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갖고싶어요! 랑방컬렉션(LANVIN COLLECTION) 가방& 목걸이

본문

 

 

여자의 마음을 흔드는 존재는 여러가지가 있지요. 많고 많은 것들 중에 특히 이건 꼭 사야해를 외치하게 하는 존재가 있지요. 랑방컬렉션의 백과 목걸이도 역시 그러한 존재입니다. 특히 랑방 컬렉션의 가방은 매시즌 히트를 치며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았어요. 이번 시즌 지난 시즌보다 좀 더 간결해지고, 우아해진 디자인으로 그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랑방컬렉션입니다. 많은 분들의 위시리스트에 들어가 있을듯한 것들이지요. 직장인분들이라면 이번 주중 대부분 오늘 금요일 제일 예쁘게 하고 출근하셨을텐데요.(불금이니깐요. 호호) 많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가방과 액세서리 보여 드릴게요:)

 

 

이번 시즌 랑방컬렉션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디자인이지요. 기존의 체인백에서 조금 더 세련되고 다듬어진 느낌으로 변신했어요. 여름 시즌을 맞아 블루 컬러를 제일 추천해 드리고 싶어서 먼저 보여 드려요. 로즈골드빛 체인과 참 잘 어울리는 느낌이에요!

 

벽면 가득한 랑방백들을 보고 있으니 배가 부른 느낌입니다. 하하하하 다 갖고 싶은 마음도 들고요. 이번 시즌 랑방컬렉션 백을 이미 마련하신 분들이라면 뿌듯한 마음으로 이 포스팅을 보셔도 좋겠지요!

 

 

맨 위에 소개해드린 백의 카키베이지 버전이에요! 레드 컬러와 카키 컬러의 조화가 굉장히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백이지요. 투웨이백의 장점까지 더한 실용적인 백으로 여기저기 세련된 스타일링을 하기에 아주 적합한 백이라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위시리스트에 몇달째 대기중인 아이템이랍니다. 하하하하

 

뱀피 무늬 백도 예쁘지요. 손잡이와 가죽 스트랩이 포인트에요. 꼭 체인이 아니더라도 랑방 컬렉션 특유의 세련된 느낌이 잘 나타나있는 가방이랍니다.

 

 

컬러 자체로도 너무 고급스러운 제품이에요. 신비한 블루 컬러가 굉장히 세련된 느낌을 주지요. 클래식한 디자인 때문에 오래도록 야무지게! 들 수 있을 디자인이라 생각합니다. 소장가치 충분하지요! 여름에 깔끔한 미니 드레스에 이 가방 하나만 들어도 충분히 스타일리쉬한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초록색 컬러도 무척 예쁘지요. 디자인 자체가 워낙 깔끔하고 심플하게 빠져서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블루, 그린 컬러는 고민하게 만드는 순간이고요. 두 컬러 모두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컬러라 고민하게 한답니다.

 

조금은 성숙한 느낌의 디자인도 추천해요. 편하게 들고 싶다가도 어느날은 풀세팅된 차림이 필요한 자리가 있잖아요. 웬만한 백으로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기 힘들고요. 이렇게 각 제대로 잡혀있는 스타일의 백도 필요한 순간이 온답니다. 일단 너무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그리고 캐주얼하게 들어도 좋을 랑방의 체인백이에요. 랑방컬렉션하면 체인백이 생각날정도로 히트 아이템이지요. 좀 더 캐주얼하고 실용적으로 디자인된 백이에요! 격식있는 차림에도 잘 어울리고, 면티셔츠와 진에도 잘 어울릴 스타일이지요.

 

랑방컬렉션의 대표 백이지요.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잘 살아있는 백이에요. SS 시즌에 맞게 라이트한 올리브그린 컬러로 선보이고 있어요! 올리브그린 계열 백이 은근 베이지, 브라운 컬러만큼 유용하고 고급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역시나 랑벙컬렉션백의 인기 모델이지요. 랑방컬렉션백 중에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템이 아닐까 싶은데요. 고급스러운 느낌의 베이지 컬러가 지금 시즌이랑 참 잘 어울릴 모델이에요. 골드 체인이랑도 무척 잘 어울린다는 느낌입니다. 사계절 야무지게 들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라 생각해요^_^

 

카키 컬러 역시 예쁘지요. 골드 체인과 잘 어울리는 베이지, 올리브그린, 카키 컬러의 체인백들이 이번시즌 주요 모델이었어요! 가죽 특유의 무거운 느낌은 없어서 더 예쁜 컬러들이지요. 더운 여름에 블랙 컬러 가방보다는 이런 컬러가 더 센스있어 보인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이외에도 캐주얼한 느낌의 지퍼 클러치 또한 눈에 들어왔어요! 클래식한 느낌의 클러치보다는 지퍼가 달려 실용적이고 활동적인 느낌을 주는 랑방컬렉션의 클러치! 핑크색 뱀피무늬 클러치 특히 마음에 들었답니다*_*

 

그리고 또 한번 여자의 마음을 흔드는 존재! 랑방컬렉션의 목걸이에요. 랑방컬렉션 목걸이는 그 디자인만으로도 충분히 소장가치가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선물용으로도 무척 좋지요. 심플한 원피스, 블라우스 위에 랑방 컬렉션 목걸이 하나만으로도 느낌이 확 바뀌는 걸 경험하실 수 있을 거에요!+_+

 

늘 화려하고 예술적인 느낌으로 많은 분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랑방컬렉션 목걸이지요. 우아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나쯤은 꼭 있어야하지 않나 싶을 정도로 추천하는 아이템이에요.

 

 

절대 평범한 디자인이 없지요. 얼핏 멀리서 보면(?) 목걸이 했구나 싶을수도 있지만, 아는 사람은 한번에 알 정도로 유니크하고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이랍니다. 늘 추천하는 아이템이어요! 센스쟁이 여자친구에게 선물해도 좋답니다.

 

 

이외에도 랑방컬렉션 특유의 화려하고 시크한 느낌이 있는 브레이슬릿 신상도 볼 수 있었어요. 랑방컬렉션의 원피스만큼 액세서리라인들도 굉장하지요.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하는 랑방컬렉션 포스팅 1탄이었습니다. 2탄은 예쁜 원피스와 구두를 들고 돌아올게요!

랑방컬렉션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west 2층 (02)6905-3739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