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LIFESTYLE 2019.07.11 11:19
이색적인 대자연 속 리조트들


UNIQUE HOTELS IN THE NATURE


럭셔리한 휴양지, 비슷비슷한 인테리어의 호텔에서 벗어나 자연의 품에 안기고 싶다면 주목하세요.

이색적인 건축 디자인이 돋보이는 대자연 속의 리조트들을 소개합니다.




바다와 선인장에 둘러싸인 오두막 호텔 'HOTEL ESCONDIDO'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유적과 산과 바다가 맞닿은 대자연, 세계적으로 유명한 진미를 맛볼 수 있는 멕시코 남부의 와하카Oaxaca. 호텔 에스콘디도는 야자나무 잎으로 지붕을 덮은 오두막 객실과 호텔을 둘러 싼 선인장들, 객실 앞에 펼쳐진 조용한 와하카 해변의 풍경을 바라보며 지친 몸과 마음을 쉬어갈 수 있는곳입니다. 멕시코에서 열 손가락 안에 드는 서핑 스폿으로 유명한 이곳은 ‘서핑’과 ‘휴식’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곳이죠.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게 만든 오두막 객실은 미니멀하면서도 자연 친화적으로 디자인되어 있고, 객실마다 작은 프라이빗 수영장과 선데크를 설치해 어느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호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매년 10월부터 3월까지는 산란을 위해 거북이들이 해변을 찾는 시기로, 아기 거북이들이 해변을 가득 메우는 장관을 직접 목격할 수도 있습니다.

  


1. 바다가 보이는 비치 클럽의 전경. 2. 야자나무 잎으로 지붕을 덮은 오두막 객실. 3. 객실마다 작은 수영장과 선데크가 설치되어 있다.  

 


고요한 자연 속의 완전한 고독 'FABRIKEN FURILLEN'

파브리켄 푸릴렌 호텔은 발트해 한복판에 위치한, 스웨덴에서 가 장 큰 고틀랜드Gotland섬에 자리 잡고 있다. 고틀랜드는 연중 온화 한 해양성 기후 덕분에 스웨덴은 물론 유럽인들의 휴양지로 각광받 는 곳인데, 그중에서도 푸릴렌 지역은 관광객보다는 현지인, 그리고 이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에 반해 이주해온 스웨덴의 젊은 아티스트 들이 거주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파브리켄 푸릴렌 호텔이 위치한 지역은 과거 채석장으로 쓰였던 독특한 역사를 갖고 있으며, 1990 년대까지는 군사시설로 사용되기도 했다. 친환경 디자인으로 심플 하게 꾸민 18개의 객실에선 고요하고 광활한 채석장 너머로 발트해의 수평선을 감상할 수 있다. 이 호텔의 가장 독특한 시설은 바로 ‘은 둔처’로 불리는 작은 통나무 객실이다. 호텔에서 자전거로 20분 거 리에 자리한 이곳은 전기도, 수도도 들어오지 않는 데다 내부 시설도 작은 스토브와 벙커 베드, 테이블과 의자가 전부다. 푸릴렌의 자연을 오롯이 느끼고 싶은 투숙객이라면 이곳에서 온전한 고독을 즐겨보길 추천한다. 



1. 눈이 소복히 쌓인 겨울 시즌의 파브리켄 푸릴렌. 여름 못지않은 운치가 있다. 2. 파브리켄 푸릴렌의 아이콘인 에어스트림. 3. 고요하고 광활한 풍경이 펼쳐진 곳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객실. 



숲속에서의 치유 'PEDRAS SALGADAS SPA & NATURE PARK' 

포르투갈 북부의 빌라 포카 드 아기아르Vila Pouca de Aguiar 지역에 위치한 페드라스 살가다스 스파 앤 네이처파크. 한 세기가 훨씬 넘는 역사 속에서도 자연을 그대로 보존해온 이곳은 아주 특별한 구조의 객실로 더욱 유명합니다. 미래지향적인 독특한 모습과 자연 친화적인 건축자재로 지은 에코 프렌들리 객실이 그것이죠. 객실 데크를 열면 조용한 숲과 마주할 수 있는 에코하우스, 그리고 커다란 나무 위에 지어진 두 채의 트리 하우스가 투숙객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마치 커다란 국립공원에서 야영을 하는 듯한 이색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이곳에서는 오랜 세월 동안 포르투갈인들에게 사랑받아온 페드라스 살가다스의 미네랄 온천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19세 기에 지어진 스파 건물을 포르투갈의 저명한 건축가인 알바루 시자Alvaro Siza가 최근 리노베이션해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1. 페드라스 살가다스 스파 앤 네이처 파크의 아웃도어 풀. 2. 커다란 나무 위에 지은 트리 하우스. 자연을 그대로 보존해 마치 캠핑 온 듯한 기분이 든다3. 천장에서 햇살이 쏟아져 내리는 트리 하우스의 내부. 

 

editor 천혜빈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나눔팁 2019.10.26 02: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컨텐츠가 알차네요.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