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갤러리아명품관 그라프 브라이덜 컬렉션

본문


일생에 한 번 뿐인, 그래서 더 소중한 순간. 모든 신부의 특별한 날이 될 웨딩 데이를 위해 그라프의 브라이덜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다이아몬드의 제왕로렌스 그라프가 제안하는 완벽한 브라이덜 컬렉션을 그라프 갤러리아 살롱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그라프의 새로운 브라이덜 캠페인은 다이아몬드처럼 사랑스럽고 소중한 그 날의 주인공인 신부의 빛나는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냅니다. 그리고 평생 기억될 그 날을 장식하는 주얼리의 매력을 하나하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아하고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영국 스타일의 여성스러움을 대변해주는 그라프의 브라이덜 컬렉션은 런던의 마스터 장인들이 개별 세팅한 가장 탁월한 화이트 다이아몬드들을 선보입니다. 다이아몬드의 각각의 면을 완벽하게 폴리싱하여 하나하나의 파셋을 통해 빛이 완벽한 각도로 굴절 및 반사되게 만들어져 가장 아름다운 광채을 보여줍니다.


그라프 브라이덜 컬렉션 GRAFF BRIDAL COLLECTION EXHIBITION


2.22 금 - 3.18 일, 25일간


갤러리아명품관 EAST 1층 그라프 부티크(02-6905-3330)

https://www.graffdiamonds.com/ko



그라프 웨딩링 GRAFF WEDDING RING

그라프의 웨딩링 세팅은 모두 그라프 하우스의 역사에 거쳐 가장 중요하고 의미있는 스톤들의 이름에서 따왔습니다.



파라곤 Paragon

심플하면서 아름다운 디자인과 미학을 보여주는 파라곤 세팅은 우아한 밴드에 하나의 다이아몬드 스톤이 센터에 눈부신 자태를 보여줍니다.

 

프로미스 Promise

중앙에 위치한 아름다운 다이아몬드를 사랑스럽게 포옹하는 모습으로 클래식 혹은 컨템퍼레리 컷의 숄더스톤이 양쪽에 위치합니다.

 



플레임 Flame

빛나는 파베 다이아몬드 밴드를 따라 시선이 흐르면 중앙에 위치한 눈부신 센터스톤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레거시 Legacy

그라프 시그너쳐 스타일인 레거시 세팅은 갈라진 섕크가 특징입니다. 마치 다이아몬드를 왕좌에 올린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은 이 디자인은 센터스톤에 최대한의 빛이 반사하여 보석의 내재된 광채를 맘껏 발산하게 해주죠.

 



스타 플라워 Star Flower

화이트 파베 다이아몬드를 플로럴 모티브로 구현하여 테두리를 아름답게 장식한 이 세팅은 중앙에 위치한 소중한 라운드 스톤을 완벽하게 보완해주는 화려하고 우아한 디자인입니다.

 

콘스텔레이션 Constellation

고대 그리스인들은 다이아몬드를 하늘에서 떨어진 별의 조각이라고 믿었습니다. 중앙의 스톤을 둘러싼 파베 다이아몬드의 테두리는 장엄한 광채를 형성하는 이 세팅은 바로 그 고대 그리스의 전설을 형상화한 듯, 하늘에서 떨어진 수 많은 별들의 모습을 재현합니다.

 



트윈 콘스텔레이션 Twin Constellation

그라프 콘스텔레이션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킨 세팅 디자인으로서 파베 헤일로 테두리를 두 겹으로 구성하여 센터스톤의 천연 광채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줍니다.

 

로렌스 그라프 시그너쳐 세팅 Laurence Graff Signature

완벽하게 커팅된 다이아몬드 면들의 세밀한 복잡성에 영감을 받은 그라프 시그너쳐 세팅은 원석의 아름다움을 진정 기념하는 세팅입니다.

 


그라프의 모든 다이아몬드링은 스톤 중심으로 디자인 되어 다이아몬드 각각의 고유한 실루엣을 담아냅니다. 사랑의 절정을 장식하는 주얼리, 갤러리아명품관 EAST 부티크에서 그라프 브라이덜 컬렉션을 직접 만나 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