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피부관리의 시작은 클렌징! 기능 따라 골라 쓰는 ‘전략적 클렌징’ 제품들

본문


가만히 있어도 땀이 주룩 주룩, 불쾌지수가 수직 상승하는 폭염이 시작되었습니다. 땀으로 얼룩진 화장은 생각만 해도 안습이죠. 이럴 때일수록 미세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땀과 노폐물을 싹 씻어내 줄 똘똘한 클렌징 제품이 필요한 때랍니다. 게다가 요즘 클렌징 제품에는 세안 뿐 아니라 보습, 미백 등 스킨 케어 기능까지 추가되었으니, 정말 피부관리의 첫 시작점은 클렌징이기에 충분합니다. 그럼 갤러리아 뷰티 카운터의 '인기 브랜드 Top3'가 추천해 드리는 클렌징 제품들을 함께 만나보실까요?


에이솝 파슬리 씨드 페이셜 클렌징 오일&클렌저
최상급 식물성 원료를 이용한 호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솝. 그 중에서도 파슬리 씨드 라인은 피부에 비타민과 항산화 기능을 전달하는 파슬리 씨드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클렌징 라인으로 출시된 파슬리 씨드 페이셜 클렌징 오일과 클렌저는 피부의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제품들입니다. 

마카다미아 씨, 토코페롤, 베타 카로틴 등이 함유된 '클렌징 오일'은 피부의 각종 오염 물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산뜻하고 깨끗한 피부로 지켜주는 제품이고요. 

감초 뿌리와 락틱산, 블랙커턴트 씨 등의 함유된 '클렌저'는 각질까지 가볍게 제거해주는 젤 타입 클렌저입니다. 항산화 기능을 가진 클렌징 제품이라니, 정말 매력적이지 않을 수 없네요.


지금 에이솝 매장에서는 특별한 세트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시티, 마운틴, 씨(sea)]의 세가지 컨셉에 맞춰 클렌징, 토너, 크림 또는 세럼 제품의 3단계 아이템들로 꾸며진 세트를 선보이고 있답니다. 

도시의 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하는 [시티] 테마에서는 '파슬리 씨드 페이셜 클렌저'와 '토너', '하이드레이터'를, 춥고 습한 외부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해 주어야 하는 [마운틴] 테마에서는 '파슬리 씨드 페이셜 클렌징 오일'과 '토너', '퍼펙트 크림'을, 덥고 건조한 환경에서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주어야 하는 [씨(sea)] 테마에서는 '어메이징 클렌저'와 '비엔티토너', 그리고 '오일프리 세럼'을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키엘 레어 어스 딥 포어 데일리 클렌저
많은 뷰티 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키엘은 특히나 다양한 라인의 클렌징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었는데요. 먼저 모공과 블랙헤드에 효과적인 레어 어스 딥 포어 데일리 클렌저입니다.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와 미세한 디아토이메이셔스 어스 입자를 함유한 풍성한 거품이 과잉 피지와 각질을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매일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세안제랍니다.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클렌저&오일 프리 클렌저
키엘의 아이코닉한 제품인 울트라 페이셜 크림의 패밀리 라인인 '울트라 페이셜 클렌저 시리즈'입니다. 이 제품들은 보습 기능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는게 특징이에요. 파란색 패키지는 지성 피부에 더욱 탁월한 '오일 프리 클렌저'인데요. 풍부한 거품이 피부 표면의 과잉 피지까지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클렌저에요. 사막 식물 추출물와 레몬 추출물이 당김 없이 피부에 상쾌함을 선사해 준답니다. 여름이면 땀과 유분으로 번들거림이 심한 분들에게 권해드릴 만한 제품입니다.

하얀 패키지의 '울트라 페이셜 클렌저'는 피부에 필요한 유분은 유지하면서 설탕에서 추출한 식물성 비이온 계면활성제로 피부를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보습 클렌저입니다. 유분, 먼지, 노폐물을 용해시켜 산뜻하게 클렌징해주는 동시에 살구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비타민 E 등의 보습 성분이 피부 본래의 보호막을 보호하여 세안 후 피부가 건조해 지지 않도록 도와 준다고 합니다.


키엘 클리얼리 코렉티브 화이트 스킨 엑스폴리에이터&퓨리파잉 포밍 클렌저
이번에는 화이트닝을 담당하고 있는 키엘의 클렌저 라인입니다. '클리얼리 코렉티트 화이트 스킨 브라이트닝 엑스폴리에이터'는 풍성한 거품과 미세한 스크럽 입자가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스크럽 폼 클렌저인데요. 칙칙한 피부를 맑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은 물론 세라마이드 성분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더해준답니다.

같은 라인의 '퓨리파잉 포밍 클렌저'는 크리미한 질감이 당김없이 피부 표면의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데일리 폼 클렌저입니다. 역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주는 제품이죠. 은은하게 퍼지는 라벤더 향도 매력적입니다.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렌징 오일&클렌징 크림&클렌징 젤
베이직 케어와 마찬가지로 클렌징 단계에 있어서도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지요. SK-II에서는 피부 타입과 기능에 맞춰 오일, 크림, 젤 텍스처의 클렌징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먼저 '클렌징 오일'은 블랙헤드나 피지분비, 트러블 등을 함께 예방해 줄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입니다. 끈적임 없는 오일 타입으로 눈이나 입술의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지워줄 수 있는 제품이죠. 

'클렌징 크림'은 좀더 리치한 크림 타입 텍스처로, 건조한 피부에 적합한 제형입니다. 각질을 제거해주면서 보습력까지 높여주기 때문에 사용하 바로 피부톤이 환해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어요. 

'클렌징 젤'은 클렌징 시 지압 동작을 통해 마사지 효과를 주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각질층을 정돈해주는 마린펜넬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젤 클렌징 제품입니다.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젠틀 클렌저
1차 클렌징 제품 사용 후 마무리 단계를 위해 필요한 폼 클렌저 제품입니다. 피테라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마일드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사용 후 당김 없이 촉촉하고 윤기 있는 상태로 마무리해주는 제품입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까지 개운해지는 클렌징 제품들 잘 만나보셨나요? 유분이 많아지는 여름은 화장품 중에서도 클렌징 제품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아지는 시기이죠. 올 여름, 여러분은 어떤 타입의 클렌저에 마음이 가시는지 궁금하네요. 매일 매일 사용하는 클렌징 제품, 갤러리아 뷰티 카운터에서 꼼꼼하게 체크하시고 선택해 주시기 바래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