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데보라립먼 베스크컬러 추천! @갤러리아몰

본문

 

 

네일만큼 여자의 기분을 상큼하게 바꿔주는 게 있을까요. 손톱색만 바꿔도 기분전환이 되는 거,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거에요. 강렬한 레드 컬러 폴리시를 바를 땐, 성숙한 여인이 된 것 같고 글리터를 바르면 당장에라도 클럽에 가고 싶은 마음이 들지요. 네일 브랜드에도 여러 브랜드가 있는데요. 오늘은 네일 폴리쉬계의 거성! 명품이라고 할 수 있는 브랜드, 데보라립먼을 이야기하려고 해요. 글리터로도 유명한 브랜드지요. 컬러, 발림성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데보라립먼은 갤러리아몰에 입점되어 있답니다. 갤러리아몰과 블로거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베스트 컬러를 뽑아봤어요! 데보라립먼 네일에 관심 있으션던 분이라면 꼭 봐주세요!

 

<출처 ㅣ SBS>

 

고쇼의 고현정씨와 힐링캠프의 고소영씨 네일이 화제가 되었지요. 두분다 굉장히 비비드한 컬러의 블루 컬러를 바르고 나왔어요. 특히 고현정씨의 네일은 많은 여성분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했었는데요. 시원해 보이면서 시크해 보이기 때문이겠지요. 네티즌들의 강력한 추리 결과, 데보라립먼의 아이노우 왓 보이즈 라이크라는 걸로 의견이 모아지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갤러리아몰에서 인기가 많은 컬러랍니다:

 

<이미지출처 ㅣvampyvarnish.com>

 

데보라립만 ㅣ 아이 노우 왓 보이즈 라이크

 

이름 참 귀엽지요. 이 컬러가 고현정씨가 바르고 나온 걸로 추정되는 제품이에요. 적당히 비비드하면서 고급스러운 파란색이 너무 예쁘지요. 시크한 느낌도 나고요. 여성스러운 컬러는 싫은데, 그렇다고 너무 쎄보이는 느낌을 주는 컬러가 싫으신 분들께 완전 추천하는 컬러에요.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파란색이랍니다. 갤러리아몰에서도 1, 2위를 다투는 인기컬러랄까요.

 

 

<이미지출처 ㅣvampyvarnish.com>

 

데보라립만 ㅣ 옐로우 브릭 로드

 

이렇게 맑고 예쁜 노란색 네일 컬러는 본 적이 없어요! 그래서인지 현재 뷰티 커뮤니티에서도 뜨거운 인기랍니다. 보통 페인트 질감의 옐로 컬러 폴리쉬가 흔한데요. 이렇게 젤리같은 질감으로 예쁘게 표현되는 옐로 컬러 폴리쉬는 흔치 않아요! 그래서인지 무척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위의 아이 노우 왓 보이즈 라이크와 함께 발라도 예쁘겠지요. 상큼, 발랄한 이미지와 동시에 세련된 느낌도 주는 예쁜 컬러, 옐로우 브릭 로드입니다.

 

<출처 ㅣ lifeisabikini.blogspot.kr>

 

데보라립만 ㅣ 스윗 드림스

핑크색 폴리쉬는 레드컬러만큼 클래식하고 잘 나가는 컬러지요. 특히 젤리같은 발랄한 질감의 핫핑크 컬러는 여름에 매우 인기가 높은데요. 컬러만으로도 충분히 사랑스러운데 데보라립만만의 멋진 글리터가 더해진 완벽한 폴리쉬, 스윗 드림스에요. 역시나 온라인상에서 인기가 뜨거운 제품 중에 하나지요. 컬러 자체도 사랑스러운데 글리터가 자글자글 참 예쁘답니다. 한콧만 발라도 사랑스럽고 반짝이는 느낌으로 표현되지요. 글리터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소장가치가 충분한 제품이라 생각해요. 이렇게 예쁜 핫핑크 컬러 글리터는 본적이 없으니깐요!

 

 

 

<출처 ㅣ THERAEVIEWER.COM>

 

온더비치 ㅣ 머메이드스 드림

 

여름을 위한 완벽한 컬러 온더비치와 머메이드스 드림입니다. 바다가 연상되는 파란색 컬러라 온더비치에요. 이름도 온더비치! 너무 시원해 보이는 파란색 컬러라 손, 발톱 어디에든 포인트 컬러로 좋아요. 역시나 온라인 커뮤니티 인기 컬러랍니다. 데보라립먼 포스팅을 위해 각종 뷰티 커뮤니티 후기를 휩쓸고 다녔답니다. 하하하 그러면서 저도 지름신이 왔지요. 털썩.....온더비치도 예쁘지만 블루그린톤 글리터 네일 머메이드스 드림 또한 멋져요. 두 컬러 함께 발라야 더 빛을 발하는 것 같고요. 요즘은 한컬러보다는 여러가지 컬러를 믹스해서 바르는 것도 예쁘지요. 여름 느낌도 나고요. 휴가지 강력 추천 네일 폴리쉬 온더비치와 머메이드스 드림입니다.

 

 

데보라립먼 ㅣ 웨이킹 업 인 베가스

 

레이디가가가 바른 컬러로 유명해진 그레이 컬러 폴리쉬지요. 웨이킹 업 인 베가스입니다. 그레이 컬러가 시크하면서도 단정한 매력이 있어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지요. 하지만 생각보다 예쁜, 정말 정직한 연그레이 컬러 찾기가 은근 힘들어요. 웨이킹 업인 베가스는 정말 순수한 그레이 컬러의 폴리쉬에요. 고급스럽고 시크한 느낌이지요. 올블랙의 시크한 무드의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지만 오피스룩에도 참 잘 어울리는 컬러에요. 다만 웨이킹 업 인 베가스는 손이 하얀 분들에게 잘 어울린답니다. 노란톤의 손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다른 컬러를 추천합니다!

 

이상, 데보라립먼의 베스트 컬러 6가지를 소개해드렸어요. 명품 폴리쉬라고도 불리우는 데보라립먼, 발라보시면 왜 명품 폴리쉬라 불리는지 아실 거에요. 컬러만으로도 이미 충분히 예쁜 데보라립먼입니다. 네일 하나로도 충분히 기분이 상큼해지는 걸 경험하실 수 있을 거에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