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코로나 극복 기원하는 갤러리아 'Right!LOVE 챌린지'

본문

Right!LOVE 챌린지

갤러리아는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국내 최초 랜드마크 릴레이 챌린지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갤러리아가 9일 토요일부터 2주간 ‘라잇!러브 챌린지(Right!LOVE 챌린지)’ 를 진행합니다. 라잇!러브 챌린지는 갤러리아명품관 WEST 외관에 희망과 연대의 상징인 하트 영상을 송출하여 코로나 극복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캠페인입니다.



이번 ‘라잇!러브 챌린지' 캠페인은 갤러리아를 시작으로 다음 참여 주자를 연이어 지목하는 릴레이식으로 진행되는데요. 갤러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galleriadept)을 통해 다음 주자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더 플라자 호텔’ 을 지목했으며, 더 플라자 호텔은 동일하게 인스타그램 상에서 다음 주자를 지목하여 ‘라잇!러브 챌린지’를 전국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입니다. 기부 방식은 갤러리아 인스타그램 및 앱/웹 사이트를 통해 고객이 ‘라잇!러브 챌린지’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달거나 개인 인스타그램에 손가락 하트 등의 사진을 올려 릴레이에 동참하면, 참여 1건당 갤러리아가 1천원을 적립하는 방식이며 갤러리아명품관에 마련된 모금함에 고객이 기부하면 갤러리아가 고객 기부금에 1:1 매칭 방식으로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한화이글스의 한용덕 감독이 코로나 극복 특별 응원 메시지 영상을 통해 고객 참여를 독려하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고객 참여를 통해 모아진 기부금은 방역 최전선에서 3개월 넘게 코로나와 사투하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사용되며 갤러리아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조협회를 통해 코로나 전담병원 의료진을 위한 건강 키트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갤러리아는 이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 종식을 기원하고, 특히 누적된 피로에도 일선에서 코로나 극복을 위해 사투하는 의료진에게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담은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의료진들이 힘을 내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잇!러브 챌린지' 캠페인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 Right!LOVE 챌린지 참여하러 가기 : https://c11.kr/f6tc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