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샤워 타임이 즐거워지는 이유! 로라 메르시에, 프레쉬, 록시땅 바디 컬렉션

본문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요즘 같은 날씨에는 하루에 몇 번이라도 욕실로 뛰어 들어가고 싶어집니다. 세수하듯, 샴푸를 하듯, 매일 매일하는 샤워지만 기왕이면 코 끝까지 행복해지는 향긋한 향이 더해지면 좋지 않을까요? 자고로 여자들이란 향기와 거품을 좋아하기 마련이죠. 여기에 피부까지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면 금상첨화! 여러분의 배스 타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드릴 로라 메르시에, 프레쉬, 록시땅의 바디 컬렉션을 소개해 드립니다.


로라 메르시에 ‘프레쉬 피그 컬렉션’
다양한 향을 지닌 바디&배스 컬렉션으로 유명한 로라 메르시에. 메이크업 제품들도 유명하지만 매혹적인 향을 지닌 로라 메르시에의 바디&배스 제품에 꽂히신 뷰티 피플들도 많으실거에요. 바디 워시나 바디 크림 하나만 사용해도 향수에 버금가는 풍부한 향을 지닌 것이 로라 메르시에 바디 컬렉션의 특징이죠. 

그 중에서도 달콤한 향이 매력적인 프레쉬 피그 컬렉션은 웨이팅 리스트가 있을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달콤하고 프레쉬한 무화가 향기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되었다고 하는데요. 신선한 무화과와 살구즙, 일랑일랑 등이 어우러져 관능적이면서도 로맨틱한 향을 선사해 줍니다. 프레쉬 피그 향을 공유하는 6가지 아이템으로 선보여지고 있는데요. 바디워시, 바디버터, 바디크림, 스크럽, 핸드크림, 향수 이렇게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로라 메르시에 ‘크렘 브륄레 컬렉션’
프레쉬 피그 컬렉션과 함께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크렘 브륄레 컬렉션은 프랑스의 디저트인 크렘 브륄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고 해요. 톱 노트의 따뜻한 카라멜향과 미들 노트의 슈가향에 이어 섬세한 바닐라향과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향이 더해져 매혹적인 향을 완성했습니다. 역시 같은 향을 담고 있는 6가지 아이템으로 선보여지고 있는데요. 바디워시, 바디버터, 바디크림, 스크럽, 핸드크림, 향수 이렇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로라 메르시에 ‘아몬드 코코넛 밀크 컬렉션’
달콤하고 따뜻한 코코넛향과 아몬드향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아몬드 코코넛 밀크 컬렉션이에요. 아몬드향과 코코넛 밀크향의 톱 노트가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해 주고, 재스민향과 로즈향의 미들 노트가 여성스러움을 더해주었습니다. 여기에 바닐라향과 머스크향이 베이스로 어우러져 고혹적인 매력을 강조해 주었답니다. 역시 바디워시, 바디버터, 바디크림, 스크럽, 핸드크림, 향수 6가지 아이템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프레쉬 ‘슈가레몬 배스큐브&사케배스’
더위와 땀으로 지친 여름엔 몸이 건조하고 여느 때 보다 더 피로해질 수 있습니다. 이럴 땐 혈액순환을 돕고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반신욕을 권해 드려요. 욕조에 퐁당 넣으면 거품과 함께 달콤한 향에 취하는 프레쉬의 슈가레몬 배스큐브. 이 제품은 각질제거 효과가 뛰어난 레몬향의 입욕제인데요. 각설탕처럼 생긴 슈가배스 하나를 욕조에 넣고 몸을 담가주면 각질제거 및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은 물론 아로마테라피 효과까지 더해준답니다. 인위적인 성분을 혼합하지 않은 천연 브라운 슈가와 시어버터, 꿀 성분이 보습력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프레쉬의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사케배스는 일본 게이샤들이 사용한 정종 목욕법을 바탕으로 만든 입욕제입니다. 천연 복숭아와 프리미엄 사케, 꽃잎 성분이 몸 안의 독성을 제거해 주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해주는 입욕제랍니다. 유리 보틀 마저 너무나 고급스러운 사케배스, 욕실에 두면 분위기가 한층 고급스러워질 것 같네요.


