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BLOG RENEWAL EVENT : 스코틀랜드 국립발레단 '헨젤과 그레텔'

본문

갤러리아 블로그 리뉴얼 기념 초대 이벤트


스코틀랜드 국립발레단의 헨젤과 그레텔 발레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갤러리아 블로그가 새단장을 마쳤습니다. 보다 넓고 간편하게 갤러리아의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죠. 모바일과 PC로 갤러리아의 새로운 소식과 감각적인 화보를 즐겨보세요. 그리고 갤러리아 블로그의 리뉴얼을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 스코틀랜드 국립발레단의 헨젤과 그레텔 공연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로열 발레단, 잉글리시 내셔널 발레단, 버밍엄 로열 발레단과 함께 영국이 자랑하는 4대 발레단 중 하나인 스코틀랜드 국립발레단이 그림 형제의 동화를 바탕으로 만든 헨젤과 그레텔을 한국 관객들에게 선보입니다. 1959년에 설립되어 60여 년의 역사를 지닌 스코틀랜드 국립발레단은 호두까기 인형, 잠자는 숲 속의 미녀 등 고전에 기반을 두는 작품은 물론이고 하일랜드 플링, 로미오와 줄리엣,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 등 현대적인 감각의 레퍼토리까지도 아우르며 우리 시대의 혁신적인 안무가들의 기념비적인 작품들을 끊임없이 선보여왔습니다. 발레단의 이번 내한공연은 1992년 영국의 찰스 왕세자와 다이애나비의 방한과 함께 이루어졌던 첫 내한 이후 무려 26년만의 일이랍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헨젤과 그레텔은 엥겔베르트 훔퍼딩크가 작곡한 동명의 유명한 오페라 음악 위에 발레단의 예술감독 크리스토퍼 햄슨이 감각적이면서도 위트 있게 안무를 입힌 작품입니다. 그림 형제의 원작 동화가 지니고 있던 일부 잔혹함이 오페라로 바뀌면서 내용이 순화되고 음악적인 아름다움까지 더해져 온 가족을 위한 작품으로 거듭나게 되었듯이, 스코틀랜드 국립발레단의 헨젤과 그레텔 역시 색다른 상상력과 매력적인 움직임으로 채워져 더욱 새롭고 즐거운 발레극으로 재탄생되었습니다. 2013 12월 글래스고의 씨어터 로열Theatre Royal에서 초연된 헨젤과 그레텔은 안무, 무용, 음악, 디자인 등 다방면에서 스코틀랜드 국립발레단이 최고의 수준에 있음을 입증하며 언론의 격찬을 받았으며, 2016/17 시즌 동안에도 총 56회 공연되면서 64,000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스코틀랜드 국립발레단 헨젤과 그레텔 초대 이벤트


이벤트 기간 5.8  - 5.17 

당첨자 발표 5.18 

참여 방법 헨젤과 그레텔을 보고 싶은 이유와 이름전화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당첨 인원 5(1 2/S)

관람 일정 및 장소 5.24  8PM, LG아트센터


갤러리아 블로그 리뉴얼을 기념하는 발레 헨젤과 그레텔 티켓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보고 싶은 이유와 이름 및 전화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발레 헨젤과 그레텔 초대권을 드립니다. 갤러리아 블로그를 통해 당첨자 발표 후 응모하신 전화번호로 개별 메시지를 보낼 예정이니, 꼭 확인하여 응모해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