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2013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 1. 나스 & 베네피트 가을 신상

본문


“이 정도면 충분해”라고 생각하면서도 매 시즌 쏟아져 나오는 뷰티 신상을 보면 다시 한번 지름신이 발동하기 마련이죠. 올 가을에도 어김없이 우리의 얼굴에 ‘은혜로움’을 선사해 줄 어여쁜 메이크업 제품들이 대거 등장했습니다. 갤러리아 1층 뷰티 카운터 역시 각 매장마다 따끈따끈한 가을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었는데요. 오늘은 그 첫 번째로 색조 메이크업의 절대 강자인 나스와 베네피트의 신상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올 가을 나스의 메이크업 룩을 표현한 광고 비주얼이에요. 이번 시즌 나스는 다소 도발적이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모던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인데요. 차가운 매력의 매트 아이와 야누스적인 분위기의 입술, 유혹적인 네일 컬러 등으로 표현된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주고자 했답니다.


▲ 쉬어 매트 파운데이션 &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그 동안 뷰티 트렌드의 중심에 윤광, 물광이 있었다면 이번 시즌은 솜사탕처럼 보송보송하고 매트한 피부 표현이 대세로 떠올랐다고 해요. 하지만 기존과 다른 점이 있다면 T존과 턱선처럼 조명을 받는 곳은 은은한 광택을 남기고 나머지 부위는 매트하게 마무리해 고급스러움을 살려줘야 한다는 것. 

속당김 없이 보송보송하고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해주는 ‘쉬어 매트 파운데이션’은 내추럴한 글로와 매트함을 적절히 조화롭게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여기에 잡티까지 완벽하게 커버하고 싶다면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로 깔끔하게 보정해 주도록 하세요.


▲ 싱글 아이섀도 & 라저 댄 라이프 롱 웨어 아이라이너

고혹적인 눈매를 책임질 나스의 가을 아이컬러 시리즈에요. 매트하면서도 오묘한 컬러감이 매력적인 '싱글 아이 섀도'와 '라저 댄 라이프 롱 웨어 아이라이너'입니다. 아이 섀도 좌측부터 메이플 슈가 컬러의 아말, 러시아 화산섬의 강렬한 푸른 빛에서 영감을 받은 캄차카, 청량한 터키 블루 컬러의 바바리아, 차가운 매력을 지닌 나미비아 컬러인데요. 개인적으로 신비로우면서 시크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캄차카 컬러에 반했답니다.

위쪽의 아이라이너는 초콜릿 컬러의 비아 데 마르텔리, 경쾌한 옐로 골드 컬러의 라스 람블라스인데요. 재미있는 것은 각각 제품에 붙여진 이름들이 이태리와 독일의 거리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것이라고 해요. 비아 데 마르텔리는 이태리의 화려하고 낭만적인 플로렌스의 거리 이름이고요. 라스 람블라스는 아기자기한 상점과 거리의 예술가들이 가득한 바르셀로나의 거리에서 영감을 받아 붙여졌답니다. 뷰티 제품 하나에도 뭔가 충만한 영감이 깃들어 있는 것 같죠?


▲ 립 컬러 시리즈 - 라파스, 펠로폰네소스, 팽폴

아이 컬러와 함께 인기 만점인 나스의 립 컬러 시리즈에요. 사진 왼쪽부터 신비롭고 고혹적인 느낌을 담아낸 퓨어 매트 립스틱 '라파스', 청순하면서도 싱그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진저 핑크 컬러의 '펠로폰네소스', 그리고 사랑스러운 핑크 시폰 컬러의 벨벳 매트 립 펜슬 '팽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쉽게 접할 수 있었던 레드나 핑크, 오렌지 색상과 사뭇 다른 신비로운 매력을 선사해 주는 오키드 컬러의 립스틱에 마음을 빼앗겼답니다.


▲ 가을 기프팅 컬렉션

파우치와 함께 디스플레이되어있던 팔레트 제품들 역시 나스의 가을 기프팅 컬렉션인데요. 그윽한 가을 메이크업에 잘 어울리는 브라운 계열의 아이섀도 팔레트 ‘라이드 업 투 더 문’과 플럼 퍼플 계열의 아이섀도 팔레트 ‘페어리스 키스’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습니다. 

여기에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와 위트 넘치는 바이올렛 스팽글 장식이 돋보이는 '코스메틱 포셰트'도 함께 선보이고 있어요. 파우치와 팔레트는 각각 별도 판매 중이랍니다. 한정판 제품이니 욕심나시는 분들은 서둘러 득템하셔야 할 듯 해요!


▲ 자석 프라이머 '스테이 플로리스'

아침에 공들여 한 화장이 외출만 하면 밀리고 얼룩져서 속상한 적 있으시죠? 그런 고민을 한큐에 해결해 드릴 베네피트의 신제품이 바로 ‘스테이 플로리스’랍니다. 일명 ‘자석 프라이머’로 불리는 이 제품은 파운데이션이나 팩트 입자 하나 하나를 마치 마석처럼 끌어당겨 하루 종일 강력하게 밀착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고 해요. 

스틱 타입의 프라이머인 스테이 플로리스를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 펴 발라주면 파운데이션 또는 팩트 효과를 높여주실 수 있어요. 나날이 스마트해지는 메이크업 제품들 덕분에 이제 화장하는 시간이 더욱 즐거워 질 것 같아요!


▲ 블러셔 '록카튜어'

베네피트하면 매력적인 컬러와 러블리한 ‘박스-오-파우더’ 패키지의 블러셔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또 하나의 블러셔가 바로 ‘록카튜어’랍니다. 섹시한 매력과 청순함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는 록카튜어는 빛의 각도에 따라 입체적인 얼굴로 연출해 주는 로즈 골드 컬러의 블러셔에요. 무대 위의 화려한 락스타처럼 많은 이들의 시선을 즐길 준비가 되셨다면 록카튜어로 섹시하고 과감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보세요.

 

▲ 하이드라 스무드 립 컬러

때론 귀엽게, 때론 청순하게! 각양각색의 매력을 완성해주는 립 메이크업 제품 위시리스트에 베네피트의 신제품 ‘하이드라 스무드 립 컬러’를 추가해 주세요. 풍부한 시어 망고 버터와 비타민 E가 함유된 촉촉한 포뮬러가 부드럽고 생기 있는 입술로 연출해 준답니다. 내추럴한 스타일부터 섹시한 스타일까지, 10가지 쉐이드 안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컬러를 꼭 찾아내 보세요.

나스와 베네피트의 컬러풀한 아이템들, 뷰티 쇼핑족들의 지갑을 열게 만들 만큼 매력이 감지되셨나요? 여러분의 화장대와 파우치를 점령할 잇 아이템으로 등극하길 바라며, 내일은 슈에무라와 입생로랑의 따끈따끈 가을 신상품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내일도 잊지 마시고 갤러리아 블로그를 방문해 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