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BLOG EVENT : 갤러리아 블로그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본문

갤러리아 블로그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갤러리아 블로그에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갤러리아 블로그.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새롭게 돌아온 갤러리아 블로그를 통해 만나보세요. 갤러리아백화점의 다양한 이슈부터 패션, 뷰티 트렌드와 아이템 소개,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한 최신 트렌드를 발빠르게 전달합니다. 오감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이미지와 간결하면서도 읽을 거리 풍부한 컨텐츠가 가득하죠. 여기에 트렌드에 민감한 남성들을 위한 맨MEN 카테고리 역시 새롭게 추가되어 더욱 풍성한 소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PC와 모바일 상관없이 가독성이 좋은 최적화된 화면으로 기사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언제나, 어디서나 최신 트렌드와 갤러리아 이슈를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편하게 만나보세요. 여기에 블로그 내에서 상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역시 놓쳐서는 안될 재미입니다. 


갤러리아 블로그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이벤트 기간 6.29금-7.5목

당첨자 발표 7.6금

참여 방법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갤러리아 블로그에 대한 감상이나 응원의 메시지를 이름, 전화번호와 함께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당첨선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tall사이즈)  

당첨인원 100명


갤러리아 블로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갤러링 블로그에 대한 감상이나 응원의 메시지를 이름, 전화번호와 함께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갤러리아 블로그를 통해 당첨자 발표 후 응모하신 전화번호로 개별 메시지를 보낼 예정이니꼭 확인하여 응모해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