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부쉐론, 당신의 크리스마스를 책임질 주얼리

본문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 다양한 기프트 컬렉션이 출시되고 있는 요즘. 올 한 해 동안 수고한 자신과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주얼리는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데일리하게 착용하기에도 좋고, 오랫동안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거예요. 부쉐론이 선물하는 따뜻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기프트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만들어 보세요.



15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부쉐론(Boucheron). 보석이라는 틀을 벗어나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형태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역사가 짧은 다른 브랜드가 표방할 수 없는 부쉐론만의 전통과 유산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갤러리아명품관 내 부쉐론 매장이 최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새롭게 리뉴얼 되었답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깨끗한 화이트 톤의 매장이 마치 다이아몬드의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닮은 것 같죠? 보석 세공의 진수로 불리는 부쉐론의 매장에서 만나본 눈부시고 혁신적인 주얼리들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1. 영원한 사랑의 증표, 다이아몬드 링



꼬임 형태로 세밀하게 세공된 체인 형태의 SERPENT BOHEME SOLITAIRE입니다. 부쉐론에서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는 주얼리 링으로 2부 다이아몬드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TIPS | 로즈 골드와 옐로우 골드 링으로 레이어드하기

밴드가 얇아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은 주얼리랍니다. 손가락이 긴 분들은 단독으로 착용하는 것보다 비슷한 골드 컬러를 레이어드하는 하는 것이 좋아요. 에디터는 동양인의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옐로우 골드와 로즈 골드 링을 함께 착용해보았습니다. 같은 디자인이지만 골드 컬러가 미묘하게 다르기 때문에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피부 톤이 하얀 편이라면 옐로우 골드 대신 화이트 골드와 매치해 보세요.



TIPS | 다이아몬드 링과 웨딩 밴드로 레이어드하기

다이아몬드 링을 레이어드하는 것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골드 웨딩 밴드와 함께 매치하는 것도 좋아요. 다이아 링과 같은 디테일로 섬세하게 디자인되어 있기 때문에 마치 하나의 다이아몬드 링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매칭된답니다.



꼬임 디테일의 밴드에 8개의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SERPENT BOHEME RING과 옐로우 골드 웨딩 밴드입니다.


TIPS | 프로포즈 링과 레이어드하기

이번에는 프로포즈 링과 함께 레이어드하기 좋은 스타일링을 소개해드릴게요.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 링. 여기에 골드 웨딩 밴드를 더하면 데일리하게 소화할 수 있는데요. 이때 밴드의 컬러는 약간 다르게 매치하는 것이 조금 더 세련되어 보인답니다.



2.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하기 좋은 콰트로 링



커플링으로 인기가 많은 부쉐론의 QUATRE 링입니다. 얇은 디자인의 웨딩 밴드부터 레이어드한 듯 두꺼운 밴드 디자인의 링까지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TIPS |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좋은 링

여러 가지 링을 스타일링하는 것이 번거롭다면, 마치 레이어드 한 것처럼 디자인된 링을 선택해보세요. 이때 보석이 화려하게 장식된 것보다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링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3.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주얼리 브레이슬릿



부쉐론 QUATRE CLASSIQUE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BRACELET으로, 얇은 체인 위에 레이어드한 듯 디자인된 장식이 인상적입니다. 


TIPS | 연인으로 발전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브레이슬릿을 선물하세요!

연인과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관계라면, 다이아몬드 링을 선물하기에는 선물을 받는 사람도 부담스러울 수 있어요. 이럴 때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브레이슬릿이 좋답니다. 가지고 있는 다른 아이템들과 레이어드하기에도 좋기 때문에, 센스 있는 여성이라면 100% 만족할 거예요.



4. 직장인 여성을 100% 만족시킬 주얼리 워치



컨템포러리 모던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REFLET 워치 컬렉션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많이 찾고 있는 주얼리 워치예요.


TIPS | 직장인 커플이라면, 커플 워치 기프트!

직장인 커플이라면 실용적인 워치를 선물하는 것도 좋아요. 사회 생활에서는 시간 약속이 중요하기 때문에 직장인이라면 워치가 필수품이거든요. 게다가 커플 아이템으로 매칭하기에도 편하기 때문에 커플 룩이 부담스럽다면, 이번 크리스마스에 커플 워치를 선물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까다로운 유럽 왕실은 물론 영화배우 엠마 왓슨과 니콜 키드먼, 케이티 홈즈 등 할리우드 여배우들이 사랑하는 럭셔리 브랜드, 부쉐론. 연인과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장식해 줄 크리스마스 선물로 부쉐론 주얼리를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장인들의 섬세한 보석 세공으로 보석이 가진 빛을 극대화시키는 그 화려함을 부쉐론 매장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BOUCHERON / EAST B1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