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강렬한 그래픽과 컬러에 매료되다, MSGM

본문



2014년 F/W 패션 트렌드 중 패션 리더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다양한 컬러를 활용한 과감한 프린팅 패턴이었습니다. 최근 패션계를 사로잡은 MSGM은 화려한 패턴과 심플한 실루엣이 더해져 과하지 않으면서 실용적으로 믹스 매치가 가능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특유의 프린팅과 색감으로 사랑 받는 MSGM. 지금부터 강렬한 그래픽과 컬러를 가진 MSGM에 매료되어 볼까요?



이탈리아 디자이너 마시모 조르제티(Massimo Giorgetti)가 론칭한 MSGM은 특유의 프린팅과 색감으로 전 세계에 신선한 파장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화려한 프린트와 원단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완벽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MSGM은 패션 센스가 남다른 배우 하지원씨와 패션 아이콘 소희씨도 즐겨 입는다고 해요. MSGM만이 표현할 수 있는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룩으로 컬렉션마다 국내외 패션피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셀럽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던 브랜드 MSGM의 Pre-fall 상품이 마침내 갤러리아에 입점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지금부터 MSGM Pre-fall 컬렉션을 만나 볼게요. 



2014 MSGM Pre-fall 컬렉션에서 마시모 조르제티는 실제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하듯 러프하면서 강렬하고 과감한 디자인이 믹스 매치되는 룩을 선보였습니다. 그의 컬렉션은 마치 거리에서 패션 피플을 보는 듯 리얼해 실제로 스트리트 패션으로 소화하기에 부담이 없어요. 이번 2014 Pre-fall 컬렉션에서도 MSGM의 위트와 개성이 가득했어요. 강렬한 프린트와 클래식한 디자인이 만나 매혹적인 가을 무드를 연출하기 좋답니다.



왼쪽. 남성룩에서 영감을 받은 맨즈룩 스타일의 유행은 계속될 전망입니다. 레드 립스틱이 번진 듯한 자극적인 프린팅 패턴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입니다.

가운데. 우아하면서 엘레강스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레이스 원단의 클래식한 드레스를 추천합니다. 강렬한 레드 컬러로 과감하면서 매혹적인 룩을 연출해보세요.

오른쪽. 글램락 스타일을 스포티하게 연출한 블랙 레더 원피스. 터프하면서 시크한 룩을 스타일링 할 수 있습니다.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풍성한 블랙 볼륨 드레스. 독특한 패턴과 풍성한 꽃 패턴이 화려한 스타일을 배가 시킵니다. 여기에 새틴 클러치백으로 포인트를 주면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왼쪽.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한 복고풍 디자인의 레이스 블라우스. 클래식한 A 스커트나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된 페미닌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스포티한 디자인에 레이스 소재가 만나 독특한 분위기를 선보이는 셔츠. 사랑스러우면서 시크한 무드를 만들어 냅니다.



왼쪽. 로맨틱한 핑크와 화이트 컬러를 입은 포멀한 디자인의 셔츠. 레드 컬러의 패턴을 더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여기에 레드 팬츠를 매치하면 개성 넘치는 세미 정장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오른쪽. 차분하면서 여성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는 루즈 핏의 패턴 블라우스. 블라우스 하나만으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니, 스키니 핏 데님을 입어 룩 전체에 밸런스를 맞추어 주세요.



시선을 집중시키는 강렬한 그래픽과 색으로 독특한 캐릭터를 보여준 이탈리아 브랜드 MSGM. 특히 이번 2014 MSGM Pre-fall 컬렉션에서는 고급스러운 섬세함과 페미닌 무드가 더해져 환상적인 어반 웨어를 선보였습니다. 패션 아이콘 올리비아 팔레르모, 제시카 알바, 애슐리 티스테일도 반한 MSGM의 매력을 갤러리아에서 경험해보세요! ^^



MSGM / WEST 2F / 02.3449.4221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