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우리 신혼집 가구 보러 갈까?

본문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가장 설레게 하면서도 가장 신경 쓰이게 만드는 것?! 바로 ‘신혼집 꾸미기’ 아닐까 싶은데요. 하루 잔치로 끝나버리는 결혼식과는 다르게 신혼집은 사랑하는 그이와 알콩달콩 사랑을 꽃피우며 편안하게 머물 안식처가 되어야 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오랜 시간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란 다른 두 사람이 함께 할 첫 집을 꾸미는 일이란 결코 쉽지만은 않은데요. 가구는 물론 소품 하나를 고르더라도 남다른 감각과 품격으로 신혼 첫 집을 스타일링하고 싶은 욕심 많은 예비 신부님이라면, 오늘 에디터가 추천하는 가구와 소품들을 꼭 눈여겨봐주세요.   



지금 갤러리아 웨스트 5층에서는 이탈리아의 폴리폼(Poliform), 프랑스의 리네로제(Ligne Roset) 등 유럽의 명품 가구를 소개하는 디사모빌리(Disamobili) 팝업스토어가 진행 중인데요.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의 소파부터 주방가구, 소품들까지, 신혼집 인테리어의 격을 한 차원 높여 줄 가구와 소품 A to Z를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흔치 않은 자리입니다.



행사장에는 벌써부터 입소문 듣고 찾아온 예비 신혼부부들이 꽤 많았는데요. 수많은 제품 가운데서도 에디터의 마음을 한번에 사로잡은 것은 바로 프랑스 리빙 토탈 브랜드 리네로제의 소파 엘리자베스 (Elizabeth)와 로우 테이블 포피 패터슨 (Poppy Patterson)이었습니다. 평수가 좁은 신혼집이라면 묵직한 가죽 소파보다는 이렇게 화사한 패브릭 소파를 놓으면 작은 공간도 한결 넓어 보이겠죠? 블랙 원목에 다채로운 그린 컬러가 블렌딩 된 쿠션이 더해져 세련되면서도 화사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함께 디스플레이 된 테이블은 윗 부분에 그레이 컬러로 옻칠을 하여 원목의 자연스러움과 함께 럭셔리한 품격이 느껴지네요.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분들은 누가 뭐래도 ‘가구는 역시 브라운(Brown)’이라며 브라운을 고집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사람들을 초대하는 일이 잦은 분들이라면 더욱 거실 가구에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런 분들께는 품격이 남다른 시티로프트(Citloft)를 추천합니다. 가죽 소파처럼 고급스러운 무드가 느껴지는 이 제품은 사실 부드러운 패브릭으로 만들어진 푹신푹신한 쿠션이랍니다. 팔 받침대 부분 안쪽은 견고한 메탈로 만들어져 몸을 편안하게 기댈 수 있는 점이 특징이에요.



다음으로 에디터의 시선이 꽂힌 곳은 다름아닌 주방의 식탁이었는데요. 테이블의 기둥 부분을 보면, 마치 모닥불을 지피기 위해 모은 장작 나무가 떠오르지 않나요? 몬타나(Montana)라는 이름의 이 독특한 테이블은 이탈리아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Oliver B에서 선보인 제품입니다.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월넛 원목으로 만들어진 몬타나 테이블이 주방을 더욱 세련되게 만들어 줄 거예요.



주방 가구 코너 쪽으로 자리를 옮기다 보니, 심플하고 아기자기한 컵들이 에디터를 유혹하네요. 에디터가 평소 자주 낙서하는 올빼미와 북유럽 스타일의 패턴이 들어간 리네로제의 머그컵 세트가 레이더망에 포착되었습니다. 따뜻한 차 한잔을 마시며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할 때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이기도 하죠. 신혼집이라면 커피잔을 몇 잔씩 장만하게 되는데요. 기왕이면 귀여운 올빼미가 그려진 디자인 머그컵으로 커플 아이템을 마련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어느 정도 신혼집이 정리되고 나면 가까운 친인척과 지인분들이 신혼집을 구경하러 방문할 텐데요. 다른 때는 몰라도 신혼집 집들이 때만큼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센스를 최대한 발휘하여 대접하는 것이 좋겠죠? 두고두고 회자될지도 모르니까요~.

주방 살림살이는 무엇을 골라야 할지 도통 모르겠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에디터가 강추하는 아이템은 바로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탈이 박힌 차 세트에요. 주전자를 들자마자 시선을 강탈해버릴 정말 아름다운 아이템이랍니다. 영롱하게 빛나는 크리스탈 주전자에서 따른 차는 그 맛도 다를까요? 궁금하시다면, 직접 체험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알콩달콩 사랑을 꽃피울 신혼집에 어울리는 디사모빌리의 가구 컬렉션 어떠셨나요? 봄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혼 커플들이라면 마음에 쏙~ 드는 가구를 찾으시느라 요즘 바쁘실 텐데요. 남다른 감각과 품격의 신혼 가구를 찾고 계시다면, 4월 말까지 이어지는 갤러리아 디사모빌리 팝업스토어를 방문해주세요.



DISAMOBILI / WEST 5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