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 ICONA SENSUAL

본문



다음 주, 드디어 모두가 고대하던 크리스마스입니다. 로맨틱한 시즌인 만큼 커플이라면 오래 전부터 크리스마스 기프트를 준비하고 계셨을 텐데요. 뜨거운 밤을 계획 중이시라면 크리스마스 여자친구를 위한 언더웨어 선물은 어떨까요?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여자의 자신감을 높여주는 럭셔리 언더웨어, 엠포리오 아르마니 ‘ICONA SENSUAL’을 소개합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에서 최초로 런칭하는 프리미엄 라인 ‘ICONA SENSUAL’는 갤러리아 WEST 2층에서 세계 최초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바로 에스컬레이터 앞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에서 말이죠. 블랙 원형으로 디자인된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마치 시크릿 드레스 룸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언더에서 가슴을 편안하게 받쳐주는 디자인의 언더웨어입니다. 브라 컵이 낮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깊이 파인 U자 네크라인의 드레스를 입을 때 함께 착용하면 속옷이 보일까 염려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1년 중 가장 로맨틱한 밤, 크리스마스 이브를 뜨겁게 만들어 줄 언더웨어도 소개해드릴게요. 고급스러운 레이서 소재로 디자인되어 관능적인 매력을 더욱 업! 시켜줄 거예요. 사귄 지 오래된 커플이라 권태기를 겪고 계시다면, 섹시미로 색다른 매력 어필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블랙 레이스로 된 언더웨어는 너무 부담스럽다면, 블랙 슬립을 강추합니다! 원피스처럼 입으면 되기 때문에 착용하기 편하고, 섹시함이 과하지 않아 보일 듯 말 듯 아찔한 매력을 뽐내기에도 좋거든요.



블랙 슬립 위에 헐렁한 파자마를 매치한다면?! 오랜 권태기로 꽁꽁 얼어붙은 연인 관계도 눈 녹듯이 사르르 녹여줄 거예요. 팝업 스토어 매장에는 사랑스러운 베이비 핑크 컬러와 시크한 블랙 컬러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빈약한 가슴은 자신의 체형과 정도를 고려하여 패드로 가슴의 볼륨을 채워주고, 처진 가슴의 경우에는 컵의 높이가 높고 비스듬한 것이 좋습니다. 윗배가 나왔다면 브라 아래가 길게 정리된 롱 라인의 아이템이 적절하며, 가슴이 벌어졌다면 겨드랑이 아래의 세로 와이어를 잘 체크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가슴이 큰 분들은 풀 컵 브라로 가슴을 안정감 있게 받쳐주는 것이 좋답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평범한 크리스마스 선물보다는 오랜 연인들만이 할 수 있는 럭셔리한 언더웨어 선물, 어떠세요?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ICONA SENSUAL’는 12월 20일 (일) 갤러리아명품관 WEST 2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EMPORIO ARMANI / WEST 2F / ~20th. DEC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