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12월 꼭 소장해야할 홀리데이 에디션

본문

HOLIDAY FEVER

 

다채로운 홀리데이 에디션이 가득한 12월의 뷰티 월드

 


(왼쪽부터LANCOME 로즈 스파클링 파우더

연말 파티 메이크업에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을 꼽으라면 조명 아래 반짝임을 살려주는 하이라이터가 아닐까요? 이를 위한 완벽한 제품이 바로 랑콤의 상징인 장미 모양을 그대로 살려 보는 것만으로도 소장하고 싶게 만드는 로즈 스파클링 파우더입니다. 브러시로 제품을 가볍게 터치해 콧대와 이마 등에 바르면 고급스러운 광채가 더해져요.

 

CHANEL 르 리옹 드 샤넬

아이보리 골드 컬러 하이라이터가 피부를 은은하게 빛내줍니다. 특히 하이라이터에 가브리엘 샤넬의 별자리인 사자(리옹) 아이콘을 새겨 소장 가치를 높였다고 해요.

 


(왼쪽부터)CHANEL 'N'°5 오 드 빠르펭 레드 에디션

브랜드를 대표하는 클래식 향수도 어떤 옷을 입었느냐에 따라 색다른 느낌을 선사합니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과감하게 변신한 샤넬의 'N'°5 오 드 빠르펭 레드 에디션이 대표적이죠. 샤넬 하우스 역사상 최초로 레드 컬러로 갈아입었는데, 특유의 플로럴 알데하이드 향이 풍기면서도 좀 더 강렬하고 매혹적인 느낌을 선사합니다.

 

SISLEY 2018 오 뒤 스와르 리미티드 에디션 

올해 16번째로 선보이는 시슬리의 2018 오 뒤 스와르 리미티드 에디션. 상징적인 시프레 플로럴 향은 그대로 유지한 채 벨벳 레오파드 러그에서 영감을 얻는 골드와 블랙 문양을 보틀에 새겨 좀 더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풍깁니다. 

 


(왼쪽부터)NARS 핫 트리스트 치크 팔레트 / 벨벳 매트 립 펜슬 세트 라이엇

나스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과감하고 독창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죠. 이번엔 1970년대를 대표하는 펑크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레드, 블랙, 건 메탈 컬러를 메인으로 메탈, 스터드, 바이닐, 그래픽, 옷핀 등의 요소를 살려 디자인한 것이 특징. 그중 강렬한 패키지가 시선을 사로잡은 '핫 트리스트 치크 팔레드'엔 활용도가 높은 블러셔 4종과 하이라이팅 파우더 2종이 담겨 있습니다. 옷핀 디테일을 살린 한정판 파우치에 담긴 '벨벳 매트 립 펜슬 세트 라이엇'은 레드 계열 4종을 담아 연말 파티는 물론 데일리 메이크업에 두루 활용하기 제격이네요.

 


(위쪽부터)KIEHL'S 울트라 훼이셜 크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제품들은 홀리데이 시즌이 되면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손길을 거쳐 좀 더 특별해지게 마련이죠. 키엘은 미국의 그래픽 아티스트 앤드루 배네커와의 협업으로 대표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좀 더 화려하고 생동감 있게 변신시켰습니다.

 

L A MER 리틀 미스 미라클 크렘 드 라 메르 

라 메르도 마찬가지. '리틀 미스 미라클 크렘 드 라 메르'를 1971년 영국에서 탄생해 지금까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Mr. Men and Little Miss'라는 동화에서 영감을 얻어 새롭게 디자인했습니다. 컬러풀한 블루 보틀에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입혀 더욱 친근하면서도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특별한 크림으로 변신했죠.

 


AESOP 아틀라스 오브 어트랙션 : 컨투어스 오브 디스커버리

매년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홀리데이 기프트를 선보여온 이솝. 올해는 '인류의 탐험에 대한 변치 않는 갈증'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새로운 풍경이 정신 세계를 변화시키고 활력을 준다'는 철학적 메시지를 담은 아틀라스 오브 어트랙션 특히 재활용이 가능한 어메니티 케이스를 사용하고, 네덜란드 디자이너인 아이리스 반 헤르펜과 협업한 슬리브를 씌운 것이 인상적입니다. 그중 ‘컨투어스 오브 디스커버리’는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워시(500ml)’와 ‘핸드 밤(75ml)’ ‘제라늄 리프 바디스크럽(180ml)’과 ‘바디 클렌저(200ml)’로 구성되어 이솝의 보디 제품을 애정하는 이들에겐 더욱 반가운 선물이 될 듯하네요.

 

editor  김윤화
photographer 박재용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