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BLOG RENEWAL EVENT : '노트르담 드 파리' 초대 이벤트

본문

갤러리아 블로그 리뉴얼 기념 초대 이벤트


최강 라인업으로 돌아온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갤러리아 블로그 리뉴얼 기념 스페셜 이벤트 2탄. 파격과 감동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공연에 갤러리아 블로그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한국어 라이선스 개막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오는 6월 8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새롭게 막을 올리는데요. 1998년 프랑스 초연 이후 19년간 전 세계 25개국에서 3000회 이상 공연된 프랑스 뮤지컬의 전설로 일컬어지는 작품이죠. 우리나라에서도 지난 2016년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신기원을 세운 작품입니다. 

한국어 라이선스 개막 10주년을 맞아 지난 10년간 '노트르담 드 파리'의 캐릭터들 중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았던 뮤지컬 스타들의 컴백으로 개막 전부터 이슈를 몰고 있는데요. 어렵기로 소문난 '노트르 담 드 파리'의 넘버들은 그 동안 여러 배우들의 역량을 유감 없이 보여는 작품이기도 했는데요. 이번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는 역대 '노트르담 드 파리'가 배출한 뮤지컬 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열연한 슈퍼 스타들이 다시 모이는 자리라 더욱 뜩깊은 공연입니다. '콰지모토' 역의 윤형렬과 케이윌, 이 외에도 윤공주, 마이클리, 정동하, 민영기, 차지연, 유지, 고은성, 장지후 등이 가세하면서 최강의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초대 이벤트


이벤트 기간 5.18 금 - 5.24 

당첨자 발표 5.25 금

참여 방법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를 보고 싶은 이유와 이름, 전화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당첨 인원 7명(1인 2매/R석) 

관람 일정 및 장소 6.14 목 8PM,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추첨을 통해 7명에게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초대권을 드립니다갤러리아 블로그를 통해 당첨자 발표 후 응모하신 전화번호로 개별 메시지를 보낼 예정이니꼭 확인하여 응모해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