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가을패션아이템 추천]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2013 F/W 패션 소품 가이드

본문


선선한 바람이 코 끝을 스칠 때면 어느덧 완연한 가을에 접어 들었음을 실감하게 되죠. 여름이나 겨울 동안은 너무 덥거나 춥다는 이유로 본의 아니게 스타일을 챙기지 못할 수가 있어요. 그렇다면 여름과 겨울의 경계선에 있는 바로 지금이 한껏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는 절호의 찬스라는 말씀! 그럼 옷장 속의 아이템들을 싹 다 바꿔야 하느냐구요? 여러분의 패션 지수를 세 배쯤은 업그레이드 시켜드릴 다양한 소품들의 도움을 받아 보는 건 어떨까요? 정체된 패션에 날개를 달아드릴 에센셜한 F/W 소품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미니 사이즈 사첼백 @ 크리스찬 루부탱

필요한 물건만 딱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의 '사첼백'은 간편하고 실용적이어서 꾸준히 사랑 받아 왔죠. 이번 시즌에는 부드럽게 늘어지는 것 보다 직사각형의 균형 잡힌 디자인에 단정한 버클을 장식한 것이 인기랍니다. 포멀한 룩이나 걸리쉬하고 경쾌한 스타일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이고요. 색상은 와인빛의 붉은색이나 인디고, 피콕 그린 등 어둡지만 채도가 높은 컬러가 대세라는 것, 잊지 마세요.


레오파드 패턴+송치 소재 @ 지미추

스테디하게 사랑 받는 '레오파드'는 가을, 겨울 시즌이 되면 그 위상이 더욱 높아지기 마련이에요. 이번 시즌 달라진 점이 있다면 섹시하고 과감한 레오파드 룩에 모던하고 럭셔리한 무드가 더해졌다는 것! 그 흐름을 타고 가방에도 시크한 레오파드 패턴이 많이 등장했는데요. 고급스러운 '송치' 소재를 사용한 레오파드 백은 단연 주목할 만한 아이템입니다. 평소 레오파드는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도 이런 럭셔리한 분위기의 백이라면 도전해 볼만 하시겠죠?


펑크 무드 액세서리 @ IRO

이번 시즌 패션계는 '펑크' 스리핏으로 충만합니다. 덕분에 스터드와 체인 장식이 더해진 액세서리들이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섬세한 사각 스터드와 뾰족하게 솟아오른 스파이크, 다양한 굵기의 체인과 원형의 아일렛 장식 등의 디테일이 더해진 소품들은 과하지 않고 충분히 실용적으로 펑크 무드를 즐길 수 있게 해주고 있어요. 하드 코어가 아니어도 소프트하게 펑크 룩을 즐길 수 있는 기특한 패션 소품들, 눈 여겨 볼만 하겠죠?


싸이하이 부츠 @ 지미추, 스튜어트  와이츠먼

몇 년 전 전성기를 구가했다가 잠시 사라졌던 '싸이하이 부츠'가 이번 시즌 다시 컴백했어요. 스타킹처럼 착 달라붙는 싸이하이 부츠는 허벅지를 감싸 다리를 길고 가늘어 보이게 만들어 주는 착시 효과까지 있답니다. 매끈하고 부드러운 각선미를 돋보이게 해주기 때문에 자칫 부해 보일 수 있는 겨울 패션의 구세주와 같은 아이템이죠. 가장 예뻐 보이는 길이는 무릎 위로 드러나는 다리가 60% 정도 보일 때가 가장 베스트라고 해요. 낯설지만 매력 있는 싸이하이 부츠, 올 겨울 위시리스트에 올려 보세요.


퍼 머플러 @HACHE

겨울이면 어김 없이 등장하는 '' 소재의 아이템들. 탐스러운 색상과 윤기를 머금은 퍼 아이템들은 여성들의 마음을 자극하기에 충분하죠. 하지만 너무 풍성한 퍼 코트가 부담스러운 분들도 있을거에요. 자칫 복부인을 연상케하는 거대한 퍼 아우터를 소화하기엔 무리라면 머플러로 활용하시는 건 어떨까요? 어떤 아우터에도 그저 두르는 것 자체만으로 충분히 포인트가 되어 줄 거에요. 겨울 액세서리로 이만한 게 없겠죠?


펠트 햇 @HACHE

스타일에 화룡점정을 찍고 싶을 때 선택하면 좋을 가을의 패션 아이템, 바로 '펠트 햇'이에요. 보이시하면서도 엣지있는 루킹을 마무리할 수 있는 요긴한 아이템이죠. 포멀한 룩에는 챙이 짧은 페도라 스타일을, 캐주얼한 룩에는 챙이 넓은 디자인으로 보헤미안 분위기를 연출해 보세요. 컬러는 와인이나 블랙, 그레이 등 농도 짙은 컬러가 멋스럽답니다. 

여러분의 패션 지수를 업그레이드 시켜드릴 F/W 소품들 어떠신가요?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발견하셨나요? 조금은 무겁고 칙칙해 보일 수 있는 가을, 겨울 패션에 엣지 있는 포인트가 되어 드릴 F/W 액세서리들로 이번 시즌 ‘스타일 퀸’으로 거듭나 보시는 건 어떨까요? 센스 만점 패션 액세서리 쇼핑도 갤러리아와 꼭 함께 해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