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갤러리아에서 준비하는 설날 선물세트 1탄

본문

 

 

매년 다가오는 명절 중 하나, 바로 설날인데요. 설날은 새로운 해를 맞이하고 가장 먼저 맞이하는 명절이기도 하죠. 그래서 더욱 의미가 깊은 명절이기도 합니다. 이런 명절인 설날이 다가오면 가장 고민되는 것은 바로 ‘설날선물세트’! 어떤 것을 사야 할까, 가격대는 어느 정도가 좋을까 고민하다 시간이 흐르면 결국엔 ‘아무거나’라고 불리는 선물세트를 준비하게 되곤 하죠. 여러분들도 혹시 이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갤러리아 명품관에 위치한 고메이 494를 방문해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아주 다양하고 품격 높은 설날선물세트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 설날선물세트 제 1탄, 정성이 담긴 격조 있는 선물세트 ◀


 

1) 한과 선물세트

 제조 과정이 아주 까다로운 우리의 과자, 한과는 많은 정성과 노력이 들어갑니다.
한과는 우리 고유의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었으며 아주 바삭하고 달콤하여 어른 아이 상관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디저트류죠. 특히 어르신들에게 선물하기에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대한민국 한과명장 1호, 식품 명인 김규흔의 전통방식으로 만들어진 한과 선물세트입니다.
약과, 양갱, 부각, 정과, 강정, 매작과, 유과 등 다양한 한과들이 총 3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통 다과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감’의 칠절판은 낑깡, 고구마, 곶감, 마, 단감, 사과, 인삼을잣과 호두를 넣어 돌돌 말아 넣은 정과로 총 7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감의 칠절판은 한국도자기 칠절판 용기에 담아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습니다.

 

설날이 되면 꼭 끓여먹는 음식 중 하나죠? 바로 떡국인데요. 떡국의 중요한 핵심재료인 떡국떡 선물세트는 호원당 제품으로 백미, 현미, 호박, 흑미 네 가지의 떡국떡과 가래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색 떡이 들어간 떡국떡, 눈과 입이 즐거울 것 같네요.

 

2) 견과류 선물세트

견과류가 몸에 좋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호두와 잣은 간식용으로도 참 좋죠. 혹은 샐러드나 반찬에 넣어 드셔도 좋은 재료로 수험생 자녀를 둔 지인에게 선물하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호두와 잣은 모두 국내산입니다.

 

3) 건어류 선물세트

음식에 절대 빠져서는 안 되는 천연 조미료로인 멸치는 국, 찌개, 조림, 볶음 모든 요리에 쓰이는 필수 재료 중 하나죠. 한 봉, 한 봉 개별포장이 되어 있는 멸치는 남해안에서 따스한 햇살과 바람을 맞아가며 좋은 것만 선별해낸 것으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견과류와 볶아먹어도 너무 좋죠. 멸치 종합 선물세트는 어머님들께서 가장 좋아하시는 선물세트이기도 합니다.

 

MSG가 난무한 조미료는 이제 그만! 천연 조미료를 선물하시는 그대는 정말 센스쟁이로 거듭날거에요. 사용하기 쉽고 보관하기 좋도록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 아주 편리하답니다.

 

4) 수삼/더덕/버섯 선물세트

귀하디 귀한, 보기 힘든 수삼이 이곳에 다 있었네요.
아마 아버님들께서는 이 곳을 보신다면 지나치지 못하실 것 같습니다.
수삼, 더덕 명품 세트는 어르신들, 특히 아버님들께서 가장 좋아하시는 선물세트로 몸통부터 뿌리까지 일자로 쭉 뻗은 아주 최상품만 모아놓았습니다.

