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잇-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보자!

본문

 

 


정말 꼭 갖고 싶었던 아이템!
하지만 당장 구매할 여건이 되질 않아 아쉬운 마음 고이고이 접어 두었던 그 안타까운 마음.
그 마음을 갤러리아가 위로해드리겠습니다!

아쉽게도 시즌을 놓치는 바람에, 그 당시 여건이 안되 구매하지 못하여 놓쳤던 나의 위시리스트 속 아이템을 지금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아이템, 이번엔 절대 놓치지 마세요!

 

 

1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브랜드들을 모아 놓은 남성 편집숍 <G.Street494 Homme>와 다양한 패턴의 기성복 수트를 만날 수 있는 남성 토탈 클래식 편집매장 <Lansmere> 그리고 유니크한 캐주얼 아이템들이 가득한 <Pop-up MEN> 3개의 매장 및 브랜드의 아이템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1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은 미니멀리즘의 대표주자 <JIL SANDER>, 뉴요커들이 사랑하는 세련된 브랜드 <DONAKARAN NEWYORK>, 패셔니스타들도 푹 빠져버린 매력적인 Bag <Nancy Gonzalez>의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브랜드별로 할인율은 상이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라며 장소는 갤러리아 명품관 West 1F행사장(구 디올 옴므)입니다.


IT 아이템들은 빨리 소진되기 때문에 서둘러야 한다는 점은 쇼핑의 기본인 것 아시죠?
이번 기회에는 놓치지 마시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아이템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