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Lights in your life 갤러리아 광교 오픈

본문


갤러리아 광교 | Lights in your life

빛이 건물 전체를 관통하는 첫번째 백화점, 유리 루프를 통해 쏟아지는 다양한 빛의 스펙트럼처럼 고객의 삶에 다채로운 컨텐츠로 다가갈 광교의 아름다운 모습을 공개합니다. 



전형적인 백화점 구조에서 탈피해 ‘건물 전체를 관통하는 빛’을 콘셉트로 설계한 국내 최초의 백화점으로 기록될 갤러리아 광교가 오는 3월 2일에 문을 열었습니다. 세계적인 건축가 렘 콜하스가 이끄는 건축 사무소 OMA가 설계를 맡아 화제가 되었던 갤러리아 광교는 방문객들의 인지를 흐리기 위해 창문을 없앤 기존의 백화점 구조에서 벗어나 파격적인 구조, 유리 루프를 통해 들어오는 빛, 그리고 각 층을 연결하는 에스컬레이터 동선 공간을 의미하는 보이드타워로 층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고객들은 보이드타워로 구성한 갤러리아 광교 내부를 수직으로 오르내리며, 층마다 다른 독특하고 개성적인 공간 디자인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과 함께 갤러리아 광교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백화점에 들어서는 고객들을 처음 맞이하는 1층은 화장품과 주얼리, 워치 존으로 구성했으며, 특히 이곳의 ‘오로라’ 디스플레이는 수백 개의 원기둥 모듈을 통해 형상화된 빛이 연속적인 곡선 형태로 나타나며 다채로운 색감을 보여줍니다.



여성 컨템퍼러리 브랜드들로 구성한 3층의 루프스퀘어는 넓은 계단에 자유롭게 앉아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곳에서는 창밖으로 펼쳐진 광교 전경을 감상하며 자연 채광을 오롯이 느낄 수 있습니다. 여성 캐주얼 브랜드와 슈즈 존이 자리한 4층으로 이어지는 공간에선 구름을 형상화한 ‘플로팅 클라우드Floating Cloud’라는 디스플레이를 볼 수 있는데, 다양한 모습의 구름이 빛과 함께 어우러진 동심 속 공간을 재현했습니다. 8층의 스카이 브리지는 광교 건축 디자인의 핵심적 요소로, 마치 하늘을 걷는 듯한 느낌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도심의 자연을 만끽 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8층으로 올라가면 삼성전자 프리미엄 스토어 3개 층을 관통하고 있는 인피니티 타워가 보이는데, 이는 미디어아트와 AR(증강현실)이 결합된 초대형 아트 구조물로 내부에서 셀피를 찍으면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한 층 더 올라가서 9층 고메이 월드에선 미슐랭 가이드 선정 레스토랑과 청담동과 홍대, 이태원 등 전국 최고의 맛집들만 엄선하여 준비한 갤러리아 광교만의 품격있고 트렌디한 미각의 세계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광교의 멋진 뷰를 바라보며 맛있는 음식을 즐겨보세요.



12층 갤러리아 광교 문화센터는 클래스에 최적화된 10개의 전문 강의실과 높은 수준의 강사진으로 구성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는 고객의 문화생활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해 줄 것입니다. 최고급 필라테스 기구를 갖춘 퍼스널 트레이닝 룸, 아름다운 조경의 테라스 가든을 바라보며 전문적인 요리 강좌를 들을 수 있는 쿠킹 스튜디오, 안전하고 쾌적한 오픈형 키즈 강의실 등 최고의 시설에서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통해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보세요.



오직 나를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콘셉트 촬영 공간. 12층에 위치한 갤러리아 스튜디오는 1인 크리에이터 영상부터 전문 상업 영상까지 촬영·편집·제작이 가능한 콘텐츠 창작 공간입니다. 전문 촬영 장비, 방음시설, 라이브 스트리밍 시스템이 완비되어 있고, 촬영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어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위) Media Studio 전문적인 영상 장비가 구비된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누구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1인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아래) Concept Studio 전문 카메라 장비와 조명, 자연광까지 갖춰진 스튜디오에서 소중한 사람과의 사진 촬영으로 추억을 남겨보세요.



쇼핑의 목적이 단순한 구매를 넘어 체험으로 진화한 건 이미 오래전 일입니다.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이 존중받는 시대에 물건을 구매 하는 행위가 더욱 편하고 즐거운 쇼핑을 경험하는 쪽으로 바뀌고 있는 것이죠. 갤러리아 광교는 고객이 이곳에서 다양한 경험과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쇼핑 그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들을 마련했습니다. 먼저, 스킨케어 라운지에서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전문가가 고객들의 취향과 컨디션에 맞춘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도심에서 진정한 휴식을 취하며 최고의 스킨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까닭에 특히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햇살과 바람을 느끼며 여유를 즐기기 좋은 야외 테라스 가든은 12층 공간에서 연결되어 하늘을 향해 열린 오픈 스페이스입니다. 때로는 프라이빗하게 문화센터와 연계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으며, 때로는 플리마켓, 루프탑 영화관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개행사가 펼쳐지기도 하는 공간입니다.

(위) Skincare Lounge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전문가들의 맞춤형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스킨케어 라운지. (아래) Terrace Garden 12층에 위치한 테라스 가든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photographer 권태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