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연극 옥상 밭 고추는 왜 초대 이벤트

본문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 햇살이 좋아도 선뜻 야외로 나서기가 두려운 날씨입니다. 실내 데이트가 필요한 커플, 친구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한국연극평론가협회에서 뽑은 올해의 연극 베스트 3’와 한국연극에서 선정한 올해의 연극 베스트 7’에 이름을 올린 연극 옥상 밭 고추는 왜의 앙코르 공연 티켓 이벤트!

 

2017 10월 초연한 연극 옥상 밭 고추는 왜는 김광보 연출과 장우재 작가가 11년 만에 재회한 작품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도덕과 윤리 사이에서 고민하는 사회의 모습을 옥상 텃밭 고추 때문에 일어나는 사건을 중심으로 푼 블랙코미디로, ‘가장 개인적인 일이 가장 정치적이다라는 독일 사회운동가 페트라 켈리의 말에 영감을 받아 글을 썼다고 하네요.

 



주인공 현태 역은 이창훈이, 현자 역은 고수희가 그리고 동교 역은 유성주가 맡아 갈등으로 대립하는 인물의 관계를 섬세하게 만들어낼 예정. 현자의 동거남인 수환 역은 이창직이, 현태의 엄마인 재란 역에 백지원, 성복 역에 한동규, 지영 역에 최나라가 맡아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입니다. 옥상 밭 고추로 마음이 틀어진 사람들의 갈등을 섬세한 연기로 펼쳐냅니다.

 

4 12일부터 4 22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재공연하는 옥상 밭 고추는 왜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연극 옥상 밭 고추는 왜를 보고 싶다면 보고 싶은 이유와 성함, 전화 번호를 비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초대권을 드립니다. 갤러리아 블로그를 통해 당첨자 발표 후 응모하신 번호로 개별 메시지를 보내 드릴 예정이니, 꼭 확인하여 응모해 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