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플라워 패턴으로 꽃 향기 나는 프리티 우먼 될래!

본문



하루하루 추운 날씨에 축축 쳐지는 겨울!! 하지만 우리의 마음을 더욱 어둡게 하는 것은 칙칙한 컬러의 겨울 패션들인데요. 컬러풀 하고 러블리한 이너 아이템으로 겨울 패션에 생기발랄한 봄의 향기를 미리 불어넣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래서 오늘 에디터는 매 시즌 컬렉션마다 톡톡 튀는 감각으로 사랑스러운 패턴을 선보이는 브랜드, 친티앤파커(chinti and parker)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특히 플라워 패턴에 힘을 주었다고 하는데요. 칙칙했던 겨울 스타일에 이른 개화가 필요하다면 갤러리아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친티앤파커를 주목해주세요. 



보기만해도 한겨울 꽁꽁 얼어붙었던 마음이 스르르 녹아버릴 것 같지 않나요? 칙칙한 겨울 패션에 활기를 불어 넣어줄 친티앤파커의 리버티 라인입니다. 전세계 단 5곳에서만 판매된다는 친티앤파커의 리버티 라인은 국내에서는 오직 갤러리아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블랙 컬러 니트에 LOVE 꽃을 피우니 더욱 사랑스럽지 않은가요? 플라워 팬츠, 옥스포드 슈즈를 매치하면 깔끔한 러블리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여리여리한 여성미를 연출하고 싶다면,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에 스트라이프 니트를 매치해보세요. 심플한 뿔테 안경을 매치하면 무심한 듯 페미닌한 분위기를 자아낸답니다. 가볍게 에코백을 들어 주어 여성스러운 느낌의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밝고 화려한 꽃무늬가 부담스럽다면, 네이비처럼 어두운 컬러를 베이스로 플라워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간 제품을 선택해보세요. 빈티지한 느낌으로 연출 가능하고, 한 겨울에도 부담 없이 스타일링 할 수 있답니다.



시크한 미니멀리즘과 스트리트 패션의 강세 속에도 많은 여성 셀럽들의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 프린트 팬츠입니다. 플라워 팬츠는 베이식한 아이템과 매치하면 페미닌룩으로 연출할 수 있고, 크롭트 티셔츠와 매치하면 발랄한 캐주얼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랍니다. 



눈을 호강시키는 러블리한 아이템들 외에 친티앤파커에 들르면 놓칠 수 없는 소식이 하나 더 있습니다. 이번 팝업 기간 내 친티앤파커에서 선보이는 리버티 라인을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증정하고 있는데요. 영국 리버티 백화점의 유니크한 플라워 프린트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친티앤파커 에코백도 get하세요!



최근 봄과 가을이 눈에 띄게 짧아지고 그 만큼 겨울이 혹독해지고 있죠. 못내 그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인지 패션계에는 이르지만 꽃이 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봄에 피어나는 꽃보다 더 로맨틱한 무드가 시작되는 이번 시즌. 친티앤파커의 러블리한 플라워 패턴을 입고 겨울 스트리트를 이른 봄꽃으로 물들여 보는 건 어떨까요? 플라워 패턴이 더해져 더욱 러블리해진 친티앤파커 아이템은 갤러리아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INTI AND PARKER X LIBERTY / WEST 3F / 3rd. JAN – 31th. JAN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