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Gourmet] 맛의 천국, 고메이494의 대표 메뉴를 소개합니다.

본문

 

 

 식사의 궁극적인 목표가 포만감에 있던 시대를 지나을 즐기고 탐하는 시대에 이르렀습니다. 과거 을 즐길 수 있는 계층은 극히 한정적이었던데 반해 최근의 미식은 우리 일상 깊숙이 들어왔죠. 맛을 즐기는 현대인들에 백화점 지하는 새로운 천국입니다. 갤러리아명품관 WEST 지하의 고메이494는 지난 2012 10월 론칭 후 고급 식품관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잘나가는 소규모 맛집을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게 하고 시즌에 맞는 트렌디한 맛집은 팝업 스토어 형태로 선보이며 새로운 식문화를 주도해왔죠. 오늘 저녁, 맛의 천국 고메이494에서 트렌디한 음식을 맛보며 힐링 타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양한 고메이494 메뉴 중 오랜세월 왕좌를 차지하는 것은 바로 코다리 냉면입니다. 속초 아바이 마을의 실향민들에 의해 명맥을 유지해 온 음식이죠. 전통을 잇는 이곳의 냉면은 3대째 내려오는 매콤달콤한 비밀의 양념장이 이곳 맛의 특징.

코다리 냉면 by 속초 코다리 냉면

 

 

 

 

 

카페 마마스의 리코타치즈 샐러드와 단호박스프는 부드러우면서도 진하고 신선한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화덕피자의 정수를 보여주는 핏제리아 디 부자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쫄깃한 도우에 짭조름한 치즈는 씹는 맛이 일품이죠. 최근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랍스터바의 랍스터 그릴드 치즈는 랍스터와 치즈, 루꼴라, 할라피뇨마요가 들어간 샌드위치인데 간단한 브런치 메뉴로 제격.

(왼쪽부터) 단호박스프 by 카페 마마스,부자클라시카 by 핏제리아 디 부자, 리코타치즈샐러드 by 카페 마마스, 랍스터 그릴드 치즈 by 랍스터바

 

 

 

 

 

츄로 101의 츄러스는 어릴 적 놀이공원에서 먹던 그 때 그 맛이랍니다. 기본 메뉴인 플레인 츄로스는 물론 안쪽을 부드러운 연유로 채운 필리 츄로스가 베스트 메뉴로 꼽히죠. 바삭함 뒤 가려진 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인 피에의 마카롱은 모양은 물론 맛까지 훌륭하답니다. 카페 마마스의 과일 주스는 주문 즉시 직접 갈아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그 중에도 청포도 주스는 새콤달콤한 맛으로 가장 인기 있는 메뉴죠.

(위부터)스페니시 플레인 츄로스 · 필리 츄로스 by 츄로 101, 청포도 주스 by 카페 마마스, 마카롱 by 피에

 

 

 

 

 

에릭 케제르의 담백한 빵은 특히나 미식가들 사이에서도 최고로 꼽힙니다. 그 중에도 우박 설탕을 뿌린 앙증맞은 크기의 슈케트는 한입에 쏙 들어가 간단히 즐기기에 제격이며 쫀득하고 달콤해 계속 손이 가죠. 파이 전문점 타르틴은 홈메이드 파이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바삭함이 살아있는 파이 크러스트 속을 채운 다양한 종류의 필링이 특징. 계절의 신선함을 더한 시즌 메뉴가 인기이며 피칸 파이는 타르틴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링 메뉴랍니다.

(위부터) 슈케트 by 에릭케제르, 루루 파이 by 타르틴, 크루아상 by 에릭케제르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우창원

Styling 김보선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