 

여러 수삼,더덕 세트 중 가장 눈에 띄었던 제품인 ‘홍삼정과 세트’입니다.
우수한 6년근 홍삼을 엄선하여 칠갑산 꿀에 재운 명품 홍삼세트로 조금씩 잘라 생으로 맛을 봐도 좋지만 우유에 갈아 마셔도 좋다고 합니다. 특유의 쓴 홍삼 맛보단 꿀이 가미되어 달콤하다고 하니 아이들에게도 좋을 것 같군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선물세트입니다.

 

버섯 중에서도 향과 식감이 우수한 송이버섯은 버섯의 제왕으로 손꼽힙니다.
소나무의 향과 아침이슬을 먹고 자란 10cm 안팎의 송이버섯으로만 선별하여 놓은 자연산 송이버섯 세트는 소중한 분께 감동을 선물하기에 충분합니다.

특히, 버섯 선물 세트 중에서 ‘자연산 말굽버섯 세트’는 갤러리아 구매 담당자가 전국을 돌며 시즌상품을 엄선해 낸 제품으로 희소성이 있는 상품인데요. 강원도 인제 청정지역에서 자란 말굽버섯은 최근 건강상품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풍부한 영양소가 가득한 자연산 말굽버섯 세트는 아쉽게도 볼 수 없었지만 주문은 가능하다고 하니 특별한 분에게 선물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5) 한우 선물세트

엄격한 선별 기준을 거친 명품 한우 선물세트입니다. 특히 강진맥우는 발표숙성 막걸리와 볏집을 먹고 자라 연한 육질과 담백한 맛이 아주 일품인데요. 전남 강진맥우영농조합 농가들과 독점계약을 맺어 공급되고 있다고 합니다. 등심, 안심, 갈비, 채끝, 살치살 등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는 강진맥우 세트와 불고기와 양념갈비, 설렁탕, 갈비탕 등의 탕요리로 구성된 벽제세트 등 여러 종류의 한우세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HACCP인증을 거쳐 안전한 프리미엄 한우, 강진맥우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그 쓰임새가 아주 값지게 될 것입니다.

 

‘전주’하면 ‘비빔밥’, ‘순창’하면 ‘고추장’이 바로 나오듯이 ‘영광’하면 ‘굴비’를 떠올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영광 법성포의 비바람을 맞으며 자란 영광 굴비는 천일염을 사용하여 꼼꼼하게 염장을 하여 맛이 아주 일품인데요. 밥도둑이라는 말이 들릴 정도로 유명한 영광굴비. 감사함을 표하고 싶은 소중한 분에게 선물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영광굴비는 모두 10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겨울철 별미인 간식, 곶감은 하얀 가루가 곱게 핀 것을 최상품으로 취급합니다.
갤러리아에서 준비한 곶감은 최고의 당도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제품만을 골라 담은 봉옥, 대봉세트까지 우리나라 명품 곶감들만 선별해놓았습니다.
곶감에 호두와 잣을 넣어 말아 넣어 담백함을 더한 곶감 특선 세트는 어르신들께 아주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또한 제사상에도 사용할 수 있으니 이 얼마나 실용적인 선물세트 일까요?

 

모든 선물세트는 배송이 가능합니다. 고메이 494의 안내데스크 옆에 위치한 ‘설 선물세트 배송 접수처’에 가셔서 보내실 분, 받으실 분의 성함과 주소를 말씀하시면 친절하게 접수해드리오니 설 선물세트 배송에 대해 걱정하지 마시고 편리하게 이용해주세요.


최근 안심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많은 분들께서는 더욱 안전하고 좋은 음식들로 이루어진 제품들을 찾곤 하는데요. 갤러리아에서는 전국 각지를 돌며 특별히 엄선해낸 상품들로 구성해 놓아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된답니다. 2014 갑오년의 해에는 갤러리아의 설날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표하시길 바랍니다.

 

* 갤러리아에서 준비한 설 선물세트는 갤러리아몰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galleria.co.kr/dispctg/viewDispctg.do?disp_ctg_id=141270&galloc=MAIN_0_1083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