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한화프렌즈 기자단을 모집합니다!

본문

 

 

 평소 한화를 사랑하고 관심 있게 지켜본 분이 계신다면 이 글을 주목해주세요!

너무나도 기다리던 한화프렌즈 기자단 4기 모집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개인 블로그 및 SNS를 열정적으로 운영하는 분이나 글쓰기를 좋아하고, 적극적인 취재활동이 가능하신 분, 다방면의 새로운 사람과 교류하고 싶은 분이라면 지금 바로 한화프렌즈 기자단에 지원해주세요!
여러분의 재능을 한껏 펼칠 수 있도록 한화데이즈가 도와드립니다^^

 

 

 

 한화프렌즈 기자단은 한화그룹과 계열사의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고, 블로그를 통해 소식을 공유하는 온라인 기자단을 말하는데요. 한화에서 주최, 후원하는 다양한 문화 행사에도 초대되며, 매년 열리고 있는 서울 불꽃축제 VIP로 초청돼 명당에서 불꽃놀이를 관람할 수 있는 특권도 누릴 수 있습니다.

 

 

 

 한화프렌즈 기자단이 되면 다양하고 엄청난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월 활동비 30만원을 포함하여, 기자단 공식명함과 위촉장 등 축하선물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이며 한화데이즈 기고 시 원고료가 지급됩니다. 더불어 제일 우수한 활동을 한 기자단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선물을 드리게 되지요.

알고 싶었던 한화그룹 각 분야의 담당자들과의 만남, 그곳을 직접 취재할 기회가 주어지며, 한화그룹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시간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또한 한화프렌즈 기자단이 되면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공식 필진으로 활동하게 된답니다.

 

 개인 블로그 및 SNS를 열정적으로 운영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기자단으로 활동하기 때문에 글쓰기를 좋아하시는 분이어야 하며, 적극적으로 취재활동이 가능한 분이면 되는데요. 월 1회 서울에서 진행되는 정기모임에 참석할 수 있어야 하니 이점 꼭 참고해주세요. (한화프렌즈 OB분들에게도 문이 활짝 열려 있으니, 많은 지원과 참여 부탁드릴게요^^)

 

 

 

 한화프렌즈 기자단은 2014년 2월 4일부터 17일까지 14일간 지원 받게 되며, 2월 26일 총 20명의 기자단을 발표합니다.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에 미 참석 시 합격이 취소되니 이 점을 꼭 주의, 참고 해야겠죠?


▶한화프렌즈 기자단 지원하러 가기(클릭 Click!)

 

 

 

직접 한화그룹을 느끼고, 이야기를 만드는 온라인 기자단 ‘한화프렌즈 기자단’ 4기!
모두 기대가 크실 것 같은데요, 이를 응원하기 위해 한화데이즈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주변에 ‘블로그를 열심히 하는 친구, 혹은 SNS를 열정적으로 운영하며 글재주가 있는 친구’를 추천 및 태그하여 주세요.
추첨을 통해 추천한 친구와 함께 문화지수를 높일 수 있는 CGV 영화예매권을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클릭 Click)

 

블로그를 운영하고, 한화 그룹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바로 ‘한화프렌즈 기자단’에 지원해주세요!
2014년 한화프렌즈 4기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 지금 지원을 서둘러주시길 바랍니다.

 

2014년 한화의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할 한화프렌즈 기자단 4기 모집에 많은 참여와 관심, 그리고 홍보를 부탁드릴게요.

 

 [ 한화프렌즈 기자단 OB가 소개하는 ‘한화프렌즈 기자단 합격’ TIP ]

 >>3기 모집 마감임박! 한화프렌즈 기자단 3가지 혜택은?
 >>해단식 맞아 돌아보는 추억의 한화프렌즈 기자단
 >>선배가 알려주는 한화프렌즈 기자단 합격 비결 4가지

 

 

 


▶한화그룹의 한화데이즈 블로그 바로가기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