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VIVA! ITALIA 갤러리아명품관 남성 아이템

본문

 

4 6일부터 19일까지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진행되는 ‘VIVA! ITALIA’. 뛰어난 패션 센스로 유명한 이탈리아 남자들의 룩을 보다 가까이서 즐기고 쇼핑할 수 있는 기회인데요. 갤러리아명품관 EAST WEST 모두 볼거리 가득한 아이템을 준비했답니다. 이탈리아의 유명 브랜드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혜택을 소개합니다.

 


 

갤러리아명품관 WEST 4층의 G.STREET 494 HOMME+는 사랑 받는 스트릿 브랜드와 하이 패션 브랜드를 두루 소개합니다. 4층에 올라가자마자 첫 눈에 들어오는 공간에서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영 브랜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ITALIAN STREET FASHION BY G.STREET 494 HOMME+

MARNI, SUNNEI, MSGM, PORTS 1961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끄는 마르니, 화려한 컬러를 선보이는 MSGM, 여행의 자유로움을 전하는 포츠 1961, 최근 무섭게 떠오르고 있는 젊은 브랜드 써네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여름 아이템 티셔츠부터 데님 재킷, 스웨트 셔츠 등 많은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행하는 로고 티셔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으니 꼭 한 번 들러보길 추천해요.

 



장소를 옮겨, 갤러리아명품관 EAST 4층에서는 이탈리안 젠틀맨 룩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이탈리아 남자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본인에게 딱 맞는 슈트아닐까요? 체형은 각기 달라도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컬러, 사이즈를 찾는 이탈리아 남자들의 패션 센스에 감탄하곤 하는데요.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젠틀맨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MTM BY G.STREET 494 HOMME

TOMBOLINI

 

톰볼리니는 이탈리안 테일러링 브랜드로, 다양한 라인을 출시하여 내 체형에 맞게 MTM할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지난 4 7일 토요일에는 톰볼리니의 디렉터 Mr.Alan이 직접 방문하여 뜻 깊은 시간을 보냈는데요. , 여름을 위한 가벼운 착용감의 ‘Zero Gravity’ 라인, 포멀하고 정중한 무드의 ‘T300’ 라인을 직접 만져보고 측정해보며 고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원단은 물론 포켓, 단추 하나까지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어서 더욱 좋은 MTM. 멋을 아는 남자라면 MTM 쇼에 참여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MTM BY G.STREET 494 HOMME

ALESSANDRO GHERARDI


알레산드로 제랄디는 이탈리안 핸드메이트 셔츠 메이커 브랜드입니다. 이탈리아의 중부 투스칸 지역에서 탄생하여, 40여 년간 주요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의 셔츠를 제작하였죠. 현재는 수십 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알레산드로 제랄디의 이름을 건 고급 드레스 셔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 중 ‘Luxury Line’은 남성 드레스 셔츠에 담을 수 있는 모든 공정이 총동원 되었는데요. ‘궁극의 셔츠를 하나 마련하고 싶은 남성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탁월한 착용감은 물론, 세상에서 하나 뿐인 우아한 실루엣을 직접 느낄 수 있을거에요.

 


 

톰볼리니와 마찬가지로 알레산드로 제랄디 또한 4 8일 일요일에 트렁크 쇼를 가졌는데요. 브랜드의 대표인 Mr.Paolo와 마스터 테일러가 직접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답니다. 셔츠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놓치기 아쉬운 기회였죠. 이번 트렁크 쇼를 놓쳤다면, 다음 번 트렁크쇼를 기대해 주세요. G.STREET 494 HOMME에서 열리는 트렁크 쇼 소식은은 갤러리아 백화점 인스타그램(@galleriadept)을 통해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어요.

 



FELISI POP-UP STORE BY G.STREET 494 HOMME

 

펠리시는 1973년 이탈리아 페라라에 설립된 가방 브랜드로, 심플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에 독특한 컷팅과 입체적인 디테일이 살아있는 디자인이 특징인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가죽 고유의 결이 살아있는 베지터블 태닝 레더와 가벼운 나일론 소재를 다채로운 컬러와 결합하여,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남성 가방을 제안합니다. 일본에도 많은 마니아를 거느리고 있는 브랜드이죠. 펠리시의 팝업 스토어는 4월부터 약 3개월간 진행되며, 시그니처인 브리프 케이스부터 여행 가방, 지갑 등의 다양한 라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안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4월 진행하는 갤러리아명품관의 ‘VIVA! ITALIA’를 즐겨보세요. 남성 아이템뿐 아니라 곳곳에서 이탈리아의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느낄 수 있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