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완전한 휴식을 위한 알프스 리조트 추천

본문

WINTER MOUNTAIN


고요한 설산을 바라보며 사색의 순간을 즐기기 좋은 숲속의 리조트들을 소개한다.



Cervo Mountain Boutique Resort

스위스의 가장 상징적인 체르마트에 위치한 체르보 마운틴 부티크 리조트. 스위스의 전형적인 숲속 오두막 디자인의 리조트 건물은 고요한 알프스산의 한가운데에 자리 잡고 있답니다. 이곳은 특히 리조트 입구에서 바로 슬로프로 진입해 스키나 헬리 스키를 탈 수 있어 겨울 레포츠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높죠. 또 체르마트의 마테호른산의 절경이 내다보이는 스파 시설과 노천 월풀을 갖춘 로맨틱한 분위기로 현지의 커플이나 허니무너들에게도 사랑받는 곳이랍니다. 이 지역에서 생산한 펠트나 로덴 소재의 패브릭이나 돌, 목재 등을 이용해 리노베이션을 단행한 이곳은 1950년에 지어질 당시 나무 바닥을 그대로 유지해 과거와 현재 모습을 두루 감상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죠. 



고요한 알프스산의 밤 풍경.
2 마테호른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노천 월풀.
3 커다란 테라스 공간에서 
비치는 햇살을 만끽하며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퓨로 레스토랑.
4. 현지에서 
생산한 패브릭 등으로 꾸민 아늑한 객실.


address     Riedweg 156, 3920 Zermatt, Switzerland

web site     www.cervo.ch



Silena, The Soulful Hotel

스위스,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국경에 걸쳐져 있는 알프스엔 수많은 리조트들이 존재하지만, 이탈리아 사우스 티롤에 오픈한 실레나는 그 유니크한 건축미로 특히 더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모던한 파사드와 미니멀리즘을 강조한 디자인, 메탈과 나무를 자유자재로 활용한 이곳의 외관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을 만큼 독특하죠. 해발 1,354m에 자리한 실레나는 숨이 멎을 만큼 아름다운 장관을 자랑하는데요. 알프스 산속의 드넓은 초원, 우거진 숲, 깎아지른 듯한 봉우리 등 투숙하는내내 겨울 산의 절경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모자를 듯합니다.
동남 아시아 스타일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점도 독특한데, 풍수지리에 따라 루프톱에 위치한 스파가 실레나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답니다. 산속 절경을 감상하며 웰니스 프로그램과 핀란드식 사우나, 그리고 요가와 기공 수련도 체험할수 있죠. 호텔에서 직접 큐레이팅한 1천여 권의 장서를 리딩 라운지에서 읽을 수 있고, 원한다면 룸서비스로 객실에서 받아볼 수도 있답니다.



1 새하얀 눈이 쌓인 산중턱에 자리 잡은 실레나 호텔의 아름다운 전경.
설산을 바라보며 즐기는 
실레나의 노천 월풀.
3  
프라이빗 루프톱 테라스와 핀란드식 사우나를 갖춘 스위트룸의 내부.
4 사우나 프로그램을 이용한 
후 알프스산의 경치가 파노라마로 펼쳐진 풍경을 바라보며 리프레싱할 수 있는 루프톱 파티오.


address     Via Birchwald, 10, 39037 Valles BZ, Italy

web site     www.silena.com



The Hide Hotel Flims

스위스 동쪽을 가로지르는 글라루스 알프스. 하이드 호텔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될 만큼 알프스의 가장 압도적인 풍광을 볼 수 있는 이 지역에 새로 오픈한 곳입니다. 4성급 호텔인 이곳은 투숙하는 동안 다양한 미식의 즐거움, 드라마틱한 절경, 세계적 수준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특히 겨울 시즌에는 호텔에서 바로 스키와 스노보드 장비를 신고 드나들 수 있는 시스템이라 보다 편리하게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여름 시즌에는 하이킹을 하며 유리알처럼 투명한 호숫가 경치를 눈앞에서 마주할 수 있어 인기가 높죠. 이 밖에도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부티크 시네마, 스키와 스노보드 스쿨, 어린이들을 위한 ‘초콜릿 워크숍’ ‘공룡 워크숍’ ‘로봇 연구실’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존의 산장 스타일에서 벗어난 도회적 감각의 인테리어 디자인도 알프스의 겨울 산과 대조되어 더욱 매력적인데, 특히 북유럽 스타일의 객실과 모던한 감각의 자재들을 활용해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내죠. 



알파인 라이프스타일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모던한 감각의 하이드 호텔.
2 중앙에 놓인 커다란 
오븐에서 직접 빵과 치즈 샌드위치 등을 만들어주는 올데이 3 다이닝 ‘더 델리’의 모습.
3 따스한 색감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객실 인테리어.
4 하이드 호텔의 스파에서는 
세계적 수준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address      Via Nova 80 CH-7017 Flims, Switzerland

web site      www.thehideflims.ch



editor 천혜빈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