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꽃 피는 봄이 오면, 까르벵

본문



드디어 서울에도 봄 꽃이 피기 시작했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남자는 가을을 타고, 여자는 봄을 탄다고 하죠? 요즘 아무리 시크하고 쿨한 놈코어 룩이 대세라고 해도, 여자라면 본능적으로 꽃 피는 봄이 오면 몸과 마음이 여성스러워지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무슨 이야기냐고요? 며칠 전 갤러리아 실시간 인기 브랜드 순위에서 최근 트렌드인 놈코어 스타일 브랜드들 틈에서 당당히 3위를 차지한 까르벵 (CARVEN)의 패션 룩을 보시면 감이 오실 거예요.



갤러리아 까르벵 매장에는 벌써 봄꽃이 만발한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핑크 컬러감에 여성스러운 레이스와 시폰 소재가 눈에 띄네요. 여기에 플라워 패턴이 더해져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하고 있는데요. 유독 봄을 타는 여자들을 위해서 에디터가 봄과 어울리는 아이템들을 골라봤어요. 시크하고 쿨한 패션도 좋지만 봄에는 역시 봄다운 스타일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여성분들이라면, 오늘은 플라워 스타일로 봄의 분위기를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요?



가장 여성스러운 스타일 룩을 찾고 계시다면, 레이스 블라우스가 해답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한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여성미를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이거든요. 보일 듯 말 듯 속살이 비치는 관능적인 룩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고, 시폰 스커트와 매치해 페미닌하면서도 큐트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봄꽃’ 하면 역시 벚꽃 아니겠어요?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기분 좋게 떠올려지는 시폰 소재의 플라워 블라우스입니다. 보기만 해도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 노랫가락이 절로 흥얼거려지지 않으신가요? 화려한 패턴이 있어 살짝 비치는 시폰 소재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데요. 이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단조로운 데일리 룩에 화사한 봄을 안겨드릴 겁니다. 



흩날리는 벚꽃의 풍경만큼 봄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것도 없지만 올봄 까르벵과 함께라면 온몸으로 봄을 느낄 수 있을 지도 모르겠네요. 벚꽃비가 내리는 찰나의 순간을 카메라 앵글로 포착한 듯 담아낸 블랙 미니 원피스가 있으니까요. 원피스 위에 후드 티를 걸치면 사랑스러운 매력의 놈코어 룩으로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은 까르벵의 2015 SS 시즌 베스트 아이템만을 모아 코디 룩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블랙 반팔 카디건과 스트라이프 패턴의 레이어드 칼라 아이템을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했죠. 칼라 아이템은 반팔 카디건과 분리되기 때문에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여기에 핑크 시폰 스커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을 한껏 어필하는 스타일이에요.


까르벵과 함께 화사한 봄의 분위기 만끽하셨나요? 놈코어 룩이 조명을 받고 있다지만, 역시 ‘봄’하면 여성스러워지는 것이 여자의 마음 아니겠어요. 요즘 봄타고 있는 여성분들은 갤러리아 까르벵 매장에서 여성여성해지는 봄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세요~. ^^



CARVEN / WEST 3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