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갤러리아, 소셜아이어워드 2020 종합쇼핑 블로그분야 대상

본문

SOCIAL i-AWARD 20 WINNER

갤러리아 공식 블로그가 소셜아이어워드 2020 종합쇼핑 블로그분야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 브랜드 프로모션 서비스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500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소셜인터넷서비스 혁신대상 시상 행사입니다.


올해 소셜아이어워드는 각 분야별 대상 후보작을 공모하여,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 15개 평가 지표에 대한 평가 결과를 토대로 각 분야별 대상 서비스들과 최고대상을 발표했습니다.



평가 위원들은 갤러리아 공식 블로그에 대해 “브랜드 이미지에 잘 맞는 세련되고 차별화된 UI가 돋보인다” “전문 에디터들이 작성한 콘텐츠의 퀄리티가 높다" 라고 평가했습니다.


갤러리아 블로그는 트렌드를 리딩해 온 ‘국내 최초의 명품 백화점’이라는 수식어에 더불어, ‘No.1 콘텐츠 프로듀서’로서의 비전을 가지고 온라인상에서 갤러리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갤러리아 온라인 콘텐츠 허브입니다. 앞으로도 갤러리아 공식 블로그는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콘텐츠와 유용한 쇼핑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갤러리아를 사랑해주시는 구독자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