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남성가을패션 추천] 갤러리아 ‘남성 팝업’ 매장의 스페셜 프로모션!

본문

 


스타일 가이들을 위한 갤러리아의 멀티샵 중 가장 최근에 선보여진 따끈따끈한 쇼핑 플레이스, 바로 웨스트 4층에 위치한 ‘팝업(POP UP)’ 매장입니다. 클래식한 정통 수트보다 비즈니스 캐주얼을 많이 선호하는 것에 착안해, 보다 모던하고 컨셉추얼한 하이 엔드 브랜드들의 캐주얼 아이템들을 구성해 놓은 것이 특징이죠. 이번 시즌에도 스타일리쉬한 신제품들이 매장을 가득 채우고 있는데요. 조금은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해요.


갤러리아의 MD가 제안하는 이 달의 스타일링 아이템들 중 구입하는 개수에 따라 더욱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드리는 스페셜 할인 이벤트가 바로 그것이에요. MD 제안 스타일링 아이템인 BLK의 라이더 재킷을 비롯해 크리스토퍼 래번의 티셔츠, 덴함의 청바지, 커먼 프로젝트의 슈즈 중에서 1개를 구입하면 10%, 2개 이상은 20%, 3개 이상은 30%를 할인해 드리는 프로모션을 10월 말까지펼치고 있어요. 

그럼 갤러리아 MD가 선정한 10월의 스타일링 제품은 과연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할까요?


지금부터 보여드리는 신상 아이템들이 스페셜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제품들이에요. 이들 중 구입하시는 개수에 따라 차등적으로 할인율이 적용된답니다.

우선 'BLK'의 라이더 재킷부터 만나보실게요. 어깨 부분의 스티칭과 와일드한 지퍼 디테일, 허리 부분의 버클 장식 등이 돋보이는 모던한 분위기의 가죽 재킷이에요. 소재는 양가죽이 사용되었습니다.


올리브 그린 컬러의 가죽 재킷 역시 BLK 제품이에요. 앞의 제품보다 좀더 많아진 지퍼 디테일과 포켓 장식, 그리고 허리 부분의 벨트로 터프한 매력을 더해준 것이 특징이에요. 소재는 역시 양가죽이 사용되었습니다.


라이더 재킷 보다는 좀더 캐주얼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집업 스타일의 점퍼에요. 카라와 소매, 허리 부분에 셔링 디테일이 들어가 있어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주는 제품이에요. 역시 지퍼와 포켓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입니다.


그레이와 레드, 그레이와 네이비의 투톤 컬러 매칭이 감각적인 사진 속 티셔츠는 영국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래번'의 제품이에요. 이번 시즌 컨셉인 밀리터리 스타일을 포함하고 있었는데요. 그레이 컬러에 들어간 패턴은 비행장의 수신호를 모티브로 연출한 것이라고 해요. 가슴 부분에 슬릿을 넣어 포켓처럼 연출한 것도 포인트랍니다.


패턴 없이 솔리드 컬러로 표현된 티셔츠도 있었어요. 그레이 컬러의 톤온톤 배색으로 모던하게 연출한 것이 매력적이었어요.


사진 속 청바지는 네델란드의 프리미엄 데님인 '덴함(Denham)' 제품이에요. 다크 인디고 컬러의 스트레이트 핏이 특징인데요. 패턴을 입체적인 커브로 하여 입었을 때 보다 편안하고 활동성을 높여준 것이 돋보입니다.


역시 덴함 제품의 빈티지 데님이에요. 워싱과 주름을 더해 빈티지한 매력을 한껏 강조한 것이 특징이죠. 역시 입체적인 커브 패턴으로 활동성과 착용감을 높여 준 것이 돋보였어요.


심플하면서도 엣지 있는 디자인의 신발을 찾고 계시다면 강추해드리고 싶은 '커먼 프로젝트'의 슈즈에요. 이번 스페셜 프로모션에 포함된 커먼 프로젝트의 신발은 울 소재와 가죽 소재가 믹스앤매치된 ‘아킬레스 라인’ 스니커즈에요. 편안한 착용감의 패브릭 소재에 올리브 그린 컬러의 소가죽을 믹스해 독특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답니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캐주얼한 감각의 에센셜한 아이템들만 모아놓은 ‘팝업’ 매장, 어떠신가요? 여러분의 스타일링을 한큐에 맡겨주실 만 하셨나요? 자고로 가을은 남자의 계절이라고 하죠. 여러분도 갤러리아 팝업 매장의 분위기 있는 패션 아이템들로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해 보세요. 10월 31일까지 계속되는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의 기회도 놓치지 마시고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