

이제 갤러리아의 특별한 제품들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도 만날 수 있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갤러리아’를 검색하면 갤러리아의 프리미엄 가치를 담은 명절 선물들을 구입할 수 있게 된 것인데요. 특히 갤러리아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를 고르면 실패할 확률 없이 주는 이도, 받는 사람도 모두 다 기쁜 선물이 될 거예요! 이미지의 QR코드를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1. 고메이 494 수제잼 4종 세트 고메이 494의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식재료를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완성한 고메이 494의 수제 잼 세트. 블루베리와 장미딸기, 파인애플유자, 둥굴레밀크 잼으로 구성해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5만4천원.


2. 갤러리아 곶감 & 견과 세트 미美 국산 곶감 6입, 호두 말이와 함께 브라질에서 생산한 브라질너트를 조합한 곶감 & 견과류 세트. 차례상에 올려도 좋고, 어른들의 술안주나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도 더할 나위 없어요. 5만9천원.


3. 갤러리아 영광굴비, 황돔, 고추장굴비 혼합세트 국산 영광굴비 6미, 황돔 4미, 고추장굴비 3병을 골고루 조합한 실속 넘치는 프리미엄 수산물 혼합 세트. 영광굴비와 황돔은 모두 깨끗한 국산 천일염을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17만2천원.



WITH ONLINE

선뜻 외출하기 쉽지 않은 요즘, 갤러리아가 클릭 한 번으로 알찬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갤러리아의 프리미엄 설 선물을 온라인몰(www.galleria.co.kr)에서도 구입할 수 있게 된 것인데요. 종류가 다양해 어떤 것을 선택할지 고민이라면 갤러리아의 유튜브 채널인 스튜디오 갤러리아(youtube.com/ studiogalleria)에서 추천하는 제품들을 참고해도 좋을 것 같아요.


1. 샤인마스캇 혼합세트 미美 당도 높은 국산 샤인 머스캣 2입, 천혜향 4입, 레드향 4입을 고루 혼합해 언제나 인기 만점인 갤러리아의 샤인마스캇 혼합세트 미. 최상급의 품질을 자랑하는 국산 과일들로 구성해 입맛 까다로운 지인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은 특별한 아이템입니다. 16만5천원.


2. 영광굴비 세트 특 3호(제일영어조합) 국산 참조기 10미에 국내산 천일염으로 염장 처리해 정성스럽게 만든 영광굴비 세트 특 3호. 뛰어난 품질로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이 제품은 수산물 품질인증 상품, 영광굴비 특품 사업단 회원 업체 상품으로 갤러리아가 까다롭게 검증한 특별한 선물 세트입니다. 60만원.


3. 강진맥우 & 한우콜라보 1호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선보이는 국산 강진맥우와 함께 갤러리아에서 셀렉트한 국내산 한우를 더해 실속 있고 품격 높은 식재료 선물로 적극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갤러리아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강진맥우 불고기와 국거리를 비롯해 한우 등심구이와 살치살 구이를 고루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아요. 47만원.


editor 천혜빈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