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아르마니립스틱 베스트컬러 5가지, 아르마니 쉬어립스틱!

본문

아르마니 립스틱 베스트 컬러 5가지

 

 

일주일 중에 몸이 유독 무거운 날은 수요일 또는 목요일이지요. 한주의 중간쯤엔 늘 몸고 피곤하고 마음도 지치는 때인데요. 이럴 때일수록 소소한 쇼핑이 작은 위로가 된다는 거 공감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에요. 갤러리아 에디터가 지난번 데보라립먼 베스크 컬러 추천 때 이야기했듯이 우울할 땐 화려한 뷰티아이템을 고르는 게 참 위로가 된답니다. 특히 여성분들은 우울할 때 립스틱을 구입하시는 경우가 꽤 많더라고요. 향수, 립스틱, 네일 등의 화려한 뷰티 제품들이요. 폭염이 계속되고 얼굴에 화장은 자꾸 지워지는 슬픈 요즘! 화사한 얼굴색을 유지하게끔 도와줄 수 있는 립스틱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요즘 촉촉하고 맑은 발색으로 온라인에서 입소문난 조르지오아르마니의 립스틱들이에요.

 

 

아르마니 립스틱은 이미 겟잇뷰티, 매거진 등의 각종 매체를 통해서 컬러와 질감, 지속성에 대한 자자한 칭찬을 받은 아이템이지요. 최근들어 쉬어 립스틱 라인에 대한 애정이 쏟아지고 있어! 갤러리아 에디터도 몇 가지 컬러 추천해 드리려고요. 꼭 립밤을 바른 것처럼 가볍고 맑게 발색되어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고 있는 아르마니 립스틱입니다.

<이미지출처 ㅣ 갤러리아몰>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WEST 1층의 아르마니 매장으로 취재하러 다녀왔어요. 역시나 립스틱을 고르시는 고객분들을 만날 수 있었지요. 요즘 인기는 인기구나! 실감하며 추천 컬러를 담아왔어요.

 

 

짜잔! 여기 온라인상에서 입소문 자자한 5가지 베스트 컬러입니다. 케이스도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선물하기에도 참 좋겠지요.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추천 컬러 이야기해볼게요!

 

 

ㅣ 502 Blush

 

오늘 소개해 드릴 립스틱 중에 가장 청순한 느낌의 핑크톤 립스틱이에요. 명품관 아르마니 코스메틱 매장에서는 가장 반응이 좋고 많이 팔리는 제품이라고 해요.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우유빛 핑크색이 아니라 맑은 핑크색이라고 표현해야 할까요? 지속성, 발림성 모두 좋아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컬러라고 해요. 맑은 핑크를 기억해 주세요. 컬러 자체가 무난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컬러에요.

 

 

 

l 500 Extasy

 

꽃핑크가 주는 화사한 느낌을 좋아하거나, 틴트를 발랐을 때 얼굴이 확 사는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소장해야할 아르마니 쉬어 500 엑스터시에요. 아르마니 립스틱 특유의 가볍고 맑은 느낌의 제품이라 립스틱을 바른 느낌이 아닌 꼭 립글로스를 바른 느낌으로 표현된답니다. 얼굴색을 살려주는 화사한 꽃핑크라고 말하고 싶어요. 글로시한 립스틱의 매력에 빠지게 해줄 제품이지요. 저역시 가지고 있는 컬러인데요. 웜톤 피부도 화사하게 표현해 주는 예쁜 컬러랍니다.

 

 

l 400 Red Carpet

 

립스틱을 이야기할 때 빨간 립스틱을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지요. 이름처럼 매혹적인 레드 컬러, 쉬어 400 레드 카펫입니다. 기존 아르마니의 레드 컬러를 글로시하고 맑게 표현한 립스틱이라고 할 수 있어요. 쉬어 502나 500만큼 유명한 모델은 아니지만 빨간색이 매우 맑고 글로시하게 표현되어 아시는 분들은 쟁여놓기도 한다는 제품이지요. 입술 전체에 꼼꼼하게 채워 발라도 예쁘지만, 틴트처럼 톡톡 두드리듯이 발라도 예쁜 립스틱입니다.

 

 

쉬어 500,502,400 3가지 컬러를 소개해 드렸어요. 기존 립 제품의 장점만을 취해 만든 제품이 쉬어라고 해요. 투명 오일을 베이스로 사용하여 컬러의 투명도를 높였고, 그래서 입술에 들뜨지 않고 자연스럽게 발색된답니다.

쉽게 표현하자면 립밤같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데 립스틱같은 발색이 나는 기특한 제품이랄까요. 립스틱 특유의 매트함이 싫었던 분들께 너무 좋은 제품이지요.

여기까지 쉬어 제품에서 3가지 추천해 드렸고요. 기존 아르마니 립스틱에서 추천 컬러 2가지 더 알려 드릴게요.

 

 

ㅣ400 레드

 

아르마니 립스틱 중에 가장 유명한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겟잇뷰티에서 최고의 레드 컬러 립스틱으로 인정 받은 제품이기도 하고요. 고급스럽고 섹시한 느낌으로 발색되는 레드 립스틱 400입니다. 컬러만 봐도 무척 고혹적인 느낌이지요? 지금은 여름이니깐 가볍게 쉬어400을 바르시고 가을, 겨울 시즌엔 이 400호를 바르시는 건 어떨까요. 여름이라 부담스럽다면 역시나 틴트처럼 톡톡 두드려 발라도 좋은 기존 400호에요.  여자라면 누구나 꿈꿀 예쁜 레드컬러가 더 마음에 들었던 컬러지요. 지금 쉬어400과 이 400 에서 고민하시는 분들의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요! *_*

 

 

 

ㅣ 503 핑크

 

 

역시나 아르마니 립스틱을 대표하는 컬러지요. 위의 400호가 레드 컬러를 대표하는 제품이었다면 503호는 핑크 컬러를 대표하는 제품이에요. 고급스러운 발색으로 사랑받는 제품이에요. 단정해 보이면서 쿨톤, 웜톤 웬만한 피부색에 다 잘 어울리는 착한 컬러기도 하지요. 하나쯤 있으면 자꾸만 이 컬러에 손이 갈지도 모르겠어요. 그 정도로 무난하고 예쁜 색이랍니다. 역시나 선물하기에 좋은 컬러겠지요. 차분하고 예쁜 핑크인 503호를 발랄한 느낌의 8호 핫핑크랑 같이 발라도 예쁘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이상, 아르마니 립스틱 추천 컬러 5가지를 소개해 드렸어요. 립스틱을 애용하고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르마니 립스틱 하나쯤은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할 정도로 지속성, 발림성, 촉촉함 모두 좋답니다. 너무 칭찬만 했나요?+_+

그래도 예쁜 건 공유하는 게 옳은 거니깐! 알려 드려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제품들은 압구정 갤러리아와 온라인, 갤러리아몰 두 곳에도 모두 만나보실 수 있어요.

갤러리아몰, 아르마니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