프레쉬 ‘브라운 슈가 바디 폴리쉬’
매일 매일 하는 샤워 이외에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스크럽 제품으로 몸 구석구석을 딥클렌징해주면 한결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데요. 자극없이 부드럽게 바디 각질을 제거해주는 브라운 슈가 바디 폴리쉬 역시 프레쉬의 베스트셀러지요. 흑설탕(브라운 슈가)에 인삼추출물, 달맞이꽃, 천연오일 등이 함유된 바디 스크럽 제품인데요. 

특히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보라지 오일, 씨트러스 오일 등 정제된 오일 성분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아니카와 파씨플로라 추출물이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는 역할을 해준다고 합니다. 스크럽 후에는 마치 오일을 바른 것처럼 피부 위에 물방울이 맺혀 촉촉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답니다.


록시땅 ‘버베나 컬렉션’
상큼한 향으로 사랑받는 록시땅의 버베나 아이템들은 여름에 더욱 사랑 받는 컬렉션입니다. 버베나 컬렉션은 버베나 잎으로 아이스티와 함께 시원한 샤베트를 만들어 더위를 해소하는 프로방스의 전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는데요. 1999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인입니다. 사진 좌측부터 포도씨유, 살구,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피부를 매끄럽게 진정시켜주는 버베나 바디 솔트 스크럽, 싱그러운 버베나 향이 풍부한 샤워젤과 바디 로션, 그리고 상쾌한 에너지와 활력을 선사해주는 스프레이 타입의 시트러스 버베나 바디 스플래쉬가 인기 아이템들입니다.


록시땅 '버베나 디스커버리 세트'
참고로 지금 매장에서는 ‘버베나 디스커버리 세트’를 판매중이었는데요.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는 버베나 프레쉬 미스트(100ml 정품)와 버베나 핸드크림(30ml 정품), 버베나 비누(정품)를 구입하시면 미니 사이즈 샤워젤과 바디로션, 그리고 바구니를 증정해 드린답니다. 여름에 필수 아이템인 수분 미스트 쇼핑을 계획 중이시라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버베나 프레쉬 미스트와 디스커버리 세트도 꼭 눈여겨 보시길 바래요.


록시땅 ‘로즈 배스&바디 컬렉션’
은은한 장미향이 매력적인 록시땅의 로즈 바디&배스 컬렉션입니다. 장미향은 여자분들이라면 다들 좋아하실텐데요. 로즈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답니다. 욕실을 장미향으로 가득 채워줄 배스&샤워젤, 바디밀크, 샴푸, 컨디셔너 등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록시땅 ‘아몬드 바디 컬렉션’
프로방스 지역에 재배한 아몬드 열매는 보습 효과는 물론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아몬드 씨에서 추출된 오일부터 아몬드 버터와 아몬드 밀크, 아몬드 껍질가루까지, 이 모든 것들이 제품에 사용된다고 해요. 록시땅의 아몬드 바디 컬렉션은 피부를 유연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아몬드 성분이 함유된 보습 케어 라인입니다.

사진 좌측부터 스위트 아몬드 오일 성분이 샤워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아몬드 모이스쳐라이징 샤워 오일’, 아몬드 오일과 껍질이 자극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아몬드 클렌징&엑스폴리에이팅 샤워 스크럽’, 피부 천연 유수분 보호막을 지켜주고 탄력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아몬드 서플 스킨 오일’, 아몬드 단백질과 천연 미네랄이 피부를 탄력있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아몬드 퍼밍 밀크 컨센트레이트’가 인기 아이템들입니다.

향긋한 배스 제품들로 유명한 로라 메르시에, 프레쉬, 록시땅의 바디 컬렉션 잘 만나보셨나요? 일상적인 샤워 타임을 프라이빗하고 향기롭게 바꿔드릴 바디 제품들, 욕심나지 않으시나요? 피부에 영양과 촉촉함은 물론 향긋한 향기까지 선사해 드릴 다양한 바디 컬렉션을 갤러리아 뷰티 카운터에서 꼭 만나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