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실패 없는 설 선물 추천 리스트

본문

THE SPECIAL CHOICE OF GIFT


소중하거나 고마운 이들을 위해 준비하는 설 선물, 실패 없는 선물을 고르고 싶다면 참고하세요.



온 가족이 모이는 설날, 누구보다 특별한 이들을 위한 한 상 차림에 어울리는 귀한 식재료만 모았습니다. 갤러리아가 올해 설 차례상에 필요한 최상급 재료들을 까다로운 기준으로 엄선한 기프트 패키지로 구성해 선보이는데요. .고메이 494의 노하우가 담겨 있는 기획 상품 역시 귀한 분들을 위한 설 선물로 제격이죠.


1 프리미엄 설 차례상 세트

차례상을 위한 재료들을 엄선한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 전남 영광의 칠산 앞바다에서 잡은 법성포 굴비,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명품 한우 강진맥우 구이용 등심, 최상급의 사과와 배, 단감과 대추, 밤을 곁들인 구성으로, 명절 장보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기특한 상품입니다.

2 고메이 494 수제 청 4종 세트

최적의 숙성 과정을 거쳐 맛과 영양이 풍부한 수제 청을 고메이 494의 노하우를 담아 제작했습니다. 친환경 식용 꽃과 레몬, 자몽, 사과같은 신선한 과일과 토종 꿀을 원료로 100% 핸드메이드로 블렌딩해 만든 고메이 494의 로즈오미자, 애플진저, 허니레몬, 허니자몽 수제 청 세트.

고메이 494 프리미엄 기름 세트

엄선한 국내산 콩을 압착 방식으로 추출한 후 깨끗이 정제한 국산 압착 콩기름과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지정된 전북 고창에서 자란 검은깨를 저온 압착 방식으로 추출해 검은깨 본연의 은은한 향이 살아 있는 검은깨 참기름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기름 세트.



산지의 특색이 생생하게 살아 있는 제철 재료, 장인과 생산자의 자부심이 담긴 건강한 산물들을 모두 모았습니다건강하게 키운 축산물과 생명력 넘치는 바다의 산물, 땅 위의 오곡백과를 엄선한 갤러리아의 설 선물은 받는 분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것. 


영덕 박달 대게 세트

임금님 수라상에 올리던 영덕 박달 대게. 박달나무처럼 속이 꽉 찼다고 해서 ‘박달 대게’로 불리는데요. 갤러리아의 영덕 박달 대게 세트는 영덕 근해 서식지에서 10년 이상 자란 성숙한 박달 대게만을 골라 더욱 그 가치가 높으며, 일반 게보다 육질이 쫄깃하고 단맛이 강해 인기죠. 

2 제주 흑한우 세트 1호

예로부터 임금님 진상품으로 쓰이던 귀한 식재료인 제주 흑한우로 구성한 설 선물 세트. ‘깨끗한 농장’으로 지정된 제주 조천읍 와우 농장에서 식품 안전 관리 인증 및 친환경 순환 농법으로 길러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점별 5세트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니 특별한 선물을 원한다면 서두를 것.

3 샤인마스캇 세트 진

지난해 연이은 품절 사태를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프리미엄 포도 샤인마스캇을 설 선물 세트로 출시했는데요. 국산 포도 주산지인 경북 상주에서 재배한 샤인마스캇으로 구성한 이 제품은 GAP 저탄소 인증 재배 상품으로 일반 재배 포도보다 당도가 우수한 최상급 제품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축배를 드는 일 또한 새해 첫날 빼놓을 수 없는 기쁨. 갤러리아만의 심미안으로 엄선한 VINO494의 추천 와인,장인의 손길이 고스란히 담긴 전통주, 그리고 한 방울 한 방울마다 유수한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는 위스키 등이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빛내줄 것입니다.


1 문배술 특7호

남북 정상회담에서 공식 만찬주로 이용되어 더욱 유명해진 문배술. 차례상을 비롯해 특별한 한 상 차림에도 곁들이기 좋은 문배술을 용량별로 구성했습니다. 특히 다양한 식재료와 두루 궁합이 잘 맞는 문배술 특7호는 까다로운 입맛을 지닌 미식가들을 위한 선물로 더할 나위 없을 듯합니다. 

스크리밍 이글 2014

갤러리아가 소규모로 생산하는 컬트 와인의 대명사인 스크리밍 이글을 명품관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입니다. 연간 약 500케이스 한정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선예약으로만 구입할 수 있는 스크리밍 이글은 출시 전 이미 주문이 완료될 만큼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제품이죠. 

발렌타인 30년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발렌타인 30년. 수작업으로 완성한 몰트와 그레인위스키로 최소 30년의 숙성 기간을 거쳐 탄생한 발렌타인 30년은 특히 그 한정된 수량으로 인해 명품 위스키로서의 가치가 높아 받는 이에게 오래도록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것입니다. 



환경과 사람, 자연을 생각하는 ‘Right!갤러리아’ 캠페인의 일환으로 준비한 착한 상품들. 환경보호, 인권보호, 그리고 생명 존중의 가치를 담은 이 기프트들은 주는 이의 마음엔 뿌듯함을, 받는 이의 마음엔 큰 울림을 선사할 것입니다. 


공정무역카카오 선물세트 1호

공정무역 브랜드 ‘이퀄EQUAL’은 카카오 농장의 아동 노동력 착취를 근절하고자 하는 취지로 설립되었습니다. 생산자에게 정당한 가격을 지불해 그들의 자립을 돕는 이퀄의 정직한 프리미엄 코코아는 코코아 분말과 유기농 원당만을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죠. 

반려동물 건강 세트

가족과도 같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소중히 살피는 마음으로 준비한 반려동물 건강 세트. 관절과 신장에 좋은 뉴플렉스 조인트케어/리버케어 영앙제, 홍삼함유 북어 농축액 분말, 조공 프로바이오틱스, 하림팻푸드 더 리얼 골드듀, 닥터바이조인트로 알차게 구성했습니다. 

3 바디샵 모링가/화이트 머스크 세트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는 바디샵의 대표적 상품들로 구성한 모링가/화이트 머스크 세트.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모링가 라인의 보디 밀크와 핸드 크림, 샤워 젤 등으로 구성한 모링가 /화이트 머스크 세트로 받는 이에게 생명 존중의 가치를 동시에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센터시티점 판매 제품)



editor 천혜빈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