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올 가을 주목할만한 신규 입점 패션 브랜드

본문

아직 아침 저녁으로 더운 바람에 시달리는 한 여름이지만, 갤러리아명품관은 벌써부터 가을 내음으로 가득합니다. 브랜드마다 가을 맞이 신상 아이템들로 쇼윈도가 한층 차분해졌죠. 갤러리아명품관은 다가올 가을을 대비해 새로운 브랜드와 아이템으로 제대로 무장했는데요. 신상 아이템으로 가득한 신규 입점 브랜드가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는 신상 아이템들,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는데요. 이번에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새롭게 시작을 알린 신규 입점 브랜드들을 소개할게요.



LOEWE EAST 3F

170년의 역사를 지닌 브랜드, 로에베가 최근에 새로운 짝을 만나 새롭고 힙한 브랜드로 거듭났답니다. 조너선 앤더슨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면서 의복, 가방, 슈즈에 이르기까지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죠. 과거 일부 매장에서 제한된 제품만 접해 아쉬움을 낳았던 로에베의 다양한 아이템을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이제 어렵지 않게 만나볼 수 있답니다. 공식 매장엔 최초로 레디투웨어까지 입고되었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가방과 액세서리는 보는 것만으로도 소장 욕구를 제대로 자극하죠. 조너선 앤더슨의 손길을 거친 로에베의 유니크한 아이템들이 궁금하다면? 이제 망설이지말고 갤러리아명품관을 찾으세요.



MAX & CO WEST 3F

막스마라의 캐주얼 라인이자 영 라인인 막스앤코의 매장이 갤러리아명품관에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디테일에 신경쓰며 연구하는 브랜드답게 아름다운 패턴과 의상 디테일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페미닌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답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멀티 플로럴 패턴과 핑크 계열의 페미닌한 감성 가득한 아이템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 색상의 아이템들 모듈별로 정리해놓아 좀 더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답니다. 막스마라의 고급스러움에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 막스앤코의 아이템으로 페미닌한 감성 가득한 가을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JE NE SAIS QUOI WEST 3F

부드럽게 피부에 닿는 좋은 품질의 캐시미어는 입는 이의 마음까지 편안하게 만들어주죠. 많은 이들이 캐시미어 제품을 사랑하는 이유 역시 이 때문이죠. 캐시미어를 사랑하는 당신이 절대 놓쳐서는 안될 브랜드주느세콰가 갤러리아명품관에 새롭게 문을 열었답니다. 몽골의 캐시미어 전문 생산업체와 협력해 순도 100%의 캐시미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데요기본 스타일 아이템은 물론 다채로운 패턴과 컬러, 디자인의 캐시미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올 가을, 보온성과 함께 스타일까지 두마리의 토끼를 잡고 싶다면 주느세콰의 캐시미어 아이템에 주목해보길.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권태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