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VIVA! ITALIA 갤러리아명품관 여성 아이템

본문


날씨 좋은 4, 갤러리아명품관이 선보이는 캠페인 비바! 이탈리아’. 4 6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라이프스타일은 물론 패션, 액세서리, 뷰티 등 다양한 섹션에서 이탈리아의 숨결을 느낄 수 있답니다.

 


 

지금 갤러리아명품관을 방문하면, 외관부터 내부까지 비바! 이탈리아캠페인으로 가득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WEST, EAST 곳곳에서 이탈리아 국기를 이용한 일러스트부터 이탈리아 대표 브랜드의 제품을 활용한 디스플레이를 만났어요.

 


 

이탈리안 슈즈 브랜드, 아쉬&프리마바쎄

이탈리안은 남녀 모두 뛰어난 패션 센스를 자랑하죠. 4대 패션 위크 중 하나인 밀라노 패션 위크를 보면 알 수 있듯, 유니크 하면서도 과감한 컬러를 쉽게 볼 수 있는데요. 갤러리아명품관 WEST의 비바! 이탈리아 디스플레이에서도 컬러가 눈에 띄는 제품이 있답니다. 바로 이탈리안 슈즈 브랜드 아쉬와 프리마바쎄입니다. 편한 플랫 샌들을 선보인 아쉬와 프리미엄 스니커즈 프리마바쎄를 한 데 모아 볼 수 있어요.

 


 

VIVA! ITALIA

비바! 이탈리아캠페인 기간 동안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마주치는 이탈리아 패션 디스플레이.

 


파비아나 필리비 FABIANA FILIPPI

1985년 이탈리아 움브리아 지역에서 설립된 이래 전 세계 30여 개국의 도시에서 사랑받고 있는 파비아나 필리피는 아크릴과 합성섬유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전통적인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최고급 럭셔리 여성복 브랜드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최근 갤러리아명품관 EAST 2층의 파비아나 부티크는 리뉴얼을 마치고 한층 더 고급스러운 디스플레이를 갖추게 되었죠.

 

EMILIO PUCCI 에밀리오 푸치

1947년 탄생한 이탈리안 브랜드, 에밀리오 푸치는 기하학적인 패턴과 밝은 컬러로 유명하죠. 여행을 좋아하는 이들이 열광하는 브랜드 에밀리오 푸치는 브랜드 컬러가 확실한 브랜드로 손꼽히며 많은 마니아를 거느리고 있습니다. 갤러리아명품관 EAST 3층 부티크에서 백, 스카프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볼 수 있어요.



BRANDS WE LOVED

우리가 사랑한 이탈리안 브랜드의 가장 사랑스러운 봄 신상품들.

디자이너 명품패션 액세서리 등 스타일리시한 여성을 위한 이탈리안 브랜드의 추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VALEXTRA 발렉스트라

1937년 설립한 발렉스트라는 100% 장인들에 의해 제작되는 시스템으로 유명한 브랜드. 유행보다는 퀄리티에 집중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브랜드 네임이나 로고가 전면에 드러나지 않으면서도 최상의 품질을 보여주어 우아한 매력을 자랑하죠.

갤러리아명품관 EAST 2F 02-6905-3496

 

BOTTEGA VENETA 보테가 베네타

이태리어로베네토의 아틀리에를 뜻하는 브랜드 명처럼 1966년 이탈리아 북부 베네토 주에 있는 비첸자 지역에서 브랜드가 시작되었습니다. 가죽의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장인이 손으로 엮어 만든 인트레치아토 워크맨쉽 디자인에 상징성을 부여하여 가장 인기 있는 이탈리안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힙니다.

갤러리아명품관 EAST 2F 02-515-2717

 


 

GUCCI 구찌

1921년 피렌체에 가죽 전문점으로 출발한 구찌는 61년 창립자 구찌오 구찌의 이름을 딴 GG로고가 탄생한 데 이어뱀부 핸들과호스빗 로퍼구찌 플로라 등 수 많은 시그니처 디자인을 탄생시키며 세계적인 브랜드로 발돋움했습니다. 2015 1월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은 이후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죠.

갤러리아명품관 WEST 1F 1577-1921


FENDI 펜디

1918년 아델레 카사그란데는 로마 중심가에 가죽과 모피를 취급하는 작은 가게를 열었고, 1925년 결혼 후 남편의 성을 따서 상호를 펜디로 바꾸었습니다. 1965년부터 천재적인 디자이너 칼 라거펠드가 브랜드와 함께 하며 새롭고 혁신적인 레디투웨어 컬렉션과 모피 등을 선보여 왔습니다.

갤러리아명품관 EAST 1F 02-514-0692

 


PRADA 프라다

1913년 밀라노에서 탄생한 브랜드를 1978년 디자이너 미우치아 프라다가 이어받아 오늘날의 명품브랜드로 변화시켰습니다. 전 세계에 있는 프라다 매장은 유명 건축가 렘 콜하스와 에르조그와 드 뫼롱 등 세계적인 건축가들과 협업해 갤러리 이상의 아름다운 건축미를 선보여왔습니다.

갤러리아명품관 WEST 1F 02-3443-6047

 

VALENTINO 발렌티노

1962년 오뜨 쿠튀르에서 시작된 발렌티노는 이탈리아의 쿠튀르적인 감성과 섬세함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리에 의해 타임리스 모더니티를 반영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2018 S/S 런웨이 컬렉션에서는 모던 스포티즘을 발렌티노의 우아함으로 해석한 의류부터 악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갤러리아명품관 EAST 2F 02-543-5125

 

알고 보면 우리 생각보다 더 많은 이탈리아 태생 브랜드. 4 19일까지 펼쳐지는 서울 속 이탈리아를 느껴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