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파잘 패딩, 예쁘게 입는 법

본문



숨겨둔 뱃살, 군살들을 더욱 꽁꽁 숨기기에 좋은 겨울. 운동은 하기 싫고 다이어트는 괴롭지만, 날씬해 보이고 싶죠.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몸매 콤플렉스, 제대로 된 옷만 고른다면 충분히 보완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단점은 가리고 몸매는 날씬하게 만들어 주는 체형 별 패딩 선택법을 알려드릴게요.





상체가 통통한 것이 고민이신 분들은 어깨부터 일자로 뚝 떨어지는 피트감의 패딩 아우터가 제격이에요. 심플한 라인이 돋보이는 패딩 아우터는 상체를 슬림하게 감싸 주기 때문에 통통한 상체를 날씬하게 보완해준답니다. 여기에 밝은 컬러의 하의를 매치해서 상대적으로 날씬한 하체를 강조하면 더욱 날씬해 보이죠.





상체보다 하체가 발달한 체형은 오버사이즈 패딩 아우터를 입어보세요. 콤플렉스인 엉덩이와 허벅지를 살짝 가려주기 위해서는 짧은 기장보다는 살짝 긴 기장이 좋아요. 이 때 바지를 입으면 하체가 부각되어 보일 수 있으니 A라인 스커트를 착용하는 것이 좋답니다.





키가 작아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짧은 기장의 패딩 점퍼를 입어야 해요. 길이감은 엉덩이를 살짝 가려주는 정도가 적당한데요. 이처럼 짧은 아우터를 선택하면 상체를 짧게 보이도록 만들어 주기 때문에 키가 커 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이때 허리 라인을 벨트로 묶어주면 더욱 날씬해 보이게 연출할 수 있죠.





일자 허리가 걱정인 여성이라면 사선 퀼팅이 들어간 패딩 아우터가 딱 이죠. 여성의 라인에 따라 사선 퀼팅이 여러분의 숨겨진 S라인을 살려주기 때문에 날씬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거든요. 이때 허리 부분에 블랙과 같은 짙은 컬러가 더해진 디자인을 고르면 허리 라인이 더욱 날씬해 보이는 착시효과가 있답니다.




연말을 앞두고 연인에게 줄 선물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새해 선물을 하고 싶다면, 올해 커플 패딩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커플 패딩은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으니 두 사람 모두에게 실용적인 선물일 거예요.



평소 무난하고 평범한 스타일을 즐기는 커플이라면, 블랙이나 그레이 등 톤 다운된 모노톤을 선택하면 좋아요. 특히 블랙 패딩은 어떤 옷차림에도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죠.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 커플들의 출퇴근 룩으로도 손색 없답니다.




지금까지 캐나다 겨울의 혹한에도 견디는 보온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캐나다 윈터 패션의 선두주자인 파잘(PAJAR)과 함께 체형 별로 어울리는 패딩 아우터를 소개해드렸어요. 여러분의 몸에 꼭 맞춘 듯한 패딩 아이템, 발견하셨나요?


올 겨울 기록적인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따뜻하고 날씬하게 겨울 패딩 아우터를 즐겨보세요! 파잘의 패딩 아우터는 갤러리아명품관 WEST 3층에서 12월 17일 (목)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PAJAR / WEST 3F / 17th DEC.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