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FASHION 2019. 11. 27. 15:30
갤러리아명품관 콜롬보, 로저 비비에 매장 리뉴얼 오픈


RENEWAL OPENING - COLOMBO, ROGER VIVIER 


콜롬보, 로저 비비에 매장 리뉴얼 오픈 소식.



갤러리아명품관에 콜롬보와 로저 비비에 매장이 새롭게 단장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먼저 콜롬보 매장부터 구경해볼까요?



본연의 클래식한 스타일과 럭셔리라는 가치를 오랜 시간 이어오고 있는 콜롬보 비아 델라 스피가는 최근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을 선보이며 보다 모던한 감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오고 있는데요. 이에 맞게 클래식과 컨템포러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인테리어로 재구성한 공간을 리뉴얼된 매장에서 새롭게 선보입니다.



시그니처 라인인 디오네 뿐 아니라, 제우스 우드 핸들, 체크 토트 등 오랜 시간 축적된 콜롬보의 품격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컬렉션을 갤러리아명품관 EAST 3층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두 번째 리뉴얼 매장인 프렌치 럭셔리 브랜드 로저 비비에의 부티크입니다. 외관만 봤는데 어서 들어가 보고 싶은 느낌이네요. 예술성이 깃든 소품들이 모여 모던한 느낌과 고풍스러운 클래식 분위기가 묘한 대조를 이루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마치 작은 박물관을 방문하신 것과 같은 기분인데요. 특히 이번 갤러리아 EAST의 새로운 부티크는 프라이빗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분리 가능한 공간이 더해져 로저 비비에의 컬렉션을 스페셜하게 만나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로저 비비에의 시그니처 아이템은 물론 홀리데이 제품, 2020 S/S 컬렉션을 새롭게 단장한 갤러리아명품관 EAST 2층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editor 이인정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