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아베다, 르네 휘테르가 제안하는 여름맞이 헤어케어 프로젝트

본문


드디어 본격적으로 시작된 바캉스 시즌. “놀 땐 놀더라도 피부는 지켜줘야 해”라며 온갖 미백, 보습제품과 선크림으로 파우치를 가득 채우시면서 헤어는 그냥 무방비 상태로 두실 때 많으시죠? 사실 모발도 피부만큼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법입니다. 잦은 스타일링과 펌도 모발을 손상시키는 원인이지만 염소와 염분, 자외선 등에 노출된 모발은 그에 못지 않게 푸석하고 윤기를 잃어버릴 수 있기 때문이죠. 건강한 머릿결을 지켜내기 위한 여름맞이 헤어케어 프로젝트, 그 솔루션을 '아베다'와 '르네 휘테르' 제품들 속에서 찾아 보도록 해요.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에 노출되면 두피의 땀과 피지 분비량이 늘어날 뿐 아니라 장마철엔 습기 때문에 비듬균이 번식하기 쉽죠. 이럴 땐 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주는 모근 강화 라인 제품들을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꾸준히 사용해 주면 두피의 밸런스를 회복하는 것은 물론 탈모 예방 효과까지 있답니다.


아베다의 기능성 두피 케어 라인인 '인바티 솔루션'은 인도 아유르베다의 지혜를 담아 개발된 제품입니다.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하는 식물 활성 성분 덴시플렉스를 함유하여 끊어짐에 의한 모발 감소를 개선해 주고 건강한 두피와 풍성한 모발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이죠. 

두피를 깨끗하게 딥클렌징하여 각질을 제거해주는 ‘인바티 엑스폴리에이팅 샴푸’와 모발 끊어짐을 방지해주는 ‘인바티 씨크닝 컨디셔너’, 강황과 인삼 추출물이 함유된 두피 집중 케어 에센스 ‘인바티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의 3-스텝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성분들은 물론 남성분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에요.


프레스티지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 휘테르가 추천하는 두피 케어 제품은 모근을 강화해주는 포티샤 라인의 '스티뮬레이팅 샴푸'와 안티에이징 라인인 '토뉘시아 토닝 샴푸'에요.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는 오렌지, 라벤더,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 복합체가 모발을 부드럽게 딥클렌징해주고 깊은 영양을 공급해 약해진 두피와 모발을 생기있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입니다.

토뉘시아 토닝 샴푸는 밀단백 추출물과 시멘트리오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채워주고 외부 유해 자극으로부터 두피와 모발을 보호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꿔주는 제품이에요.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시켜주는 것은 물론 풍성한 불륨감도 함께 선사해주는 매력적인 샴푸 제품들이랍니다.


두피와 머리카락이야말로 가장 먼저, 그리고 정면으로 자외선에 노출되는 부위이죠. 얼굴은 열심히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보호해 주지만, 정작 헤어는 아무런 보호막도 없이 자외선에 고스란히 노출되기 마련이에요. 미리 예방하지 못해 윤기 없이 푸석해져 버린 머릿결, 이럴 땐 손상 모발 전용 제품으로 트리트먼트 효과를 주도록 하세요.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모발을 빠르게 개선시켜주는 아베다데미지 레미디 라인입니다.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퀴노아 단백질을 주성분으로 사용한 것이 특징인데요. 푸석하고 생기없는 모발에 윤기와 영양을 공급하여 손상 모발을 개선시켜주는 제품들입니다. 데일리 샴푸인 ‘리스트럭처링 샴푸’와 ‘리스트럭처링 컨디셔너’, 고농축 단백질로 빠른 개선 효과를 주는 ‘인텐시브 리스트럭처링 트리트먼트’, 그리고 리브-인 트리트먼트 제품인 ‘데일리 헤어 리페어’ 4가지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르네 휘테르의 '오카라 라인'은 염색 모발과 손상된 헤어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제품들입니다. 오카라 추출물과 하마멜리스 추출물의 완벽한 조화가 손상되고 자극받아 약해진 모발의 회복을 돕고 모발 컬러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부드러운 저자극 세정력으로 손상 모발을 보호해 주는 ‘오카라 래디언스 인헨싱 샴푸’, 크림-젤 타입 텍스처의 트리트먼트 제품인 ‘오카라 래디언스 인헨싱 마스크’, UV 필터가 자와선을 차단해 주고 염색 컬러까지 보호해주는 스프레이 타입 에센스 ‘오카라 래디언스 인헨싱 스프레이’ 3가지 제품들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태양이 내리쬐는 야외에서 장시간 노출되었을 때 두피와 모발은 뜨겁게 달아오르게 됩니다. 특히 뜨거운 열기로 인해 손상된 큐티클층은 머릿결을 푸석하고 거칠어지게 만들죠. 이럴 땐 민감해진 두피와 모발을 진정시켜주는 쿨링 기능의 제품들을 사용해 주세요. 청량감을 주는 것은 물론 보습과 영양을 보충하여 편안한 상태로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베다의 스테디셀러인 '로즈메리 민트 샴푸'와 '컨디셔너'는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해 주는 제품입니다. 주요 성분인 로즈메리와 페퍼민트가 열기로 달아오른 두피와 모발을 시원하게 진정시켜주고 활력을 불어넣어줍니다. 또 허브 성분을 담고 있어 아로마 테라피 효과까지 있답니다. 


민감성 수딩 라인인 '아스테라'는 외부 자극과 두피 트러블로부터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입니다. 아스테라세아 뿌리 추출물과 청량감을 주는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두피 가려움이나 불쾌감 등을 빠르게 진정시켜 건강한 상태로 회복시켜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시원함을 선사해 주는 ‘아스테라 쿨링 샴푸’를 사용한 후 외부 자극과 두피 트러블로부터 민감해진 두피를 보호해주는 ‘아스테라 수딩 세럼’을 발라주면 더욱 효과를 배가시켜줄 수 있습니다.

 

지금 르네 휘테르 매장에서는 토뉘시아 토닝 샴푸와 아스테라 쿨링 샴푸를 세트로 구입하시면 영양 앰플과 아스테라 쿨링 샴푸(50ml)로 구성된 3단계 헤어 스파 제품을 증정해 드리는 기획 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모근 강화와 민감성 수딩 케어에 효과적인 르네 휘테르의 베스트셀링 샴푸에 헤어 스파 기프트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인데요,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매장을 방문해 보세요. 

여러분의 건강한 헤어를 위한 아베다와 르네 휘테르의 추천 가이드, 잘 숙지하셨나요? 자외선에 푸석푸석해지는 머릿결과 빛 바래는 컬러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기 위해선 스킨 케어 만큼 꼼꼼한 헤어 뷰티 플랜이 필요하답니다. 미리 미리 준비하셔서 바캉스도 쿨하게 즐기시고, 헤어도 쿨하게 지켜 주도록 하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