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갤러리아에서 준비하는 설 선물세트 제 2탄

본문

 

 

오늘 아침 엄청난 눈길, 출근은 다들 무사히 하셨나요?

우리 민족의 가장 큰 명절, 설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설날에는 한해 동안 가장 고마웠던 분과 가장 소중한 분에게 정성스러운 마음을 담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곤 하는데요. 이미 곳곳에선 감사의 인사를 표할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습니다. 갤러리아 명품관에 위치한 고메이494 또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답니다.
오늘은 갤러리아에서 준비하는 설날선물세트 제 2탄!

 

▶정성스러운 마음이 담긴 센스 넘치는 선물세트◀


1) 오직 고메이 494에서 만날 수 있는 설날 선물세트

 고메이 494의 중앙이자 인포메이션 센터 옆에 위치한 해당 선물세트 코너는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볼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메이 494의 공산품과 더불어 이탈리아 브랜드 ‘펙’과 영국 유기농 식품 전문 브랜드 ‘바이오나 오가닉’ 제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윗 쪽에 위치한 제품은 고메이494의 유기농 쌀과 유기혼합 12곡, 유기 발아현미 각 1KG씩으로 구성되어 있는 고메이 494 명품쌀 유기잡곡 세트 입니다.

아래쪽 투명한 병에 담긴 제품은 가장 많이 찾는 잡곡으로 구성된 친환경 유기농 오곡세트입니다.
유기농 기장, 깐녹두, 율무, 적두, 차수수 등 각 500g씩으로 혼합 구성되어 있으며 각종 잡곡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실속 있는 선물세트입니다.

 

 유럽의 미식가들이 인정하고 한결 같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죠?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료품 브랜드 ‘펙(PECK)’ 입니다.
트러플버터 30g*5, 트러플크림 190g*2, 트러플 오일 250ml*2로 구성되어 있는 ‘펙 트러플 골든 라벨 세트’는 펙 제품 중에서도 가장 최상의 품질과 맛을 자랑하는 미각세트입니다.
요리를 즐겨하시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선물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우측에 위치한 제품은 ‘펙 프리미엄 잼 세트’인데요. 전 세계에서 단 3곳에서만 판매가 되는 제품입니다. 본고장인 이탈리아의 밀라노, 일본의 다카시마야 백화점 그리고 한국의 갤러리아 고메이 494에서 만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잼이죠. 미슐랭 2star 장인들이 만들어낸 펙의 프리미엄 잼은 라즈베리, 딸기, 블루베리 3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바쁜 아침, 식사를 거르고 다니는 직장인 혹은 학생이 있는 지인에게 선물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몸에 좋은 것은 맛이 없다고?
이제 그런 생각은 NONONO! 영국 유기농 식품 브랜드 바이오나의 제품은 맛도 건강도 생각한 제품입니다. 사과와 포도 두 가지 과일로 이루어진 유기농 바이오나 주스세트는 각 1L씩 3개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가공식품 선물세트

 통조림 햄과 오일 등의 가공식품과 각종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는 많은 사람들에게 나눠드릴 선물세트로 적합하죠. 이 중, 조금 독특하고 센스 넘치는 몇 가지의 제품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프랑스 명품차, 에디아르는 1854년부터 150년이 지난 아주 오래된 전통 홍차 브랜드로 파리의 마들렌 광장에 본점이 위치하고 있으며 맛과 품질이 유명하여 현지인들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에디아르 제품은 왕실 및 정부 고위층과 할리우드 스타들 그리고 수 많은 저명인사들도 즐겨 마치는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프랑스 정부로부터 ‘문화유산’으로 공식 인정 받은 브랜드 에디아르.
선물을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기뻐하는 마음을 갖게 될 것만 같은 제품이네요.

 

 ‘일주일간 하루에 한 잔’이라는 컨셉으로 모은 제품이라는 오설록 블렌딩 티 7종은 외관이 마치 각기 다른 향이 담긴 향수병을 연상시키는 것 같지 않으세요?

신부의 부케를 연상시키는 ‘웨딩그린티’, 상쾌한 향기로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레몬&진저’,
이국적인 느낌의 ‘레드파파야 블랙티’, 열대의 미각을 선사하는 ‘제주난꽃향 그린티’, 망고와 파인애플,파파야 향이 가득한 ‘트로피칼 드림 그린티’, 여린 찻잎을 골라 블렌딩한 ‘국화 그린티’ 그리고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의 ‘다원의 향기’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설록 블렌딩 티 7종세트는 평범한 선물이 아닌 감각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선물세트랍니다.

 

 고급스러워 보이는 케이스를 열면 12종의 홍차 티백이 가지런히 놓여 있습니다.
‘트와이닝 12종 우든케이스’ 세트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흡사 보물상자 같은 느낌을 갖게 만들어 줍니다.  세계 90개국에서 명품 홍차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는 트와이닝 제품은 영국 홍차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티 종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선물하신다면 마실 때마다 생각날 수 밖에 없겠죠?^^

 

 바질&갈릭 오일, 핫 페퍼오일, 레몬오일, 올리브 오일 등 향기로운 향이 첨가된 ‘제타 오일 4종세트’입니다. 오일은 꼭 팬에 둘러서 사용하는 것이 아닌 발사믹 식초와 믹스하여 샐러드 드레싱 혹은 빵에 찍어 드셔도 굉장히 맛이 좋다는 것, 아시죠? 이 제품은 누구에게나 선물하셔도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4종 모두 250ml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3) 과일 선물세트

과일 선물세트가 빠지면 너무 아쉽죠! 일명 선물세트의 꽃이라고도 불리는 과일 선물세트는 고메이 494의 과일/청과 코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과일들은 산지와 직접 연계하여 생산한 친환경 제품으로 엄격하게 엄선하여 선별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향긋하고 달콤한 내음을 뿜어내는 제주도의 특산물인 한라봉과 천혜향, 제수용으로도 사용할 수있는 친환경 사과와 배를 다양하게 구성하여 받는 사람의 쓰임을 고려한 선물세트랍니다.


다양한 종류의 설 선물세트가 준비되어 있는 갤러리아 명품관의 고메이 494에는 정성으로 만든 선물이 가득합니다..
감사하고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인 만큼 정성을 듬뿍 담아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세요.
올 한해도 더욱 따뜻하고 더욱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