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갤러리아 VINO494에서 추천하는 설 선물세트!

본문

 

 

설날을 일주일 앞둔 오늘, 갤러리아에는 설 선물세트를 준비하려는 사람들로 북적이는데요.
여러분들께서는 맘에 드는 선물세트를 준비하셨나요?
아직도 고민이시라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과 그리고 일전에 소개해드렸던 제품을 참고하셔서 선물세트를 준비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설 선물세트 1탄 바로가기 ▶http://blogdegalleria.tistory.com/943
설 선물세트 2탄 바로가기 ▶http://blogdegalleria.tistory.com/945

 

갤러리아 명품관 고메이 494에 위치한 VINO494에는 와인, 위스키, 보드카, 전통주 증 다양한 주류들이 즐비한 프리미엄 와인 매장입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와인을 고를 수 있는 와인 라이브러리인 VINO494는 와인매장으로 분류되지만 위스키나 보드카 그리고 전통주 같은 다양한 주류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1) 전통주 

지리산 자락에서 자란 복분자와 머루로 만든 전통 과실주입니다.
장기 저온숙성과 저온여과방식을 도입해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추구하는 두 가지의 전통주는 장인의 손길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명가원>의 제품입니다.
400ml용량의 복분자와 머루주, 전통 잔3개로 구성되어 있는 실속 있는 선물세트로 연세가 있으신 분들께 선물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송절주의 장인, ‘길따라 벗따라 생 막걸리’를 출품하신 인간문화재 ‘이성자’님이 전통방식으로 빚어낸 한주는 땀을 내듯 증류시켜 만드는 한국의 전통술입니다.
찹쌀과 멥쌀, 솔잎, 석간수를 주 원료로 만들었으며 700ml의 용량으로 주전자 모양을 한 도자기에 담겨 있어 더욱 전통스러움과 품격 있는 선물세트입니다.
이 선물세트 또한 연세가 있으신 어르신께 선물하신다면 눈과 입 모두가 즐거운 선물이 될 거랍니다.


2) 위스키

 

보리를 원료로 만든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21년산입니다.
자연스러운 옅은 갈색의 천연컬러를 띄는 맥캘란 21년산은 스코틀랜드 스페이 강 유역의 맥캘란 증류소에서 생산된 위스키를 유럽과 미국산 쉐리오크통과 미국산 버번오크통에 21년간 숙성시켜 탄생된 제품입니다.
오렌지, 건포도, 초콜릿, 시나몬 등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잔향으로는 말린 과일 향이 입안 가득히 퍼져 독특한 맛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2-30대 젊은층에게 호응도가 좋은 제품이라고 하니 구매하실 때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중 가장 유명한 제품이죠?
조니워커의 블루라벨은 조니워커 시리즈 중 가장 최고급인 제품입니다.
블루라벨 제품은 1만개의 오크통 중 단 하나 최고의 원액만을 선택하여 한정된 수량만 생산하는 제품으로 타 프리미엄 위스키보다 많은 수상경력을 쌓으며 가치를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품격 있는 제품인 만큼 케이스 또한 고급스러워 더욱 특별하고 소중한 나의 부모님 혹은 은사님께 존경과 감사를 표하기에 좋은 선물세트입니다.


3) 와인 

다이아몬드 라벨이 이색적인 레드 다이아몬드 세트는 멜롯과 카베르네 소피뇽의 두 가지 품종으로 이루어진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테이크와 같은 육류와 잘 어울리는 드라이한 와인으로 와인을 즐겨 드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구본창 작가의 달항아리 레이블을 입혀 사계절을 표현하는 바소의 아트레이블 4종 선물세트입니다. 달항아리는 ‘클수록 마음을 비우고 많이 비운 만큼 그 자리에 복이 채워진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데요.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나타내는 와인 레이블은 연두와 분홍빛은 봄을, 여름의 녹음을 표현하는 녹색과 핫핑크 컬러는 여름을, 낙엽을 떠오르게 만드는 노란색과 브라운컬러는 가을을, 그리고 차가움을 상징하는 화이트컬러와 보라빛은 겨울을 나타내었습니다.
바소를 생산하는 다나 에스테이트는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로부터 만점을 받아 품질을 인정받았는데요. 그만큼 맛을 보장하는 제품이니 믿고 선물하셔도 좋겠죠?

 

케이스부터 럭셔리 해 보이는 프랑스 럭셔리 와인세트는 ‘샤또 린치바쥬’와 2006년 빈티지의 ‘샤또 베이슈벨’ 두 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와인 생산지인 포이약뿐만 아니라 보르도 내에서 가격대비 최고의 밸류를 자랑하는 와인인 샤또 린치바쥬는 카베르네 쇼비뇽과 멜롯 품종이 블렌딩되어 깊고 풍부하며 유연한 맛을 자랑합니다. 함께 구성된 샤또 베이슈벨은 허브와 담배, 커런트의 풍부한 아로마를 갖고 있으며 미디엄 바디로 적당한 탄닌을 지닌 우아한 와인입니다.
이 두 가지의 와인도 드라이한 당도로 치즈나 닭 요리와 잘 어우러집니다. 2-30대 여성분들의 선물로 추천해드립니다.

 
갤러리아 고메이494의 프리미엄 와인 매장 VINO494에서 추천해드리는 고품격 선물세트,
어떠셨나요? 설 선물세트를 준비하시는데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설에는 향기롭고 격조 있는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