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노나곤(NONA9ON)의 진화는 어디까지?

본문



론칭 6개월 만에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팝업스토어에서 열렬한 반응을 얻으며 세계 곳곳의 스트리트를 물들이고 있는 노나곤(NONA9ON). 노나곤의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CL도 “파격적이지만 굉장히 위트 있고, 평소 입고 싶은 스타일”이라고 소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노나곤은 제일모직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설립한 ‘네추럴나인’의 글로벌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패션과 엔터테인먼트의 만남이라는 사실만으로도 관심을 모았죠. 지난 9월,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첫 선을 보이며 인기몰이 중인 노나곤. 2015년 새해를 맞아 갤러리아에서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기대감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노나곤의 2015년 패션은 또 어디까지 진화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지난 1월 3일부터 시작해 오는 15일까지 갤러리아 WEST 4층에서 진행되는 노나곤 팝업스토어에서는 더욱 강력해진 노나곤의 스타일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더 젊고 와일드해진 감성의 스트리트 캐주얼 패션은 보는 순간 반하지 않을 수 없는 마력을 가졌습니다.



파리 패션 위크 참여는 물론 뉴욕매거진이 선정한 ‘2014 베스트 드레서’로 꼽히는 등 세계적인 패셔니스타로 인정 받고 있는 태양과 칼 라거펠트, 제레미 스캇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의 교류로 화제를 모은 씨엘 등 YG엔터테인먼트의 셀럽들의 스타일을 한 자리에 모아 놓은 듯 한데요. 패션을 좋아하고 옷을 잘 입고 싶어하는 패셔니스타 뿐만 아니라, YG의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도 영감을 주는 패션 아이템이 가득했어요.



화려한 컬러의 플라워 패턴이 더해진 크롭 재킷. 블랙 스커트와 볼드한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지디가 말하던 SWAG 스타일을 손쉽게 따라할 수 있죠.



S/S 시즌에는 파스텔 톤 컬러와 시스루가 빠질 수 없죠. 스포티즘 무드가 시스루 룩을 만나 힙(Hip) 하면서도 페미닌한 느낌이 물씬 풍겨납니다.



밋밋할 거란 예상을 뒤엎은 섹시한 블랙 스웨트 셔츠. 가죽 레깅스나 블랙 스타킹을 매치해 관능적인 시스루 룩을 즐겨보세요.



블랙 앤 화이트의 강렬한 컬러 조우와 정사각형을 이루는 패턴이 독특한 가죽 재킷. 데님이나 블랙 팬츠에 앵클 부츠를 함께 더하면 지금 당장 도로 위를 질주 하고 싶어지는 라이더 패션이 완성됩니다.



‘힙합 브랜드’ 하면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바로 스냅백이죠. 태양처럼 살짝 걸쳐만 주어도 시크하고 와일드한 느낌이 연출됩니다.


패션피플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노나곤의 2015년 새로운 컬렉션은 갤러리아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이번 시즌 YOUNG하고 WILD해지고 싶다면, 갤러리아에서 노나곤을 만나보세요~. ^^



NONA9ON / WEST 4F / 3rd. JAN – 15th. JAN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