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EVENT] 고메이494의 HAPPY EASTER 행사

본문



부활절이 5일 앞으로 다가왔어요. 예로부터 부활절에는 예쁘게 꾸민 달걀을 서로 나누며 함께 기념했는데요. 부활절을 맞아 갤러리아명품관 고메이494에서는 주위 사람들과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이웃과 함께 행복 나누는 의미 있는 부활절을 보내고 싶다면 갤러리아명품관의 ‘HAPPY EASTER’ 행사장을 방문해보세요.

 


About Easter Day ...



부활절은 기독교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올해 부활절은 3월 27일(일)인데요. 예로부터 부활절이 되면 예쁘게 장식한 삶은 달걀이나 디저트를 함께 나누며 주위 사람들과 부활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풍습이 있습니다. 각 나라마다 다양한 부활절 의식들이 있는데요. 무엇보다 부활절의 대표적인 상징은 바로 부활절 달걀과 이스터 버니Easter Bunny 라고 불리는 토끼를 빼놓을 수 없죠. 미국에서는 부활절에 달걀을 예쁘게 꾸미고 부활절 토끼가 숨긴 달걀을 찾는 놀이를 하곤 하는데요. 그래서 부활절에는 달걀 모양이나 토끼 모양의 디저트가 부활절을 상징하는 대표 아이콘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GOURMET494에서 즐기는  EASTER DAY!  HAPPY EASTER!



갤러리아명품관 고메이494‘HAPPY EASTER’ 행사에서는 행운의 황금란을 비롯해 다양한 형태의 초콜릿, 파티를 위한 햄퍼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황금빛 자태를 자랑하는 행운의 황금란은 특허 받은 코팅 방식을 사용해 구워낸 계란으로 모양은 물론 맛과 풍미까지 뛰어나 부활절 선물로 제격이랍니다. 또 부활절 파티를 계획 중이라면 빈스앤베리즈에서 준비한 닭과 계란 모양 초콜릿이나 토끼 모양 초콜릿으로 부활의 즐거움을 나눠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가오는 부활절, 이웃과 함께 행복을 나눠보세요.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권태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